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700을 넘으려면

700 제발 | 조회 392 | 추천 0
  • 2021.03.11
  • 글꼴
  • 확대
  • 축소
28일 시험에서 LC 395 RC250 나왔습니다 ㅠㅠ
3년 만에 보는 시험이라 너무 어렵네요 ㅠㅠ
700점수가 4월까지 필요해서 14일 28일 시험 다 접수 했습니다 ㅠㅠㅠ
저 점수에서 700을 넘으려면 남은 기간 아예 가망이 없을까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62 900점대 후반 인데 그닥 안쉬웠음 [8] 903 2021.03.28
114161 알씨 파트5 마지막 답 뭔가요 [7] ㅇㅇ 943 2021.03.28
114160 RC어려웠던 사람좀 나와주세요 ㅠㅠㅠ [7] ㅇㅇ 646 2021.03.28
114159 서초중 2고사실에서 시험보신 분? [4] 완전당황 483 2021.03.28
114158 파트6 근래 토익중 제일 쉽지않았나요?? [2] 토익졸업플리즈 1024 2021.03.28
114157 950이상분들 projected projection 정답 뭔가요??? [9] ㅡㅡㅡ 2193 2021.03.28
114156 엘씨고 알씨고 [2] 380 2021.03.28
114155 lc 그래프 문제 [4] ㅜㅜ 692 2021.03.28
114154 은행 이용자 관련 문제... [7] ㅇㅇ 940 2021.03.28
114153 파트1중에서 [11] ㅇㅇ 1024 2021.03.28
114152 토익 완전 쌩노베 주어 동사도 몰랐는데 [3] 흐구흐규 712 2021.03.28
114151 안쉬웠는데 [2] 안쉬웠다고 502 2021.03.28
114150 혹시 이번 팟2 a많았나요? [4] 해그 824 2021.03.28
114149 181부터 190까지 a 많았나요? [2] ㅁㅁ 498 2021.03.28
114148 어렵고 멍때리면서 본듯 [2] 완전놀람 471 2021.03.28
114147 파트1 6번 캐리어그림있는 문제 [5] 유유 936 2021.03.28
114146 파트1 건물그림 [2] ㅇㅇㄹㄹ 540 2021.03.28
114145 as as 문제 답 뭔가요? [7] oo 1140 2021.03.28
114144 part3 보석지문 1번 문제 정답 [9] 엘씨 997 2021.03.28
114143 은행인출문제 [10] 1351 2021.03.28
114142 오늘 팟2 [5] ㅇㅇ 540 2021.03.28
114141 186~200 c몇개인가요?.. [8] 제발.. 913 2021.03.28
114140 데크 계단 [18] 궁금 1410 2021.03.28
114139 매번느끼지만 어떻게 문제를 기억하시는지 다들 [4] ㅇㅇ 704 2021.03.28
114138 191~200 [4] 토익 멈춰!! 873 2021.03.28
114137 자꾸쉽니뭐니 하는데 [12] ㅇㅇ 1556 2021.03.28
114136 Tea 지문 > 준비물,컨텐츠, 유통기한 [12] 11 1545 2021.03.28
114135 파트3 시각자료 정답 [14] 더웡 1686 2021.03.28
114134 projected?projection? [9] 배기 1610 2021.03.28
114133 해커스랑 꿈을 키워나가고싶어요 [2] 살포시행복함 150 2021.03.28
114132 왤케 우기는사람많음 [4] 토졸 1191 2021.03.28
114131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2]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641 2021.03.28
114130 181번 뉴욕지부 익스펜스 리포트 문제 [10] 오로나민씨 1386 2021.03.28
114129 오늘 리스닝하고 파트5에 기둥 많지 않았나요.. [3] 아아악 698 2021.03.28
114128 tea 관련 지문 주고 이게 어디붙여잇겟는가 [16] 1073 2021.03.28
114127 jobs, sights, opinions 이거 답 뭔가요 [13] ㅇㅇ 2403 2021.03.28
114126 파트7 문제 궁금쓰 [6] 호옥시 809 2021.03.28
114125 as as 보기요 [9] ㄴㄷ 1019 2021.03.28
114124 Lead to pave? area [21] Dd 1818 2021.03.28
114123 마지막 문제 estimatessss [11] S 1382 2021.03.28
126,492개(275/28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