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Careful

우니 | 조회 873 | 추천 0
  • 2021.02.07
  • 글꼴
  • 확대
  • 축소
케어풀리 캐어풀
With 뒤에 뭐죠 ㅠㅠ
괜히 헷갈리네요
동명사라 careful했는데 ..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018 토익 스피킹 [4] 60 2021.03.05
106017 2/21 첫 (신)토익 985 상세한 후기 사진 [5] 첫토익 421 2021.03.05
106016 21일 토익 점수 잘나온편인가요? [5] ㅇㅇ 689 2021.03.05
106015 저번달에 950 나와서 다시 봤는데 [5] 240 2021.03.05
106014 2년만에 본 토익! (920점) [5] 공대생252 178 2021.03.05
106013 RC Part7 [7] Whw 162 2021.03.05
106012 Consecutively vs Increasingly 사진 [20] ㅇㅇㅋ 3998 2021.02.21
106011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실합니다 [8] 야심 169 2021.03.05
106010 Lc 415 RC 350 [7] 357 2021.03.04
106009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은 [7] ㄹㄹ 141 2021.03.04
106008 해커스 mp3처럼 구간반복되는 mp3어플 아시는거 있나요? [7] 온라인클래스 129 2021.03.04
106007 천제2 [11] ㅇㅇ 118 2021.03.04
106006 보어에 동명사도 올수있는거아닌가요... 사진 [10] pachori 205 2021.03.04
106005 저좀 도아주떼오 [6] 엉엉광광 154 2021.03.04
106004 아제발 [5] ㅇㅇ 135 2021.03.04
106003 와 진짜 됐다 사진 [5] ㅇㅇ 805 2021.03.04
106002 와 2년전보다 100점 오름!!!!!!940!!!! [5] 짱조아 400 2021.03.04
106001 토린이에용 ㅠ [7] 111 2021.03.04
106000 2018년 vs 지금 [6] 243 2021.03.04
105999 2/28일 난이도 lc 중/ rc 중 [5] 난이도 614 2021.03.04
105998 900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7] 900 304 2021.03.04
105997 졸업 1년 앞두고 첫 토익 시작, 해커스 독학으로 준비 중 입니다:)! [5] 김재원 65 2021.03.04
105996 샴푸나온거 호텔 vs 헤어살롱  [27] 8590 2021.02.21
105995 토익 25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77 2021.03.04
105994 학기중에 토익학원 [5] 서울 100 2021.03.04
105993 온라인 클래스 기초반 [8] 온클 과제 77 2021.03.04
105992 조해나선생님.. [5] 92 2021.03.04
105991 3월 28일 토익 구미 셤장 원래 없나요? [8] ㄴㅇ 143 2021.03.04
105990 토익 주말반 [5] great 95 2021.03.04
105989 천재풀다가 간단한 질문이 있는데 봐주세요 사진 [6] 카나비 132 2021.03.04
105988 토익문제는 데일리테스트와 [5] 철없는홍차 112 2021.03.04
105987 님덜 [6] 121222 118 2021.03.04
105986 천제22 [7] 1212 91 2021.03.04
105985 2.21 RC360. LC 450 [6] G 528 2021.03.04
105984 토익정답 맞추고 난 후에 해야 할 것 [5] 철없는홍차 204 2021.03.04
105983 토익난이도가 점점더 [5] 우쭐한누룽지 289 2021.03.04
105982 무료인강으로 시작하려합니다. 질문드립니다. [5] 700 93 2021.03.04
105981 첫토익시험 890이면 잘한 편인가요? [6] 토리니 331 2021.03.04
105980 토익준비기간은 보통 2~3달로 [5] 철없는홍차 197 2021.03.04
105979 토익시험 잘 보는 방법 [5] 우쭐한누룽지 157 2021.03.04
118,348개(275/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