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모자써도되나??

모자충 | 조회 450 | 추천 0
  • 2021.02.07
  • 글꼴
  • 확대
  • 축소
옛날에 벗으라해서 신분검사하고 써도되지??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018 해커스토익 준비하는 1안 [5] 헐랭나약한고양이 71 2021.03.05
106017 보통 문법개념은 뭐보시나요?? [5] 보통 88 2021.03.05
106016 해커스 천제 3 알씨 엘씨 풀어보신 분 [5] ㅋㅋ 102 2021.03.05
106015 28일 결과 너무 궁금하다ㅠㅠ [5] ㅇㅇ 425 2021.03.05
106014 알씨 문법 누가 제일 잘가르치나요?? [7] 88 2021.03.05
106013 rc가 lc보다 좀더 높으신분들 [5] 1212 290 2021.03.05
106012 정규반 많이 빡쎈가요?? [5] 모크모크 111 2021.03.05
106011 엘씨 잘하는법 [6] 103 2021.03.05
106010 토익 시험자 코로나 확진자 나와서 폐쇄 [6] 비엔나소세지 361 2021.03.05
106009 엘씨 쉐도잉 다들 하시나요? 저만 안하는거였을까요? [6] 177 2021.03.05
106008 하루 공부 플랜 우찌되나요 [5] 다들 공부 플랜이 157 2021.03.05
106007 2/28 시험결과 언제나오나요?? [6] 토익커핳 476 2021.03.05
106006 토스,오픽 잘나와서 이직한분들한테 질문 [5] 평생 영어공부만하다뒤지겠다 117 2021.03.05
106005 오랜만에 토익시험치고... (긴글주의) 사진 [5] 갬성적기쁨 353 2021.03.05
106004 시간 너무 빨라 [5] 왜 시간이 빨리가지.. 104 2021.03.05
106003 세달동안 엘씨 점수가 같아요 방법이 잘못된지 봐주세요 [7] 엘씨 3개월동안 380인 사람 173 2021.03.05
106002 토익공부법 꽃피는 봄날은 졸업해요 우리 [5] 오늘하루타이머 86 2021.03.05
106001 기분전환에는 바깥 공기쐬는게 딱. [5] 옆집사는마들렌 69 2021.03.05
106000 해커스 토익 신청해서 [6] 내맘대로레몬 63 2021.03.05
105999 정규반 두달 듣고 850! [5] 880 174 2021.03.05
105998 토익이 계속 어려워지고 있는 추세라면 [5] 280 2021.03.05
105997 토익공부는혼자가아닌해커스와함께 [5] 쪼잔한선생님 56 2021.03.05
105996 will be asked [3] will be asked 122 2021.03.05
105995 400인데 단어 어떻게 외움 [6] ㅇㅇ 205 2021.03.05
105994 토익 스터디 어디서 구하세요? [6] 투투 112 2021.03.05
105993 저번 시험 기둥세웠는데 [6] 대박달 291 2021.03.05
105992 매일 8시간 이상 [7] 150 2021.03.05
105991 엘씨랑 알씨 중에 뭐가 더 중요한가요? [5] 엘씨 123 2021.03.05
105990 벌써 봄이라니 [6] 67 2021.03.05
105989 이번에 토익 처음 준비하려는데 800까지 얼마나 걸리셨나요?? [9] 처음 140 2021.03.05
105988 학교 다니면서 토익 공부한 적 있음? [7] ㅇㅇㅇㅇ 138 2021.03.05
105987 확실히 단어가 중요한거 같음 [5] ㅇㅇ 129 2021.03.05
105986 오늘부터 시험때까지 적중특강 뿌신다 [5] 이쮸이쮸 102 2021.03.05
105985 토익문제 한개당 [5] ㅇㅇ 125 2021.03.05
105984 토익시험 실전서 천제1 VS 천제2 고민중... [6] 850 72 2021.03.05
118,348개(275/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