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2년만에 쳤는데 lc 못 친 느낌 ㅠㅠ

점수관리하는여자 | 조회 318 | 추천 0
  • 2020.12.13
  • 글꼴
  • 확대
  • 축소
LC 가 RC 보다 자신 있었는데 이번에 몇 문제를 집중이 안되는 문제가 있더라고요ㅠㅠ 이런 적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어요.
RC는 시간이 남았지만 다시 검토해도 모르는 건 여전히 몰랐어요 ㅋㅋㅋ ㅠㅠ

모두 점수 잘 나오시길 바라요~!

※ 이 후기는 3월 14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586 Lc 무슨 두통약 health care 이랑 뭐시기 [11] 토익ㅋㅋ토잌 2443 2021.02.07
96585 지우개 표시 [1] 토익.. 285 2021.02.07
96584 빌보드문제 답뭐쓰심..? [2] ㅇㅇ 562 2021.02.07
96583 처음 토익 본 후기입니다! [1] 나어제수험표 153 2021.02.07
96582 팟6 extend 뒤에 무ㅕ냐 [5] 팟6 extend 1294 2021.02.07
96581 연수원 엘씨 자동차 경보음 [1] ㅇㅇ 207 2021.02.07
96580 토린이 토익후기 사진 [2] 토린이 357 2021.02.07
96579 내 옆에 여자애 RC 40분만에 풀고 자버리더라 [4] 갓파더 1391 2021.02.07
96578 어닝이 수입이라는 명사야 [2] ㅇㅇ 389 2021.02.07
96577 팟1 6번 소거했는데 [4] Wysg 559 2021.02.07
96576 scheduled 맞지? [3] 뀨뀨뀨 885 2021.02.07
96575 오늘 토익 [2] ㅇㅇ 94 2021.02.07
96574 파트5 뒤쪽에 to _ shedule 문제 [5] xoxo341 548 2021.02.07
96573 P7 186~190 답 다 뭐하셨어요?? [2] 나나 885 2021.02.07
96572 2월 7일 토익후기 [2] 얼죽아춥춥 348 2021.02.07
96571 이번 lc 나만 어려웠나 [1] 왜그래LC 251 2021.02.07
96570 원래 연필 소리 많이 나나요 [1] 연필 233 2021.02.07
96569 토익 답이요.. [2] 토린이.. 191 2021.02.07
96568 인생에 세번의 기회가 온다자나 [3] ㅜㅜ 505 2021.02.07
96567 손난로 소지도 안되나요? [4] ㅡㅅㅡ 153 2021.02.07
96566 경비원이지;; [23] Director 1789 2021.02.07
96565 첫토익,저득점자들 징징거리지좀ㅁ [4] ㅇㅇ 577 2021.02.07
96564 Earnings earns....? [6] ... 1846 2021.02.07
96563 파트 1 6번 사진 뭐였는지 기억나시나요? [5] 팟1 6번사진 419 2021.02.07
96562 P6 첫 지문 문장넣기 답 뭐에요? [3] Dd 911 2021.02.07
96561 Reliable cherry부분 [3] ㅇㅇ 1276 2021.02.07
96560 마지막 연계지문 [5] 핵망 576 2021.02.07
96559 핵물토익이지만 RC에서 가장 어려웠던거는 채팅임 [1] ㅇㅇㅇ 884 2021.02.07
96558 팟1 사람들 커피들고 계단 내려오는 사진 [8] Ilo 1405 2021.02.07
96557 분당 수내중 [6] 수내중 가지마 468 2021.02.07
96556 Lc 많이 쉬웠나요?? [2] 너무극호 424 2021.02.07
96555 8년만에 본 토익 후기입니다 [1] 매우수험표 213 2021.02.07
96554 City Mayor 문제 [8] 1296 2021.02.07
96553 1.24토익 820이었는데 이번토익 점수 궁예좀 ㅡ여 [3] 387 2021.02.07
96552 오늘 토익 치고 왔어요) 토익후기 [1] 남의오답노트 364 2021.02.07
96551 와 이번에 진짜 할만했는데 ㅠㅠ [2] ㅇㅇ 718 2021.02.07
96550 빵집 예약하는 문제 [4] 얼죽아제발 1042 2021.02.07
96549 해운대공고 스피커 고퀄이네ㅇㅇ [5] ㅇㅇㅇ 231 2021.02.07
96548 Lc 문제 중에 [1] 홀리몰리 215 2021.02.07
96547 Warning vs permission [10] Dd 1307 2021.02.07
96546 OutFit or Satisfy [7] ㅇㅇ 1153 2021.02.07
96545 웹페이지 수정하는 대화문 [10] 고고미니 910 2021.02.07
96544 체리문제 정답뭐임? [12] 체리문제 1386 2021.02.07
96543 팟5 처음문제 [10] 758 2021.02.07
96542 팟2 [2] .. 118 2021.02.07
108,916개(275/24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