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얼른 점수 나왓으면

| 조회 552 | 추천 0
  • 2019.06.27
  • 글꼴
  • 확대
  • 축소
이제껏 토익 점수보고 기분 좋았던 적 없는데 제발 오늘은 졸업ㅠㅠㅜㅜㅜ 140이 700컷이래서 넘나 쫄리지만 ㅠㅠㅠ 환산기님은 중하여도 705라했으니 700넘겠죠 ㅠㅠㅠㅠㅠ 끄앙 ㅠㅠ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201 LC -8 / RC - 13 [2] ㅇㅇㅇㅇ 480 2020.11.22
66200 이번 시험 환산기 기준을 상중하 중에 어떻게 잡아야할까요..? [2] 900 넘고싶어요....... 489 2020.11.22
66199 똥고집으로 시험쳤는데 [6] ㅇㅇ 558 2020.11.22
66198 토익 900초반 분들은 이번셤 어떠셨나요? (8일대비) [2] alwayssoso 655 2020.11.22
66197 -21/-12 몇점일까요?ㅜㅜ [5] ㅠㅠ 571 2020.11.22
66196 토익 lc -13 rc-9 [3] 엉엉 461 2020.11.22
66195 LC - 7 RC- 16 이번 시험 몇점정도 나오나요?? [3] 어려우어우 450 2020.11.22
66194 총평에 leave가 답 [7] 919 2020.11.22
66193 다행히 목표점수 800은 넘긴듯 [4] ㅇㅇ 458 2020.11.22
66192 -14 / -16 이면 점수 몇나올까여 이번에! [4] 토익졸업 569 2020.11.22
66191 파트4 가게위치 묻는 그림문제 [5] ㅇㅇ 651 2020.11.22
66190 만점도전하는데 [3] 457 2020.11.22
66189 109번 .. [4] ㅋ가즈용 507 2020.11.22
66188 코로나땜에 시험취소 되진 않겠죠?ㅠㅠ [4] 뾰족한제우스 567 2020.11.22
66187 이번시험 700컷 [4] 700컷 643 2020.11.22
66186 아씨 맨날 시간 남아서 고치면 틀림 [5] 챌린지하는당근 498 2020.11.22
66185 116번 [2] Aq 410 2020.11.22
66184 86번 large customer 지문 회사 기간 들으신분 또 있나요? [6] ㅇㅇ 633 2020.11.22
66183 토익은 믿고 해커스 등록 [5] 티콘 330 2020.11.22
120,361개(2709/601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