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팟3이랑 팟4랑 다르나요..?

| 조회 107 | 추천 0
  • 2013.10.21
  • 글꼴
  • 확대
  • 축소

팟3는 공부하다보니 이제 어느정도 감이 오는데요... 팟4가 감이 안와요..

그냥 팟3이나 팟4나 거의 똑같은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맨날 대략 팟 1+2+3 틀린 갯수 = 팟 4 틀린 갯수 이렇게 돼요

한 두번도 아니고 계속 그러니까.. 스트레스 받네요


팟 3이랑 팟 4의 접근 방식의 차이점 대해 좀 깨달으신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ㅠㅠ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260 파트2 긴문장나옴 어떻게 풀어요? [2] ㅇㅇ 200 2013.10.21
99259 ets공식문제집 2회분 [3] ! 225 2013.10.21
99258 마지막토익 [1] 편준생 143 2013.10.21
99257 천제2 안나왔어요? [2] 오나미 149 2013.10.21
99256 학교에서 나 토익성적 없는줄앎ㅋㅋㅋ [1] 토익 361 2013.10.21
99255 천재 개정판 해설이요!! [2] ㅇㅇ 131 2013.10.21
99254 토익 6일 남았는데...765에서 800까지 가능할까요?ㅠㅠ [2] 부사너 296 2013.10.21
99253 나는꼴통입니다 썼던사람입니다 [2] 꼴통 304 2013.10.21
99252 해커스토익보카 말이에요. [4] 보카 216 2013.10.21
99251 700점만 맞으면 되는데... [8] 크크와앙 435 2013.10.21
>> 팟3이랑 팟4랑 다르나요..? [1] 108 2013.10.21
99249 딕테이션과 쉐도잉이 뭔가요?? [1] rmk 112 2013.10.21
99248 유현정 토익강사님 블로그에 들어가보니까 [5] 1111111111 715 2013.10.21
99247 필리핀3개월+3개월 오픽토스학원 vs 캐나다 6개월 어학연수 [3] ㅊㅊㅊ 157 2013.10.21
99246 이틀 놀다가 문제집 푸니까 잘풀리는 경우는 뭔경우? [4] 157 2013.10.21
99245 토익 유효기간이 좀 이상하다ㅡㅡ? [7] 123 495 2013.10.21
99244 영어단어를 외워야되는데요. 초보에요. [3] 영어단어.. 109 2013.10.21
99243 파트 3 4 풀때 어케 푸시나요?? (엘씨 고득점자분들) [6] 311 2013.10.21
99242 9월에 첫시험보고..멘붕 [4] 미치겠당 422 2013.10.21
99241 성적표 어케뽑음 [3] ㅜㅡ 174 2013.10.21
104,640개(270/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