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900 목표 공부 14일차

bookkut | 조회 44 | 추천 0
  • 2024.03.03
  • 글꼴
  • 확대
  • 축소


페이퍼 따로 배포해주고 책 이외의 내용까지 설명해주니 좀더 단어를 깊이 있게 배우는 기분이다



단어암기는 무료로 배포하는 mp3 파일을 들으면서 따라 읽는다. 꽤 재밌고 암기가 잘 되는편이다

#토익 #토익점수 끝내려면 #해커스토익 #토익인강
#해커스김동영 #토익만점 #공스타그램 #공스타#토익김동영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848 -17 , - 17 800 될까요 [3] ㅇㅇ 363 2024.03.31
88847 토익 930~950점대가 만점대로 갈라면 학원이 답? [5] ㅇㄴ 898 2024.03.31
88846 토린이 [5] 예측 94 2024.03.31
88845 시간 부족하신분들 팁~ 거꾸로 푸세요 무조건 [6] 1234 1076 2024.03.31
88844 요즘 불토익 [3] 수프 743 2024.03.31
88843 하이브 걸그룹 덕분에 정답 맞춤 [5] 아일릿 1185 2024.03.31
88842 950 넘을수있을까요..? [3] 글쓴이 328 2024.03.31
88841 rc 175 [1] 제발ㅠㅠㅜ 185 2024.03.31
88840 만점 가능성 있을까요? LC -2 RC -2 [5] 대박기원 416 2024.03.31
88839 rc among문제 [2] 흥미로운초콜렛 567 2024.03.31
88838 점수예측 [3] 점수예측 110 2024.03.31
88837 -1 -1 점수 예측해주세요ㅜ [4] 히융 305 2024.03.31
88836 팟3 회사뉴스레터에 관심없으니 그래픽 디자인에 의뢰하는거 [4] Lele 1023 2024.03.31
88835 토익파이터님 대단하신거같아요.. [4] 830 811 2024.03.31
88834 틀린갯수 곱하기 7하면 감점 점수입니다. [7] 900점 843 2024.03.31
88833 rc 175 [3] 도움요총 156 2024.03.31
88832 해커스 정답 파트5 across랑 opposite 질문드려요... [5] 해커스정답 786 2024.03.31
88831 이번 시험 700 가능할까요 ㅠㅠ [4] 근데 392 2024.03.31
88830 점수 -10 -29 [3] ㅇㅇ 304 2024.03.31
88829 rc 175 삽입문제 [1] ㅇㅇ 272 2024.03.31
88828 팟5 celebrated [2] 벨잉 438 2024.03.31
88827 역대급 최저점 받은거 같네요.. [3] difga 834 2024.03.31
88826 점수가.. [3] 쥐텔 146 2024.03.31
88825 점수예측좀요... [3] 구름위로떠오르자 163 2024.03.31
88824 ●800컷 [7] 5 623 2024.03.31
88823 126 (a) 가 reject인가요? 아니면 neglect인가요? [3] Nnmm 952 2024.03.31
88822 Part6 답 복원 [8] 냉면 968 2024.03.31
88821 RC -4~5 [3] 뭉뭉 183 2024.03.31
88820 표희정샘 PART 7 들을려하는데 조언좀@@@@@ [4] czc 141 2024.03.31
88819 rc 175 [2] ㅇㅇ 103 2024.03.31
88818 RC 4개 틀렸네요... [2] ㅇㅇ 398 2024.03.31
88817 수능 외국어 1등급 vs 토익 900 뭐가 어려워요?? [10] 800%2B제발 542 2024.03.31
88816 토익 930 더 욕심낼까요? 그만할까요? [4] 문과 414 2024.03.31
88815 엘씨점수 [2] 토린이 194 2024.03.31
88814 Lc 파트3?4? 뭐 가져오라고 하는 문제 [2] !? 345 2024.03.31
88813 와씨 드디어900넘은듯 [4] ㅇㅇ 566 2024.03.31
88812 와 이정도면 대체..900 졸업할수있을까 없을까.. [3] 엉엉 293 2024.03.31
88811 3,16일에 705점 [5] ㅇㅇ 337 2024.03.31
88810 현재 640점 700까지 학기 중 [3] 700넘자아 168 2024.03.31
88809 토익 895인데 RC15문제 정도씩 찍는데 시간줄일 방법 있을까요? [7] 342 2024.03.31
88808 방학이 더 점수 받기 좋나요 아니면 학기중이 더 좋나요? [4] 고요한건포도 545 2024.03.31
88807 오늘 토익 lc-2 rc-9 [6] 평가좀 319 2024.03.31
88806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6] ekasol 206 2024.03.31
88805 내일 개강인데ㅠ기본반 중급반 [6] ㄷㄷㅅ 118 2024.03.31
88804 해커스 채점 점수랑 실제 점수랑 비슷한가요? [4] 우주최강오렌지젤리 371 2024.03.31
100,548개(261/22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