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2년만에 본토익

ㅋㅋ | 조회 350 | 추천 0
  • 2021.03.11
  • 글꼴
  • 확대
  • 축소
난이도가 올라가서 어려웠지만 rc는 대박날 맞는거 같아요ㅋㅋ
팟7 너무 어려워서 거의 찍다시피 풀었는데 400이 나올줄이야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875 LC -17 RC -16 얼마정도 나올까요...?? [7] ㅋㅋ 390 2021.03.28
114874 보기 higher education 인거 왜 답이에요? [14] ㅡㅡ 2321 2021.03.28
114873 RC 난이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5] ㅇㅇ 577 2021.03.28
114872 저번보다 쉬웠다고 생각했는데 [4] 졸업할래 409 2021.03.28
114871 토익 2달반만에 탈출합니다 [8] 레몬맛트리트먼트 485 2021.03.28
114870 대박달이라는 기준으로 700점 맞으려면 최대 몇개까지 틀려도 가능할까요 [6] ㅁㅁ 409 2021.03.28
114869 700초반인데 한 달 안에 800점대 가능할까요ㅠ 사진 [8] dd 322 2021.03.28
114868 해커스 다니고 시험보니 확실히 달라진거같아요  [5] 도손 296 2021.03.28
114867 요번rc난이도 [7] ㅇㅇ 523 2021.03.28
114866 오늘기준 700 [8] 칠빵 430 2021.03.28
114865 답 적어오시는 분들 너무 대단해요 [8] 민초나무초코열매 592 2021.03.28
114864 신림중 11번 교실 [5] 신림중 11번교실 325 2021.03.28
114863 LC Customer service center 문제 [9] 123 620 2021.03.28
114862 팟2 wrong size 문제 [6] oo 723 2021.03.28
114861 실시간 정답확인에서 다들 어떻게 자기 답을 기억하시는 건가요? [4] 토익초린이 458 2021.03.28
114860 750 가능할까요ㅠㅠ [6] 처음이야 405 2021.03.28
114859 part3 gardener vs interior desginer [9] 알려주삼 731 2021.03.28
114858 3년만에 본 토익인데 [6] 라면땅 350 2021.03.28
114857 리딩 중에 이 문제.. [5] ㅇㅇ 573 2021.03.28
114856 엘베 [3] 엘베 317 2021.03.28
114855 Lc8개 rc10개 [6] 아으아 485 2021.03.28
114854 정답소녀님 팟 3,4도 해주시나여..? [7] ㅇㅇ 771 2021.03.28
114853 냉정하게 평가해서 -20 / -19 [6] 냉정하게 724 2021.03.28
114852 토익 마킹 [7] 질문이요 306 2021.03.28
114851 -4/-20 [8] 잉우양 436 2021.03.28
114850 3.14 알씨도 쉬운 편이었는데 점수 염전이었어요 오늘 시험은 더 염전일... [5] 토이커 808 2021.03.28
114849 오늘 후기 및 LC 난이도 어려웠던듯.. [6] ㅇㅇㅇ 762 2021.03.28
114848 팟7 이삿짐 센터 [5] 팟77 626 2021.03.28
114847 deliveries이거 말고 interviews어때요? [9] ㅅㄷㅅ 847 2021.03.28
114846 아 힘들다 [7] 262 2021.03.28
114845 강현중.. 마스크녀 [12] 강현중.. 1005 2021.03.28
114844 파트6 it이 답인거 어떤 문제였나요?? [7] ㅇㅇ 742 2021.03.28
114843 저처럼 점수 정체 심한 분 계세요? [8] ㅇㅇ 610 2021.03.28
114842 오늘 팟5 when 답인거 다른 보기 알려줘요 [4] 망함 595 2021.03.28
114841 알씨 169-171 [4] 900뽀 589 2021.03.28
114840 134 deliveries 다른보기 뭐였나요? [3] gg 426 2021.03.28
114839 해커스 너무 좋은듯 [6] 동생 432 2021.03.28
114838 Offer to do 해주겠다 vs 제안하다 사진 [7] ㅁㄴ 467 2021.03.28
114837 팟7 매니저 구함 ? 단일지문 [10] 알려줘잉 ㅜ 649 2021.03.28
114836 혹시 문장 집어 넣은거 두 문제 답 기억나시나요? [8] ㅎ2ㅎ2 423 2021.03.28
126,440개(258/281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