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진짜 슈퍼 대박달인듯

개대박달 | 조회 1476 | 추천 0
  • 2021.03.11
  • 글꼴
  • 확대
  • 축소
700 목표였습니다 . 7일 성적 확인하고 695 나와서 한 10일정도 미친듯이 영어공부만 했는데 840 나왔네요

감사해요 와이비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020 Fabric이 답이라는 팟7 첫번째문제 [3] 707 2021.03.28
115019 850하늘의별따기 [3] 850 하늘의별따기 397 2021.03.28
115018 만료되고 오랜만에 본 토익.. [5] 따뜻 407 2021.03.28
115017 lc-7 / rc-9 [3] 940 262 2021.03.28
115016 lc-6 rc-16 점수 어느정도 될까요? [3] 점수예측 310 2021.03.28
115015 950 가능할까 [3] 950 제발 317 2021.03.28
115014 오늘 RC [3] ㅇㅇ 253 2021.03.28
115013 102번 turn off 목적어자리에 lights정답문제 보기 기억나시는... [6] ㅣㅣㅣ 474 2021.03.28
115012 -4/-2 만점 불가능할까요? [3] 제발990 302 2021.03.28
115011 길고커다란패딩털의 토익후기 [4] 길고커다란패딩털 269 2021.03.28
115010 -8 / -8 이면 900넘을까요 [3] 353 2021.03.28
115009 저만 오늘 파트1,2 [2] ㅇㅇ 310 2021.03.28
115008 LC 52번(태영에너지 관련), 53번 피트니스센터 [4] 뉸뉴냔냐 421 2021.03.28
115007 파트 7에서 미팅룸지문 [5] 제발 졸업 372 2021.03.28
115006 860에서 900으로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 구백목표 226 2021.03.28
115005 오늘 벨소리 빌런 만남 [4] ㅇㅇ 691 2021.03.28
115004 외국살다왔는데 lc 많이틀림 [3] 듣기실화냐 643 2021.03.28
115003 lc 6개 틀리면 몇점예상하시나요? [4] 900만 넘자 385 2021.03.28
115002 in spite of... [5] omg 642 2021.03.28
115001 Lc -8 / Rc -10 [3] 점수예측 266 2021.03.28
115000 cancellation vs approve 이게 갈리는 문제임? [4] dasdf 737 2021.03.28
114999 오늘 lc 음질 어땠나요? [5] ㅇㅇ 295 2021.03.28
114998 해커스 1000제 1,2,3 각각 차이가 있나요? [4] ㅇㅇ 308 2021.03.28
114997 Lc -10 [2] ㅅㄷㅅㄷ 254 2021.03.28
114996 사람 구하는 지문에.. 그 설문조사하는 직업있잖아요 [6] 팟7 510 2021.03.28
114995 rc 189번 동료 비회원이라서 [7] ㅇㅇ 659 2021.03.28
114994 팟7 cancellation이 답인 지문 뭔가요? [6] 제주영귤 608 2021.03.28
114993 이번 LC 만점컷 얼마일까요? [3] 990 498 2021.03.28
114992 대학졸업해야하는데 750... 가능하나요ㅕ [2] 토익 379 2021.03.28
114991 LC -20이면 몇점일까요? [1] 20 376 2021.03.28
114990 해커스 덕분에 토익 대비 잘했습니다. [2] 덕질하는패딩털 138 2021.03.28
114989 LC [2] 시금치이놈 136 2021.03.28
114988 Lc - 4~5 / Rc - 8~9 얼마나 나올까요 ? [3] 이전890 390 2021.03.28
114987 3월 28일 토익점수 [3] 어쩐지놀람 473 2021.03.28
114986 rc 염전각도 아니네요 [4] ㄹㅇ 1172 2021.03.28
114985 750은 몇개.... [2] 토익맨 342 2021.03.28
114984 176-180지문 [2] ㅎㅇㅎㅇ 304 2021.03.28
114983 예상점수 [2] 토익900이상 156 2021.03.28
114982 LC -10 / RC -15~ -17 850은 될까요? [2] 점수 443 2021.03.28
126,585개(258/281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