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입문반550점 신청했습니다

지민 | 조회 171 | 추천 0
  • 2021.01.29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입문반550점을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목표점수는 740점입니다
토익이 대학교편입때 가산점을 줘서 그런데
편입 접수일이 5월30일까지인데
그전까지 가능할까요?

(노베이스입니다 하루공부양 8시간 예상됩니다)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671 노랭이 daily checkup문제 해설은 어디있나여? [5] 노랭 이 108 2021.03.06
107670 대학생 2학년이고 현재 940인데 [8] ㄹㄹ 315 2021.03.06
107669 해커스 실전 1000제 1권 [5] 알씨 78 2021.03.06
107668 P7 -15 [5] 토익 초보 134 2021.03.06
107667 매일 LC 무료문제. [7] ㄷㄷㄷ 108 2021.03.06
107666 혹시 병원취업 준비하시는 분들 [7] 으악웯 219 2021.03.06
107665 Lc 400에서 450찍으려면 [8] 800 184 2021.03.06
107664 안될때는 해커스에서 노는게 최고 [7] 옆집사는마들렌 86 2021.03.06
107663 파트5 문제질문 [5] 파트5 69 2021.03.06
107662 팟2 딕테이션 처음 해보는데 [6] dd 93 2021.03.06
107661 700점대에서 800점대로 [6] 700 170 2021.03.06
107660 하루에 토익공부 몇시간정도 하시나요???  [5] 123 143 2021.03.06
107659 토익 점수 볼 때 저만 그러나여?  [6] ㅇㅇ 265 2021.03.06
107658 고사장 [5] 토익고사장 67 2021.03.06
107657 토익의 시작은 노랭이?  [6] 62 2021.03.06
107656 700점대 목표  [5] 흑흑 117 2021.03.06
107655 복합명사자리인지 동명사 인지 너무 헷갈리는데 [6] 어렵다 67 2021.03.06
107654 28일시험평균 [8] 허고 638 2021.03.06
107653 550->800 ㅜㅜ  [6] 뜨끈한차 208 2021.03.06
107652 열공하고 있어여  [5] 요즘 41 2021.03.06
107651 28일 시험 700 [5] 제발 270 2021.03.06
107650 마킹 질문!  [5] 질문 65 2021.03.06
107649 집중이 안돼ㅛ요 ㅠㅠㅠ  [6] 오늘따라 56 2021.03.06
107648 엘씨 400인데 천제리뷰 어떻ㄱㅔ 해야되나요?? [5] 왕왕 112 2021.03.06
107647 lc 팟3 공부법ㅠ  [5] 듣기 70 2021.03.06
107646 865→950으로 갈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8] 도와주세요ㅠㅠㅠ 149 2021.03.06
107645 날씨가 풀려서인지 사람들 정말 많네요 [5] 옆집사는마들렌 103 2021.03.06
107644 토익 만점이 노력이나 실력으로 가능한 점수 인가요? [5] ㅇㅇ 83 2021.03.06
107643 토익스타트 리스닝 연습문제 MP3파일은 어디에 있을까요?? [7] 끼아까까 106 2021.03.06
107642 토익공부 다시 하러옴..  [5] 다시 105 2021.03.06
107641 도와줍쇼 고수님들 [5] 익명 93 2021.03.06
107640 노랭이 단어 말이지... [5] 노랭이 단어 말야 82 2021.03.06
107639 팟7 시간부족 문제는 어케 해결해여??ㅠㅜㅜ [5] 공갈 146 2021.03.06
107638 Data를 다이타 schedule을 쉐줄 이라고 발음하는 나라 [6] ㄹㄹ 205 2021.03.06
107637 진짜루 단어가 많이 중요한가여...? [7] 노룽 121 2021.03.06
107636 880점이랑 900점 [6] 에혀 206 2021.03.06
107635 주말에는 빈둥빈둥 거리고 싶네요ㅠㅠ [5] 으악 68 2021.03.06
107634 적중예상특강 좋은가요??  [5] 73 2021.03.06
107633 빨갱이 파랑이 교재 ㅠㅠ [5] 질문봇 89 2021.03.06
107632 알씨 정체기 극복 [6] ㅜㅜ 92 2021.03.06
107631 토린이 인강 추천해주세요  [5] 막막 58 2021.03.06
107630 도저히 시간 관리가 안 되서 그러는데 [5] ㅠㅠ 95 2021.03.06
107629 토익 단어 외우기 [6] 61 2021.03.06
107628 문제 풀고 리뷰하라고 하잖아요 [6] ㅇㄴㅇㄹ 72 2021.03.06
107627 문제집 추천 [5] 어려웡 36 2021.03.06
119,236개(258/265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