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LC에 도움될만한

ㅇㅇ | 조회 139 | 추천 0
  • 2021.01.29
  • 글꼴
  • 확대
  • 축소
TED 라고 인터넷에 치면 사이트안에 좋은 영상들 많이있어요
저도 시간날때마다 듣는데 비즈니스영어라서 많이 도움되실 거예요 다들 화이팅 입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022 토린이 성적확인 질문! [6] 김지민 207 2021.03.11
109021 900맞으신분들 몇개틀리셨어요? [7] 궁금 372 2021.03.11
109020 이번점수 환산기 난이도 뭘로 나왔나용? [4] 279 2021.03.11
109019 점수가 떨어자면 최신 점수 적용되나요?? [3] ㅇㅇ 131 2021.03.11
109018 기출로 한번도 리스닝 틀린적 없는데.. 사진 [2] 뜌뜌뜌 258 2021.03.11
109017 28일 RC390점 있으신가요 [3] 초코칩 292 2021.03.11
109016 단어 알아도 [3] ㅇㅇ 103 2021.03.11
109015 700을 넘으려면 [9] 700 제발 359 2021.03.11
109014 해커스 대박..!! 영어가 쏙쏙 들어오고 집중이 잘되요!! [4] 카리스마응시자 85 2021.03.11
109013 그만할까 고만되네요 사진 [6] 토졸할까 442 2021.03.11
109012 시험장에서 답 안적어오고, 복원문제로 가채점 하시는 분?? [6] 혹시 331 2021.03.11
109011 토익 920 [3] 나나 294 2021.03.11
109010 천제 2 [3] 800 95 2021.03.11
109009 해커스 천제1 푸실때 2시간 재고 LC RC 하시나요? [3] ㅅㅅ 157 2021.03.11
109008 토익시험에 대한 고민 [3] 눈사람 144 2021.03.11
109007 오늘의 학습 3문제 푸는 시간 [4] 도도 109 2021.03.11
109006 영어 공부 처음하고 한 달만에 875로 졸업하네요ㅠㅠ [3] ㅇㅇ 249 2021.03.11
109005 28일 셤 불인정? [2] 머지 639 2021.03.11
109004 775점입니다 [2] 328 2021.03.11
109003 남은 3일 35점 상승위해선..? [3] 토익그만!!! 206 2021.03.11
109002 2년만에 토익 개망 ㅠㅠ [2] 하하하 304 2021.03.11
109001 토익점수 900이 안 되더라구요.ㅠㅠ [4] 결국은복숭아 303 2021.03.11
109000 한번 더 할까요? 사진 [6] ㄹㅇㅇㅋ 479 2021.03.11
108999 목표달성 [2] 토졸..... 123 2021.03.11
108998 모의토익 235점에서 두달 독학하고 600점 넘었어요ㅜㅜㅠ [4] 219 2021.03.11
108997 시험 오랜만에 보는 분들 얼마나 점수 떨어져요?? [6] 만두 300 2021.03.11
108996 ㅇㅇ 사진 [4] 토졸할게영 ㅜ 246 2021.03.11
108995 백분율 분석기?? 성적표에 어디 나오는 건가요 사진 [3] ㅇㅎ 290 2021.03.11
108994 다들 대박달이라고 하시지만 전 아니네욥 ㅠㅠ [4] ㅠㅠ 541 2021.03.11
108993 토익 졸업해요!!! 사진 [3] 조럽 306 2021.03.11
108992 드디어 700넘었어요 ㅜㅜ [2] 411 2021.03.11
108991 토익 900 [3] 밍밍 259 2021.03.11
108990 토익 800점대 후반 ~ 900점대 초반이신 분들 [2] 으아아 318 2021.03.11
108989 엘씨 파트 2는 3-4개 틀리는데 파트3은 열개넘게 틀려요 [4] 이게 205 2021.03.11
108988 40대 직장인 두달 공부 결과 사진 [6] 날씨좋다 539 2021.03.11
108987 토익 더 볼지 졸업할지 고민입니다. [4] ddd 240 2021.03.11
108986 28일치신분들 다들 전시험에비해 몇점오르셨나요? [6] ㅇㅇ유ㅓ 516 2021.03.11
108985 토익3월달 난이도 예측 [3] 댕댕2 444 2021.03.11
108984 토익 공부 [4] 토린이 100 2021.03.11
108983 점수가 어쩜 그대로인지 사진 [4] 900가자 386 2021.03.11
108982 2/28일 RC 410 [5] 토졸원해요 530 2021.03.11
120,587개(258/26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