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550+입문반 수강후기 (출석100프로)

이밝음 | 조회 284 | 추천 0
  • 2020.12.13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토익에서 토익인강을 듣기전에는 토익이라는것에 대한 생각을 많이 안했어요, 막연하게만 느껴지고 두려움도 조금 있었죠. 그런데 이제 취준을 하고있는 상황에서 토익이 필수라는걸 알고 난뒤로는 정말 스스로가 한심하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왜 진작 토익을 하지 않았을까 지금 하는건 너무 늦은게 아닌가 하고요

주위에서 토익점수 올리기는 학원이 최고다라는 말에 학원을 알아보고 결제까지 했으나 코로나 때문에.. 집합금지 명령이 내려지고 학원도 문을 닫게 되어서 어쩔수 없이 인강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인강은 해커스가 1위다 라는 친구의 말을 듣고는 바로 찾아보러 갔어요 그런데 토익을 한번도 공부해본적 없는 저라서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가장 낮은반 부터 시작하자 라는 마음으로 입문반 강의를 듣게되었어요. 강상진 선생님의 RC 입문반 강의를 듣다보니 설명을 정말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쉽게 잘해주시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기억에 오래남는지 본인만의 방법도 설명 해주셔서 더욱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RC강의를 듣고나서 LC를 들었는데 (그러고보니 제가 좀 서두 없이 들었네요 ㅎㅎ...) 한나 선생님의 그 멋진 발음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들으면서 따라하게 되더라구요 (쉐도잉이라고 하나요?) LC강의들으면서 잘 안들리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그 부분들도 설명을 잘 해주셔서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토익시험도 한번도 치러본적 없는 사람인데 환급반 강의 들으면서 꾸준히 라도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공부했는데 지금은 토익시험 저번주에 치르고 점수 기다리고있습니다. 몇점이라고 정해놓고 치르진 않았지만 저의 궁극적인 목표점수는 900점인데 900점을 받을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토알못 이었던 저를 그나마 사람(?)의 수준까지라도 끌어올려 주신 해커스토익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

※ 이 후기는 해커스인강 수강생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075 연필빌런 [7] 와악 469 2021.02.07
97074 rc part 6 135번 빈칸 문제 [3] % 673 2021.02.07
97073 실시간 채점 [2] 토린이 199 2021.02.07
97072 파트6 write 문법 답 뭔가요? [3] 나나쟈배배 755 2021.02.07
97071 130 번 in case of 아닌가요? [3] Quq 798 2021.02.07
97070 오늘 토익 물토익아니다... [3] 오늘토 804 2021.02.07
97069 팟7 면접 일정 알려주며 주차공간 얘준 지문 [4] 뚜루루 523 2021.02.07
97068 파트 5 답이 before인거 문제가 뭐였죠? [5] Juj 581 2021.02.07
97067 엘씨어려웡ㅠㅠ 제발 850넘게해주세여 [3] 물티슈만점 319 2021.02.07
97066 수능영어 5등급인데 토익 몇점 가능할까요? [9] ㅇㅇ 308 2021.02.07
97065 lc 였나 그 factory랑 forests 있는거 답 뭐였나요?? [2] dd 821 2021.02.07
97064 해커스 답이 on top of 인가요? [2] !!!!! 602 2021.02.07
97063 Lc 만점 커트 몇개까지일것 같아요? [3] 리스닝 만점 몇개틀리는거 까지 허용할까요 358 2021.02.07
97062 5 years인 이유 [9] 왜그래토익천재 766 2021.02.07
97061 해커스 답 보고 왔는데 130번 C래 C가 뭐지? [3] ㅇㅇ 744 2021.02.07
97060 점수환산기 [6] ㅇㅇ 243 2021.02.07
97059 동영상촬영 가능한 안경 끼면 답 걍 복기 가능한데 [6] ㅇㅇ 921 2021.02.07
97058 98-100 [3] 룰루 569 2021.02.07
97057 이번에 -4/-2 면 몇점일까요 [5] 응루릴 332 2021.02.07
97056 오눌 난이도 중중? [2] 바바 363 2021.02.07
97055 rc400 넘으러면 [6] 439 2021.02.07
97054 오늘 토익시험 엘씨 너무 어려웠어요 [4] 나는야토익만점 530 2021.02.07
97053 엘씨 아빠 회사 [14] ㅇㅇ 1558 2021.02.07
97052 오늘은 pc방가서 롤 한판해도 되지? [5] ㅜㅜ 301 2021.02.07
97051 economically 문제 [5] 팟5 1371 2021.02.07
97050 답은 도대체 왜 못적어오게하는거냐 [7] ㅇㅇ 657 2021.02.07
97049 팟5 Most afordable vs Affording [7] 모오 1408 2021.02.07
97048 on top of 보기 다 기억 나는 형들있어? [9] ㄴㅇ 1118 2021.02.07
97047 오늘 토익 듣기 -13 /읽기 -14면 몇 점 나올까요? [8] 치즈치즈 491 2021.02.07
97046 팟5 126번 Provisionally 이거 보기 뭔가요? [4] ㅇㅇㅇ 1068 2021.02.07
97045 토익 파트1은 누가 틀리는거냐 [8] ㅇㅇ 1031 2021.02.07
97044 토익경험자분들 도와주세요 [4] 토익초보자 145 2021.02.07
97043 토익 2년만에 봤는데.. [5] 마킹밀린 319 2021.02.07
97042 팟7 만 모아놓은 책 있나여 [3] 255 2021.02.07
97041 123 [4] 초콜릿 문제 253 2021.02.07
97040 저번시험 630이엇는데 [4] ㅇㅇ 545 2021.02.07
97039 P5 102 왜 scheduled 죠 [6] ㅇㅇ 1930 2021.02.07
97038 수내중 무슨 일 있었어요? 글 계속 올라오는데 [3] 수내중에는무슨일이 769 2021.02.07
97037 해설강의 무료인가요...? [2] 211 2021.02.07
97036 파트 5 [4] 으악 339 2021.02.07
97035 2/7토익 난이도 다들 어땠어요? [5] 나어제고사장 625 2021.02.07
97034 126 provisionally 이거 보기 뭐였어요? [7] ㅇㅇㅇ 1361 2021.02.07
108,640개(258/24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