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any delay

오호랏 | 조회 188 | 추천 0
  • 2020.11.07
  • 글꼴
  • 확대
  • 축소
any delay가 맞나요 any delays가 맞나요..? 제 책에는 any delay라고 나와있는데 사전보니깐 any delays도 나와있어서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243 12/5 확실한 물토익 (975점) 사진 [10] 마나부 1130 2020.12.17
79242 이번에 평달 아닌가요? [5] ㅇㅇ 372 2020.12.17
79241 이번주 시험에서 850 [5] ㅇㅇ 314 2020.12.17
79240 토익 만점은 어떻게 가죠? 사진 [9] 990언제쯤 356 2020.12.17
79239 1000제는 꼭 푸세요!! 910 올랐네요. [6] 미르메 567 2020.12.17
79238 토익 시험 치기 전 [5] 내가섹시한해물 183 2020.12.17
79237 졸업 열차 탑승! [6] 은빛참새 272 2020.12.17
79236 800점을 넘어도 자괴감이 들어요. 너무 배부른 소리일까요? 사진 [9] chaddy 396 2020.12.17
79235 13일토익점수 사진 [6] 공군 593 2020.12.17
79234 제발 [5] 제발 246 2020.12.17
79233 역시 토익은 해커스 토익 [5] 이건새빨간호떡 112 2020.12.17
79232 토익 rc 가 너무 힘드네요 [5] 이건불안한나비 302 2020.12.17
79231 선생님 감사합니다 900넘겼어요! [4] 아싸 284 2020.12.17
79230 토익 준비기간 어느정도 준비하세요? [4] 이건헌칠한낚시 244 2020.12.17
79229 엘씨,알씨 갭차이 ㅜㅜ [4] 알씨제발 406 2020.12.17
79228 점수.. [5] 토익싫어 259 2020.12.17
79227 첫 독학 사진 [6] 흐흑 336 2020.12.17
79226 이번에 오히려 점수 떨어지신분들 [5] 야야기운내 867 2020.12.17
79225 졸업합니다. 사진 [5] ㅠㅠ 300 2020.12.17
79224 토익 성적보기에서 영역별 성적 어디서 보나요? [3] ㅇㅇ 196 2020.12.17
79223 이거 몇 개 틀린건가요 사진 [3] ㅇㅇ 530 2020.12.17
79222 졸업 사진 [5] A 262 2020.12.17
79221 이번 lc 445면 몇 개정도 틀린 건가요? [3] ㅇㅇ 445 2020.12.17
79220 저번시험보다 너무 많이 떨어졌어요.. [3] 점수떨어짐 482 2020.12.17
79219 13일이랑 5일 난이도차이 어느정도? [4] ㅇㅇ 492 2020.12.17
79218 토린이 첫 토익 독학(12/5) 사진 [4] 헐랭춤추는신발장 257 2020.12.17
79217 첫 토익! 사진 [6] 미남멍뭉 244 2020.12.17
79216 700컷 어느정도 될까요? [4] 700 324 2020.12.17
79215 생애 첫 토익... 기대 안했는데 나름 만족 사진 [8] ㅇㅇ 450 2020.12.17
79214 600점대에서 [5] .. 275 2020.12.17
79213 졸업인가 사진 [4] Gg 327 2020.12.17
79212 토익 시험 전 적중 예상 특강 [4] 내가섹시한해물 124 2020.12.17
79211 앞으로 5점남음 사진 [5] 990 428 2020.12.17
79210 노력은배신안한다 사진 [6] 환경의중요성 541 2020.12.17
79209 토린이인데 RC300점 맞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4] ㅇㅇ 254 2020.12.17
79208 1205 rc455면 몇개틀린걸가요 [4] Dd 348 2020.12.17
79207 LC 시험볼때 제발 연필 찍찍 긋는 소리 자제좀.. [6] ㅇ ㅇ 341 2020.12.17
79206 제 점수 뭐죠 [8] 602 2020.12.17
79205 저도 이제 ㅠㅠ 사진 [8] ㅌㅇㅋ 360 2020.12.17
79204 이번에 토익 시험졸업하신분 많은것같네요 [5] 이건불안한나비 297 2020.12.17
79203 700에서 900까지 사진 [2] 이게 노력인가..? 366 2020.12.17
90,808개(258/201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