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시험장에서 색깔펜 써도 되나요?

ㅅㄷㅈ | 조회 232 | 추천 4
  • 2020.11.07
  • 글꼴
  • 확대
  • 축소
써도 되나요?문제지에 쓰고 싶은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796 엘씨 고사장 영향 [8] 리토미아우오 177 2020.12.19
79795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토익 실전 LC+RC 모의고사+해설집 실제시험과 ... [5] 질문자입니다. 113 2020.12.19
79794 13일 점수 예측 좀 해주세요ㅠ [5] 261 2020.12.19
79793 토익은 LC부터 잡아야합니다. [6] 내가상한고양이 276 2020.12.19
79792 latest 뜻이 최신인 이유가 [7] 226 2020.12.19
79791 rc 갑자기 실력이줄고 그런건 없겠죠ㅜㅜ [5] 독해 222 2020.12.19
79790 13일 점수 평가좀 부탁드립니다. [5] ㅇㅇ 214 2020.12.19
79789 내일 난이도 예상 [5] 또익 316 2020.12.19
79788 신림고 후기좀 주세요 [7] 토한다토익 106 2020.12.19
79787 온라인클래스 질문있어요,,,! [5] dy 172 2020.12.19
79786 공부 몇시간 하세요??? [5] ㅇㅇ 217 2020.12.19
79785 어제 공부 안하고 있던 직장인.... [5] 쏘라 180 2020.12.19
79784 토익 노랭이 및 lc 질문드립니다. [4] 질문자 118 2020.12.19
79783 토익 문법 수강후기 (3) [5] 야니 92 2020.12.19
79782 내일 시험 보다 더 걱정은 다음달 [5] ㅇㅇ 354 2020.12.19
79781 900점대 분들 [8] ㅏㅁ 232 2020.12.19
79780 1년전 시험볼때랑 지금이랑 점수차가 좀 많이나네요,,? [5] 짜졌네 203 2020.12.19
79779 해커스 스타트 [6] 대상 106 2020.12.19
79778 동영쌤 적특 츄가문제 [4] 동영쌤적특 178 2020.12.19
79777 RC 파트5 틀리는거 VS 파트7 틀리는거 [6] ㅇㅇ 302 2020.12.19
79776 Lc반틈틀리면 [5] 금.. 151 2020.12.19
79775 토익기간 1달 or 2달 [5] 내가나른한개 161 2020.12.19
79774 내일 시험인데 역대급으로 긴장안돼요,,, [5] 토익.. 284 2020.12.19
79773 토익응시 때 시간분배 [4] 토스만점루돌프 146 2020.12.19
79772 동영쌤 적특 [10] 동영쌤적특 303 2020.12.19
79771 김동영샘 좀전 예언특강 답 두개만 알려주실 천사분 [11] 냠냠 288 2020.12.19
79770 토익시험후기 작성합니다! [5] 동그란가방 109 2020.12.19
79769 토익 공부는 해커스? [5] 헐랭잘생긴바나나 70 2020.12.19
79768 리뷰방법!! [5] 나야나 99 2020.12.19
79767 온라인 클래스 고민이에요 ㅠㅠ [6] dy 126 2020.12.19
79766 해커스 중급 [8] 탁구선수동생 117 2020.12.19
79765 해커스 1000제 1 lc 10회차는 문제별 분할 제공 안되나요? 사진 [5] 도와주세요 109 2020.12.19
79764 토익 2년만에 보니 [5] 이건귀여운나비 167 2020.12.19
79763 너무어렵고고단한토익공부법 [5] 케케 136 2020.12.19
79762 700점 600점 이 정도면 되는 분들을 위한 RC 풀기 [6] 토졸 339 2020.12.19
79761 제발 내일 파트 5 실수 안 하게 해주세요 [8] ㅜㅜ 184 2020.12.19
79760 12/13 55~ 틀리면 700점 어렵나요? [8] dd 296 2020.12.19
79759 토익준비는 역시 해커스 영어 [5] 내가끌리는반신욕 74 2020.12.19
79758 내일 드디어 토익시험 보네요 [5] 131 2020.12.19
79757 13일시험 알씨 8개 틀렸는데 몇점나올까요? [6] 꼭넘자 253 2020.12.19
79756 토익 LC 공부할때요 [6] 엘씨 131 2020.12.19
91,361개(258/20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