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토익 750+ 특강

아 795접....800목표였는ㄷ0ㅜㅜㅜㅜ

ee | 조회 334 | 추천 0
  • 2020.10.22
  • 글꼴
  • 확대
  • 축소
ㅜㅜㅜㅜㅜ5점차이...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1307 문법파트랑 독해파트 있잖아요 [5] ㅓㅛㅓ 66 2020.12.21
81306 앞으로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까요 [8] ㅇㅇ 68 2020.12.21
81305 벌써 2020년 토익 다 끝났다니.. [6] 화이팅 80 2020.12.21
81304 800중반에서 점수가 제자리걸음입니다 [5] ㅜㅜ 139 2020.12.21
81303 팟7 공부법 질문드립니다! [5] 팟7 72 2020.12.21
81302 700중반 -> 800중반까지 3개월째..  [7] 아흑흑 139 2020.12.21
81301 꿈에서 토익 660 이었는데 [4] 꿈에서 122 2020.12.21
81300 시험 너무 떨리는듯.. [5] 시험 77 2020.12.21
81299 다들 토익 몇개월째에요...? [5] ㅁㄴㅁㄴ 135 2020.12.21
81298 1월 9일 토익시험 취소된다는말이있는데 사실여부  [7] 푸우 297 2020.12.21
81297 토익 2달만에 끝내는 사람 많아요? [7] 용준 137 2020.12.21
81296 서울시민인데 토익접수를 지방으로하려고해요  [5] 저는 179 2020.12.21
81295 천제 3 [4] ㅎㅎㅎ 80 2020.12.21
81294 팟7 지문 독해하실때 거품절도 다 읽으세요? [6] 나라 146 2020.12.21
81293 P7 문제 구하고 싶은데 [4] 700바라기 114 2020.12.21
81292 파랭이 정독이라는 것이... [5] ㅇㅇ 71 2020.12.21
81291 12/20 토익 lc 어땠나요 [6] 열일하는쿠키 219 2020.12.21
81290 독서실에서 초코렛만 먹었더니 ㅠㅠ  [8] 돼지바 129 2020.12.21
81289 요새 토익만점컷 어떻게 되나요?? [5] 토익만점가즈아 157 2020.12.21
81288 여기는 유용한 자료가 많네요! [5] 베리베리 53 2020.12.21
81287 보통 900 몇개월하면 넘나요? [6] 170 2020.12.21
81286 해커스 빨갱이 모의고사 VS 천제1 모의고사  [6] 고고마몬드 62 2020.12.21
81285 토욜 시험은 쪽박인가요 [7] ㅇㅇ 224 2020.12.21
81284 시험 일 [6] 토익 시험 59 2020.12.21
81283 불토익이니깐 점수 잘나오길 [5] 취업언제하냐 259 2020.12.21
81282 토익고 사장은 인싸 [4] 인싸섹시한사진기 82 2020.12.21
81281 토익을 준비하려면 해커스 책과 함께 [4] 조용한슬라임 34 2020.12.21
81280 점수가 970이상은 될까요 ㅠㅠ(12/20) [6] 제발요 244 2020.12.21
81279 안녕하세요~~~ 첫토익 준비합니다 [4] 호빵맨 62 2020.12.21
81278 재미로 토익 MBTI를 봤는데요 [4] 109 2020.12.21
81277 목표가 800인데 뭘해야할까요ㅠㅠ [7] 울루랄라 111 2020.12.21
81276 lc 팟 7 시간이 너무 없어서 뒤에 다 찍어서 틀리는데 공부방법 조언부... [9] 팟7 105 2020.12.21
81275 아 나두 천재였으면 좋겠당 [5] 혼잠사 87 2020.12.21
81274 700에서 800 [5] 700따리 123 2020.12.21
81273 요즘은 수험표 없어졌어요? [5] 트리 162 2020.12.21
81272 어제 셤 봤는데.. 왜 고사장에서는 더 안들리는거 같죠? [5] 생라면 141 2020.12.21
81271 노랭이 복습 다들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ㅠㅠ [5] 222 118 2020.12.21
81270 12.13 토익 [6] 12.13 254 2020.12.21
81269 12/20 셤있자나.. [7] 501 2020.12.21
81268 800점대에게 맞는 공부법 추천 [5] 800 115 2020.12.21
81267 2020년에는 토익시험이 더 없구나 [5] 900 134 2020.12.21
81266 12/24 점수발표만 기다리고 있음 [7] 토익 202 2020.12.21
92,872개(258/20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