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첫토익 환급반 듣는중인데

환급반 | 조회 202 | 추천 0
  • 2020.10.22
  • 글꼴
  • 확대
  • 축소

첫토익 환급반 700 듣는중인데

이거 강의가 보카 강의 LC 강의 RC 강의 이렇게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이걸 한번씩 다 들어야 출석인정인건가요 아니면 보카 1강만 들어도 그날 출석이 인정되는건가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726 12/13 lc-18~25 rc-30~35 [11] 이건허약한바다 198 2020.12.19
79725 요즘 천제 1 Lc보다 실토가 훨씬 쉽지 않나요? [5] 솔직히 210 2020.12.19
79724 내일 토익 보실때 주의사항!! [8] 이지스 538 2020.12.19
79723 저도 토익에 관심이 많습니다! [5] 나니쭈 99 2020.12.19
79722 토익 한번쯤 해보고싶다 [5] 헐랭불안한바다 92 2020.12.19
79721 토익 독학시 유의점~ [4] 헐랭속상한사전 167 2020.12.19
79720 토익단어 공부법 [4] 헐랭속상한사전 118 2020.12.19
79719 악!!!!늦잠잤다 지각ㅜㅜㅜㅜㅜㅜㅜ시험날 망할 [4] 380 2020.12.19
79718 토익인강 추천바람 [3] 헐랭속상한사전 81 2020.12.19
79717 천제2 [2] J 104 2020.12.19
79716 lc는 무료강의 없나요 [2] 룰ㄹ루랄 128 2020.12.19
79715 개인적인 생각인데 [2] 아호 192 2020.12.19
79714 내일 토익셤인데 새벽내내 존나 울다가 지금 정신차렸다 사진 [4] 아아 367 2020.12.19
79713 내일 시험에 꼭 나올거 같은거 [2] 토익천재 184 2020.12.19
79712 12월 13일 900넘을 수 있을까요..? [6] 토익이랑헤어지고싶다.. 291 2020.12.19
79711 엘씨 잘하는분들은 들을떄 어떻게 들리나요? [2] 엘씨잘하면 237 2020.12.19
79710 해커스 리스닝 천제3 [3] 뿌엥 토익탈출하고파 107 2020.12.19
79709 토익은 여전히 김동영쌤이 [3] 헐랭한적한오렌지 150 2020.12.19
79708 노랭이외울때 들으면서외움? [3] ㅇㅇ 173 2020.12.19
79707 토익 잘 보고싶어요 [3] 헐랭떳떳한호랑이 81 2020.12.19
79706 lc470 rc450 [3] 내가차분한칫솔 210 2020.12.19
79705 12/13 토익 -20/-18 [2] ㅁㅁ 233 2020.12.19
79704 진짜 큰일입니다 여러분 도와즈세요 [4] ... 204 2020.12.19
79703 Rc시간분배 [3] 으아라라라 152 2020.12.19
79702 동영쌤 적중특강 [2] . 175 2020.12.19
79701 해커스 토익에서 영어의 재미를 알았습니다! [4] JKL 158 2020.12.19
79700 김동영 선생님 특강 내일 하는거 질문이요!! 급해요!!  [5] hot 급해요 232
79699 12/13일 점수 [3] 토린이 353 2020.12.19
79698 파트 5 문법 공부 하는데 [4] 147 2020.12.19
79697 요즘에 취업 준비생들은 스펙이 정말 무섭네요 [11] 422 2020.12.19
79696 토익을 익히다 누구와!? 해커스와 [3] 내가잘생긴사진기 80 2020.12.19
79695 기본서 빨강이와 파랑이 다 끝내고 1000제 1 넘어가도 될까요? [2] 아자아자 121 2020.12.19
79694 12월 13일 시험 총 21개틀렸는데 점수 몇 점 나올까요 [4] ㅇㅇ 286 2020.12.19
79693 파트 5에서만 7개 틀렸다고 [4] ㅜㅜ 278 2020.12.18
79692 파트 7보다 파트5에서 [4] 167 2020.12.18
79691 -8/-8 [5] 181 2020.12.18
79690 토익고사장의 중요성을 아시니요? [3] 헐랭나른한반신욕 177 2020.12.18
79689 토익단어는 예문중심으로 [3] 헐랭나른한반신욕 110 2020.12.18
79688 토익문제는 해커스와 [3] 헐랭나른한반신욕 64 2020.12.18
79687 900점 중반대 강의 질문 [5] ㅇㅇ 126 2020.12.18
79686 Lc 400넘어봤음 좋겠다 [3] 똥귀 174 2020.12.18
79685 토익문제풀이는 매일매일 [3] 이건외로운드라마 134 2020.12.18
91,291개(258/20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