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아아 flat fee 뉘앙스말씀해주신분 어느 정도 이해할 것 같아요.

ㅇㅇ | 조회 244 | 추천 0
  • 2020.09.13
  • 글꼴
  • 확대
  • 축소
그니까 일반적으로 무게, 수량, 거리에 따라서 그 배송료가 증가하지만

우리는 flat fee로 고정해서 배송료를 부담하게 해줄게라는 의미에서

거시적인 관점에서 discount를 한 거라고 볼 수 있다는 거죠?

flat fee자체에는 discount의미가 내포되어있다거나 그런 뜻은 아니지만

flat fee 정책을 한다는 의미가 기존의 배송정책보다 discount 된다고 볼 수 있겠군요!!!

본문에서는 기존의 배송정책이나 bulk미만의 배송에대한 금액은 나와 있지는 않지만

결국 bulk이상에서 flat fee를 해준다는 것은 그런 뉘앙스로 해석할 수 있다는 거군요.

저나 경영학도?님(?) 많은 사람들이 미시적인 관점에서 bulk끼리 혹은 bulk와 bulk가 아닌 것끼리 금액비교를 해서

discount냐 아니냐를 했었는데 큰 틀에서 말씀하시는 거군요!

아무튼 토익할 수록 많이 부족함을 느끼네요 ㅎㅎㅎㅎ 토익 만점의 벽은 정말 높습니다...ㅠㅠ 15점만 높이면 되는데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305 요즘 토익만점자가 매우희귀해진거같음 [4] ㅇㅇ 404 2020.10.22
60304 역시 타고난 게 좋아요 [6] 288 2020.10.22
60303 rc -16, 365.... [6] 344 2020.10.22
60302 몇개 틀린지는 어떻게아나요 ?? [3] ㄴㄴ 214 2020.10.22
60301 원래 900점 장벽 넘기 힘든가요? 사진 [5] 900장벽 414 2020.10.22
60300 lc 420 rc 270 [4] 룰루 187 2020.10.22
60299 440/425인데 인강추천점요! [3] 인강추천 92 2020.10.22
60298 860->900목표 공부법 추천좀요 ㅜㅜ [7] 맹맹 202 2020.10.22
60297 처음으로 토익을 준비하면서 막막했지만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4] 이하영 174 2020.10.22
60296 아 795접....800목표였는ㄷ0ㅜㅜㅜㅜ [7] ee 236 2020.10.22
60295 노랭이 900점 단어도 외우시나요 ? [4] rc보카 226 2020.10.22
60294 이번에 [3] 00 143 2020.10.22
60293 해커스 학원끝나고 앞에 짱깨집왔다 [11] 후가 250 2020.10.22
60292 학원강의는 안들었지만 예강느님이다 레알 [4] ㅁㄴㅇㄹ 129 2020.10.22
60291 LC 460 RC 335 도와주세요!! [6] 체리 255 2020.10.22
60290 뭐때문인지는 몰라도 [4] 토요일 토익 279 2020.10.22
60289 600점대...700 사진 [4] ㅇㅇ 382 2020.10.22
60288 뭐가 문제일까요? 사진 [7] 문제 320 2020.10.22
60287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 후기 문법기초 약하신 분들, ... [4] 김가현 102 2020.10.22
60286 이번달 토익시험(10.10)은 대박달이었나요? [6] 목표달성 768 2020.10.22
60285 첫토익 환급반 듣는중인데 [4] 환급반 104 2020.10.22
60284 만점컷 [7] 만점 318 2020.10.22
60283 알씨 400 드뎌 뚫었네.. [5] 338 2020.10.22
60282 파트7 고민 [4] 3333 162 2020.10.22
60281 너무힘드네여 ㅠ [6] 에후 115 2020.10.22
60280 RC365 [7] 교려나 191 2020.10.22
60279 첫토익 760인데 두달안에 850 넘을수 있을까요 [4] ㅇㅇ 130 2020.10.22
60278 Lc고사장소음버전 mp3 [4] 117 2020.10.22
60277 Rc-7 460이 짠거야? [9] ㅇㅇ 428 2020.10.22
60276 RC370점 목표 [4] 절망이 129 2020.10.22
60275 첫토익 950 잘한건가요? [5] ㄱㄴㄷ 328 2020.10.22
60274 Lc455 면 -13이아니라는건가요? [4] ㅇㅇ 284 2020.10.22
60273 10일 토익점수 [3] CSU 276 2020.10.22
60272 Rc는 요즘... [4] Rc 200 2020.10.22
60271 LC480 RC450 이면 [2] 가즈아 205 2020.10.22
60270 다들 점수짜다는데 왜이리달달하죠 사진 [5] ㅇㅇ 674 2020.10.22
60269 토익 첫시험 740 나왔네요! [5] 해짱 202 2020.10.22
60268 4년전 910 -> 이번에 830 [2] 고자 174 2020.10.22
60267 rc 개짜네 진짜 [4] 알씨 446 2020.10.22
60266 rc400점 넘으시는 분 공부방법 알려주세요 죽겠어요 사진 [10] 아 죽고싶다 270 2020.10.22
60265 토익 2번 봤는데 딱 825->925 사진 [5] ddd 292 2020.10.22
60264 LC 455 RC 300 850+ 레이첼,양지혜,조해나 점보반 괜찮을까요... [4] 오유 80 2020.10.22
71,870개(258/15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