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바보에게 수업 추천 부탁드려요!

머엉 | 조회 80 | 추천 0
  • 2013.04.21
  • 글꼴
  • 확대
  • 축소


글에 썼듯이 토익 바보입니다 ㅠㅠ



3달째 775~795 사이를 맴돌고 있어요



4학년이라 토익이 급한데



점수가 이 모양이니 답도 없네요.





학교 다니면서 하루에 너댓시간 씩 꼭 공부했거든요.



그런데 최근 본 토익에서 lc는 470까지 올랐는데



RC가 50점이나 떨어졌어요..



공부하는 방법이 문제인 건지 ㅠㅠ



학교 때문에 바빠도 저녁 수업이라도 해커스로 다녀볼까 하는데



선생님 좀 추천해주세요



이왕이면 종로면 좋겠구요



제 성적에 정규반 가야 하는지 실전반 가야 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토익 바보 구제해주신다 생각하시고 댓글 좀.. 굽신굽신...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00 다들 어디 취업준비하시나요 [3] 잭슨파이브 134 2013.04.21
53599 자동사 수동태 질문좀요ㅠㅜ [1] ㅋㅋ 772 2013.04.21
53598 엘씨 300 어떻게해야할까요.. 의견좀주세요 [4] ㅠㅠ 71 2013.04.21
53597 to부정사 알려줘ㅜ [3] ㅇㅇ 91 2013.04.21
>> 토익 바보에게 수업 추천 부탁드려요! [3] 머엉 81 2013.04.21
53595 lc 350인데 천제1 해도 되나?? [6] ㄴㅇㅇㅇㅇ 109 2013.04.20
53594 점수뜨고 캐우울 [4] 히잉 121 2013.04.20
53593 실력인가요? ㅠㅠ [3] 99 2013.04.20
53592 lc공부 [10] ㅇㅇㅇ 209 2013.04.20
53591 LC- 405 ....몇개 틀렸을까요.. [1] 어랍쇼.. 106 2013.04.20
53590 천제2 찢을 뻔했다.. [4] 으음 212 2013.04.20
53589 공대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5] 휴학생임돠 144 2013.04.20
53588 도와주세요ㅜㅜ...죽어라하면800대 가능할까요... [6] 한심한인간 198 2013.04.20
53587 운인건지..실력인건지.. [5] 대연동미녀 150 2013.04.20
53586 으헝헝...해커스토익1000제 1 [3] 으헝헝 166 2013.04.20
53585 authorization vs authority 확실하게 아시는 분! [4] 고수님들 ㅜ 155 2013.04.20
53584 형 한강가고싶다 [6] 32 116 2013.04.20
53583 제 점수가 이정돈데 점수가 너무 안올라요 ㅠㅠ [1] 1234 51 2013.04.20
53582 해커스1000제2 잇자나요 [2] 궁금 81 2013.04.20
53581 토익 955인데 아는 범위 내에서 질문답변해드릴게요... [44] 만점받고싶었다구 290 2013.04.20
104,640개(2553/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