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200 estimate vs website

ming | 조회 4126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마지막 문제에서
offer 하는게
estimate 제공하는건가요 website인가요?

이메일 첫줄에 call하면 estimate 알려준다고 하던데..
ㅠㅠㅠestimate 맞겠죠?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3293 토익단어를 제대로 공부하는법 [5] 소심한중학생 106 2021.05.05
123292 한승태선생님 짝수달 부교재 test-1 난이도 [6] 한승태사생팬 94 2021.05.05
123291 5월에 학원다니기 시작했는데 스터디 괜찮네요 [6] 쿵쿵이 153 2021.05.05
123290 놀다가 자야겠습니다. [7] 부끄러운달마시안 108 2021.05.05
123289 흐에 벌써 9시네요. [6] 내일부터나뭇잎 107 2021.05.05
123288 lc part 2 에서 한승태쌤이 알려준 방법... [6] ㅇㅇ 172 2021.05.05
123287 파트5 단어문제 어렵네요. [6] 부끄러운달마시안 104 2021.05.05
123286 오늘 불태웠네여 [6] 130 2021.05.05
123285 토익점수 900중후반 목표 RC고득점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5] 옆집사는푸들 140 2021.05.05
123284 알씨 [6] ㅠㅠ 104 2021.05.05
123283 해커스 1000제 rc [6] 1010 127 2021.05.05
123282 와! 김동영 쌤 적중예상특강! 너무 좋네요! [5] 960 113 2021.05.05
123281 토익점수 [5] ㅎㅎ 142 2021.05.05
123280 알씨 공부법 봐주세여! [5] 토린이 115 2021.05.05
123279 파트7 부터 푸는게 잘되네요 [5] 부끄러운달마시안 172 2021.05.05
123278 적특rc [5] 90 2021.05.05
123277 오늘 lc [5] 야호 104 2021.05.05
123276 파트 3/4 공부법 좀 ㅠㅠㅠ [5] 안뇽 103 2021.05.05
123275 불토익이면 점수 얼마나 [6] 그만 373 2021.05.05
123274 토익LC 셰도잉 관련해서 질문이 있어요 [5] 오늘은내가볼펜 94 2021.05.05
123273 실전 대비할 만한 LC 문제지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있나요?? [8] ㅎㅎ 92 2021.05.05
123272 lc......힘들다 [5] 오늘은내가볼펜 120 2021.05.05
123271 5월5일 오늘의 rc 2번 [7] 뉴비 126 2021.05.05
123270 토익 성적발표카톡 안왔는데 [7] 토익 ㅠㅠㅠ 368 2021.05.05
123269 잡생각이 많이들땐 단어외우기 [6] 내일부터나뭇잎 103 2021.05.05
123268 휴일인데 공부하시는 여러분 [5] 내일부터나뭇잎 104 2021.05.05
123267 무제한 패스 22만원짜리 결제했는데 강의 리스트랑 들을 수 있는 강의가 ... 사진 [6] ㅁㄴㅁ 83 2021.05.05
123266 여기 오늘 처음와봤는데 볼거많네 [6] 뾰뵥 122 2021.05.05
123265 4월 25일 800점 [5] 369 2021.05.05
123264 파랭이 (해커스토익 Reading RC 2020최신개정판)실전모의고사 전... [5] 169 2021.05.05
123263 대구 고사장 추천 좀 해주세요 [5] ㅇㅇ 137 2021.05.05
123262 AP뉴스 받아쓰기로 쉐도잉하는거 죠음 [6] 쪼아 121 2021.05.05
123261 적특 lc난이도 [7] 토린이 117 2021.05.05
123260 토익 문제풀이 프리미엄 모의고사~ [5] 오늘은내가이어폰 100 2021.05.05
123259 토익 공부법 순서~~ [5] 오늘은내가이어폰 115 2021.05.05
123258 토익 시험 공부~~ [5] 오늘은내가이어폰 91 2021.05.05
123257 해커스점수환산기 [6] 진짜야 174 2021.05.05
123256 700점 컷 [6] ㅜㅜ 306 2021.05.05
123255 믿고 쓰는 해커스 추천추천 [6] 기대하는피자 69 2021.05.05
123254 파트6 푸실때 지문 전체 다 보시나요? [8] ㅎㅎ 192 2021.05.05
123253 허허.. [6] ehdro003 110 2021.05.05
123252 해석질문이요 [5] E 89 2021.05.05
123251 천제 2.... 사진 [5] 126 2021.05.05
123250 3월 토익 915점 더 해야할까요... [6] 구똥이 166 2021.05.05
134,678개(254/299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