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lc점수 난이도 올라가면 떨어지는 사람..

우울 | 조회 284 | 추천 0
  • 2021.03.11
  • 글꼴
  • 확대
  • 축소
저는 lc점수가 시험이 중-하 정도로 나오면 400~430식 나오고
이번처럼 제 느낌상 중-상 정도로 나오면 350~370 으로 떨어져요..
문제는 lc는 공부를 거의 하지도 않고 시험치는데 항상 이꼴이네요..
사실 공부할 시간이 없긴 했지만 저같은 유형은 뭔가요.. 
그냥 공부를 너무 안해서 운빨로 잘나오다 안나오다 하는걸까요?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241 공기업 지원시 기준 점수 있어서 [4] 취준생 329 2021.03.25
113240 토익 당분간 졸업이네요 사진 [6] 두부두부둡 457 2021.03.25
113239 토익 900정체기..ㅠ 사진 [5] 으악 430 2021.03.25
113238 4년전 토익과 비교했을 때..난이도가 올랐어요? [3] ㅠㅠ 435 2021.03.25
113237 망했네요ㅠㅜ [4] ... 473 2021.03.25
113236 28일 vs 11일 [4] 507 2021.03.25
113235 이게 어떻게 된 거지..? [4] 토린이 665 2021.03.25
113234 나도 드디어 넘기는구만 사진 [9] 어우어 602 2021.03.25
113233 Rc 15개 틀렸는데 400이네요 [12] Rc 782 2021.03.25
113232 첫토익 토졸해요ㅠㅠㅠ 사진 [3] 앗싸 357 2021.03.25
113231 rc 만점컷 사진 [5] 535 2021.03.25
113230 저번 시험보다 80점 올랐네요 [3] ㅇㅇ 331 2021.03.25
113229 토익 만점 사진 [5] 토익만점 424 2021.03.25
113228 오늘 꿀빵님 오시려나 [2] 오늘 270 2021.03.25
113227 Lc 450 rc 245.... 695 사진 [3] ㅎㅎ 658 2021.03.25
113226 너무 지쳐요 사진 [8] 524 2021.03.25
113225 열심히했는데 790.. 사진 [2] ㅇㅇ 398 2021.03.25
113224 저만 엘씨가 더 낮나요ㅜㅜ 사진 [5] ㅇㅇ 544 2021.03.25
113223 850달성 [2] 았사 289 2021.03.25
113222 765점 .. [2] 요번셤은 꼭 800 241 2021.03.25
113221 엘씨 450 나왔는데 몇개쯤 틀렸을까요 ㅠ [1] 324 2021.03.25
113220 28일 아님 4월 사진 [1] 318 2021.03.25
113219 첫 토익인데 졸업해유 사진 [3] 졸업 312 2021.03.25
113218 첫토익 830... [3] 첫토익 227 2021.03.25
113217 900컷! 사진 [8] 9층입성한토린이 470 2021.03.25
113216 첫 700 넘었어요ㅠ 사진 [3] 감격스 415 2021.03.25
113215 토익 너무 어려워요 사진 [6] 개같다 308 2021.03.25
113214 RC 마킹 실수급 개염전 히밤 [2] RC C8 535 2021.03.25
113213 점수 잘준거아님? [5] 혜자 707 2021.03.25
113212 점수 짜네요 이번에.. [3] ㅁㅁ 519 2021.03.25
113211 잘 나오긴 했는데 반대로 나왔네요 사진 [4] 청백 618 2021.03.25
113210 이번에 엘씨 [1] ㅇㅇ 288 2021.03.25
113209 700점 이상이면 되는 시험은 딱 700점 이어도 되는거죠?ㅜㅜ [6] 휴우 379 2021.03.25
113208 토졸합니다... 사진 [5] 토졸 608 2021.03.25
113207 아 개행볻 [3] ㅎㅁㅎ 374 2021.03.25
113206 졸업하려면 830인데. [2] 언제졸업 270 2021.03.25
113205 이번 토익 채점기준표로보면 [3] 토익 537 2021.03.25
113204 드디어 글씁니다!! 사진 [7] 드디어 475 2021.03.25
113203 드디어 800.. 사진 [4] 매맴맴 327 2021.03.25
113202 3월 14일 시험 RC 개염전 맞잖아요 ㅋㅋㅋ [4] ㅇㅇ 1542 2021.03.25
113201 오늘 700 못넘겼으면 1년 날라갈뻔했는데.... 사진 [3] 휴우 425 2021.03.25
124,626개(254/27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