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

ㅇㅇ | 조회 183 | 추천 0
  • 2021.03.11
  • 글꼴
  • 확대
  • 축소
2월 말까지 공부를 하다 개강을 해서 전공성적에 전념하려고 하는데요 2달동안 토익을 쉬면 영향이 클까요..? 현재 성적은 800후반입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284 Lc Research grant vs ~~award [5] 아이거 1044 2021.03.28
113283 팥5 communication ____ departments [12] d 1564 2021.03.28
113282 팟1 창문 vs 나무 [7] 팟1 1016 2021.03.28
113281 파트5중에 [4] ㅇㅇ 660 2021.03.28
113280 아니 파트 5 ㅠㅠㅠㅠ [3] 치즈 902 2021.03.28
113279 난 Rc 어려웟는데 ㅠ [3] ㅠㅠ 548 2021.03.28
113278 3월 28일 시험 후기 [1] 당신은만점입니다 746 2021.03.28
113277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6]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483 2021.03.28
113276 3/28 토익 개인적인 난이도 [2] 와이것봐정수기 648 2021.03.28
113275 오늘 토익셤 다들 어떠셨나요??? [3] 쪼잔한폰케이스 485 2021.03.28
113274 Lc 만점 몇개까지 틀려야하나요 [3] Awa 882 2021.03.28
113273 2월28일950점 오늘 토익셤 후기 [1] 2월말950 1201 2021.03.28
113272 엘씨 가드너 있던거 답뭐에요?! [12] 가드너 1662 2021.03.28
113271 이번에 객관적으로 쉬웠죠? [7] ㅌㅇ 1142 2021.03.28
113270 Lc 팟3인가 4 보기 d 새로운 정책이 생겼다 [1] ㅇ.ㅇ 548 2021.03.28
113269 필적확인란 안 썼는데 괜찮겠죠? [3] 흐앙 848 2021.03.28
113268 900대인데 개쉬웠다는 분들 몇점이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6] ㅇㅇ 953 2021.03.28
113267 토익 답써가는거 부정행위 인가요? [7] ㅋㅋ 917 2021.03.28
113266 Part5 _ from 나오던거 답 아시는분 [2] 양년치킨 1531 2021.03.28
113265 steel output 맞나요? 사진 [4] asdf 1479 2021.03.28
113264 오늘 개인적으로 느낀 난이도 [3] 그만큼즐거움 868 2021.03.28
113263 200 estimate vs website [24] ming 4059 2021.03.28
113262 파트5 1번 답 뭐임?? [4] ㅇㅇ 805 2021.03.28
113261 토익 문제지 개인마다 정해져 있나요? [2] 짜증나 390 2021.03.28
113260 리스닝 문제 ㅠ [2] Hi 480 2021.03.28
113259 파트5.6 [1] 토익언제졸업해 332 2021.03.28
113258 테레사가 받은게 그래서 뭐죠 [5] ㅇㄹ 1513 2021.03.28
113257 as ——-as 문제 [17] 개짤듯 2281 2021.03.28
113256 lc에 모양문제 [10] 모양문제 788 2021.03.28
113255 이거 답 몬가여. [14] ㅇㅇ 1517 2021.03.28
113254 파 7 첫 지문 In intact or. Handmade [19] SEXY한영희 2156 2021.03.28
113253 이거 답 몬가여. [3] ㅇㅇ 786 2021.03.28
113252 [2] 167 2021.03.28
113251 연필소리,, [10] 792 2021.03.28
113250 파트7 own new business [4] ㅇㅇ 1607 2021.03.28
113249 200번 답 뭔가요 [11] ㄹㄹ 1101 2021.03.28
113248 lc 답 연속 a [6] 862 2021.03.28
113247 파트1 여자가 찻장 보는거 [2] 하하 903 2021.03.28
113246 quantity of steel 아닌가요 ㅠ [5] Zxxx 1169 2021.03.28
113245 이번에 단일지문이 왤케 안읽힘 167쪽 [10] 1042 2021.03.28
113244 Rc 역대급 염전일듯.. [3] 2234 2021.03.28
113243 팟1 여자 남자한테 뭐 주는사진 [8] 752 2021.03.28
124,669개(254/27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