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우울하네요...

달맞이토끼 | 조회 209 | 추천 0
  • 2021.03.11
  • 글꼴
  • 확대
  • 축소
알씨 가 왜 맨날 240 ㅈ230 일까요...대박달이라서 알씨잠수 기대햇는데 230,,,,,,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443 틀린개수 알고싶나요 [1] 어어ㅓㄴ 371 2021.03.25
112442 RC 첨으로 다 풀었는데 [5] RC18 543 2021.03.25
112441 3일 공부하고 875 사진 [4] 예에 430 2021.03.25
112440 2달만에 240올리고 토졸합니다 ㅠ 사진 [1] 영알못 348 2021.03.25
112439 lc 435면 몇개 틀린건가요? [1] 토토 360 2021.03.25
112438 공기업 지원시 기준 점수 있어서 [4] 취준생 329 2021.03.25
112437 토익 당분간 졸업이네요 사진 [6] 두부두부둡 457 2021.03.25
112436 토익 900정체기..ㅠ 사진 [5] 으악 430 2021.03.25
112435 4년전 토익과 비교했을 때..난이도가 올랐어요? [3] ㅠㅠ 435 2021.03.25
112434 망했네요ㅠㅜ [4] ... 473 2021.03.25
112433 28일 vs 11일 [4] 507 2021.03.25
112432 이게 어떻게 된 거지..? [4] 토린이 665 2021.03.25
112431 나도 드디어 넘기는구만 사진 [9] 어우어 602 2021.03.25
112430 Rc 15개 틀렸는데 400이네요 [12] Rc 782 2021.03.25
112429 첫토익 토졸해요ㅠㅠㅠ 사진 [3] 앗싸 357 2021.03.25
112428 rc 만점컷 사진 [5] 535 2021.03.25
112427 저번 시험보다 80점 올랐네요 [3] ㅇㅇ 331 2021.03.25
112426 토익 만점 사진 [5] 토익만점 424 2021.03.25
112425 오늘 꿀빵님 오시려나 [2] 오늘 270 2021.03.25
112424 Lc 450 rc 245.... 695 사진 [3] ㅎㅎ 658 2021.03.25
112423 너무 지쳐요 사진 [8] 524 2021.03.25
112422 열심히했는데 790.. 사진 [2] ㅇㅇ 398 2021.03.25
112421 저만 엘씨가 더 낮나요ㅜㅜ 사진 [5] ㅇㅇ 544 2021.03.25
112420 850달성 [2] 았사 289 2021.03.25
112419 765점 .. [2] 요번셤은 꼭 800 241 2021.03.25
112418 엘씨 450 나왔는데 몇개쯤 틀렸을까요 ㅠ [1] 324 2021.03.25
112417 28일 아님 4월 사진 [1] 318 2021.03.25
112416 첫 토익인데 졸업해유 사진 [3] 졸업 312 2021.03.25
112415 첫토익 830... [3] 첫토익 227 2021.03.25
112414 900컷! 사진 [8] 9층입성한토린이 470 2021.03.25
112413 첫 700 넘었어요ㅠ 사진 [3] 감격스 415 2021.03.25
112412 토익 너무 어려워요 사진 [6] 개같다 308 2021.03.25
112411 RC 마킹 실수급 개염전 히밤 [2] RC C8 535 2021.03.25
112410 점수 잘준거아님? [5] 혜자 707 2021.03.25
112409 점수 짜네요 이번에.. [3] ㅁㅁ 520 2021.03.25
112408 잘 나오긴 했는데 반대로 나왔네요 사진 [4] 청백 619 2021.03.25
112407 이번에 엘씨 [1] ㅇㅇ 288 2021.03.25
112406 700점 이상이면 되는 시험은 딱 700점 이어도 되는거죠?ㅜㅜ [6] 휴우 379 2021.03.25
112405 토졸합니다... 사진 [5] 토졸 608 2021.03.25
112404 아 개행볻 [3] ㅎㅁㅎ 374 2021.03.25
112403 졸업하려면 830인데. [2] 언제졸업 270 2021.03.25
123,828개(254/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