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970~980

미음 | 조회 295 | 추천 0
  • 2021.03.09
  • 글꼴
  • 확대
  • 축소
970~980 맞은 분들은 모의고사 풀 때 몇점정도 나오시는지 궁금합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984 4월 수강신청 하신분 [6] 88 2021.03.24
112983 하.. 낼 점수발표 .. [5] 하잇 247 2021.03.24
112982 팟7때려치고싶다 [5] ㅠㅠ 69 2021.03.24
112981 lc rc -11/-4 [4] ㅇㅇ 161 2021.03.24
112980 승태샘 강의 듣고나니 [5] 돼지바 71 2021.03.24
112979 14일 -3/-13 900 넘을수있을까요?ㅜ [5] 185 2021.03.24
112978 700 힘들겠죠?? [7] 과연 250 2021.03.24
112977 드디어 내일 나오네요 [5] ㅇㅇ 131 2021.03.24
112976 28일 시험 전 rc [5] ㅇㅇ 123 2021.03.24
112975 18년도에 토익 990점 받았는데 혹시 난이도가 변경되었을까요? [6] 143 2021.03.24
112974 팟1 4개 틀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 [8] 에잉 380 2021.03.24
112973 점수 나오는 꿈꿨음 [6] ㅇㅇ 138 2021.03.24
112972 토익성적 제시간에 나오죠?ㅠㅠㅠ [6] ㅇㅇ 199 2021.03.24
112971 천제2 850정고 받으시는 분들 [4] 119 2021.03.24
112970 빌붙다~? 빈대붙다 [2] 51 2021.03.23
112969 모래사장에서 바늘 찾기! [2] 꽃꽂이 54 2021.03.23
112968 caught up in~~ [2] 알라딘 57 2021.03.23
112967 내일 점수지금부터 기다리는 분들?? [8] 요요요 233 2021.03.24
112966 토익준비후 세무사 준비할려는 분 계신가요 [3] 1 124 2021.03.24
112965 토익 응시자 평균 [6] 358 2021.03.24
112964 해커스 강남 현강등록 어디서해오? [4] ㅇㅇ 68 2021.03.24
112963 내일 발표 나오는 시험 만점 컷트 몇일까요... [5] ㅇㅇ 269 2021.03.24
112962 아침에는 인강 한강 들으면 하루가 뿌듯함 [5] 밀크티 57 2021.03.24
112961 파트3하다가 파트4하려니까 어렵네요 [5] 116 2021.03.24
112960 단어 노랭이   [5] 위고업 69 2021.03.24
112959 토익 입문자인데 ..조언좀 해주세요 [6] 뻑뻑 48 2021.03.24
112958 팟7다읽으면 시간안모자름? [5] 보스 129 2021.03.24
112957 600초반사람 지금 뭐해야할까요 [5] 헤이 87 2021.03.24
112956 파트 7 다 풀려면 몇 분 남겨야 하나요 [5] 77 81 2021.03.24
112955 4월에 학원을 다닐지 인강을 들을지 [5] 부츠 70 2021.03.24
112954 토익 400점 [5] 눈눈 129 2021.03.24
112953 예상 특강 어떻게 들으세요?ㅠㅠㅠㅠ [5] 컴백홈 67 2021.03.24
112952 실전반 vs 정규반 [5] 놀자 56 2021.03.24
112951 토익공부 시간관리 어떻게하시나요...? [5] 포쥐 206 2021.03.24
112950 시험이 다가오니 집중안되네요  [5] ㅠㅠ 60 2021.03.24
112949 해커스 다닐 생각인데 스터디 대부분 열림?? 띠용 59 2021.03.24
112948 LC풀 때 [3] 헤헤 67 2021.03.24
112947 3/14일 점수 환산기 ㅠㅠ [10] 칠00 456 2021.03.24
112946 제발 730만 넘어라.. [6] 후하후ㅏㅎ 169 2021.03.24
112945 이번주가 첫 토익시험인데 [5] 89 2021.03.24
112944 내일 토익점수 발표일인데 [5] 내일 203 2021.03.24
112943 치열한 삶?! 영어로는 어떻게 [2] 지니 53 2021.03.23
112942 티내지 않고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다 영어로~? [2] 플레이 67 2021.03.23
112941 fat chance 희박한 가능성 [2] 지브리 74 2021.03.23
124,369개(254/27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