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학원 현강 들을때 통학분들 공부

토익 | 조회 195 | 추천 0
  • 2021.01.30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집이 멀어서 학원 다니는데 왕복 4시간쯤 걸리는데

이번에 사물함 신청을 못해서 책 전부랑 반별게시판 올라오는 숙제 하려면

노트북도 필요할텐데 그것까지 들고다니기에는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통학하시는 분들은 수업 후에 공부 어떻게 하세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963 말썽피우다 Act up [2] 11시간 43 2021.03.11
106962 휩쓸다의 영어 표현 rip through [2] 샤이니 31 2021.03.11
106961 rise above 극복하다 [2] 에릭 48 2021.03.11
106960 폭식하다의 생활영어 [5] 기초탄탄 49 2021.03.11
106959 정말 명백할 때, 확실할 때 쓰는 영어표현 [2] 다람이 35 2021.03.11
106958 weirdo 들어본 사람~? [2] ㅇㄹㄹ 56 2021.03.11
106957 Uphill battle 무슨뜻일까? [2] 출첵 54 2021.03.11
106956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7] 치킨피자떡볶이곱창대창막창라면 36 2021.03.12
106955 파트5애사 [5] 뿡 ㅂㅇ 74 2021.03.12
106954 졸업은 못했어도 [5] ㅇㅇ 63 2021.03.12
106953 토익시험 볼때  [5] 여행가고싶 82 2021.03.12
106952 토익시험 3번만에 졸업 못할수도 있고 그런거져...? [7] 우울행 138 2021.03.12
106951 다들 토익 공부할 떄 [5] 허허 59 2021.03.12
106950 1000제3 점수 [5] 123 88 2021.03.12
106949 시험장에서 답  [5] 꾸잉 82 2021.03.12
106948 스벅 주세요 거지나 다름없습니다 [5] 웅치킨위잉치킨 103 2021.03.12
106947 분실물 확인 [7] . 56 2021.03.12
106946 고수분들 파트7 문제 먼저 읽나요? [5] ㅠㅠ 144 2021.03.12
106945 천제 난이도 어떤가용..?  [5] d 65 2021.03.12
106944 아침 8시에 스벅와서 쉐도잉을 2시간반째 하고있는데ㅋㅋㅋ [5] 드림온 153 2021.03.12
106943 현강 도움 많이 되나용..?ㅠ [5] 고민 50 2021.03.12
106942 14일 시험 목표점수 ! [6] 모두 82 2021.03.12
106941 단어....  [5] 크로플 46 2021.03.12
106940 토익독학 640->765->925 졸업! [6] ㅇㄹㅇ 284 2021.03.12
106939 스타트 책도 노트 정리 필요할까요? [5] ㅇㅇ 77 2021.03.12
106938 팟5,6 어휘만 다틀려요 ㅠㅠ [3] 망할어휘ㅠㅠ 140 2021.03.12
106937 집중력 높이는 법?? [3] 그리미 95 2021.03.12
106936 새벽인데 정말 배고푸네요... [5] 63 2021.03.12
106935 part7 집중공략 777 풀어보신 분 잇나요? [4] 토익뿌셔 134 2021.03.12
106934 오늘 나온점수 알려줬더니 뭐 이딴 친구가 다 있죠ㅡㅡ [6] ㅇㅇ 362 2021.03.12
106933 820점 나왔는데 3월 시험 접수할까요?? 사진 [8] 으 토익 262 2021.03.12
106932 독해 [4] 토익 제발 67 2021.03.12
106931 토익 인강 라인업 좀.... [2] 야호 96 2021.03.12
106930 Part 2에서 [5] 질문 90 2021.03.12
106929 학기병행 어떻게하세요? [5] ㅇㅇ 146 2021.03.12
106928 학원이 마음 편하긴 하다 [5] 191 2021.03.12
106927 토익 첫 시작 [6] 태경 85 2021.03.11
106926 14일 시험인데 지금 단어보는 게 의미가 있나요?? [5] 00 252 2021.03.11
106925 [550점+목표 해커스 토익 스타트] 수강후기 [5] 토린 102 2021.03.11
106924 800목표인데 사진 [8] 284 2021.03.11
106923 지방대라 이젠 해커스 현강은 못다니는데 [6] 160 2021.03.11
106922 빨갱ㅇㅣ 난이도 [5] 토린이 97 2021.03.11
118,348개(254/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