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고딩때 김동영 선생님

와우 | 조회 197 | 추천 7
  • 2021.01.30
  • 글꼴
  • 확대
  • 축소

고딩때도 그렇고 참 학원이란 학원은 많이 다녀봤지만

진짜 내가 공부하는구나 라고 자부심 느끼게 해준 쌤은

김동영쌤이 첨인듯

 

진짜 문법도 다 흐름이 있고

토익에 자주 나오는것들도 다 어려워보이는데 규칙이 있는것같음

 

김동영쌤꺼 두달 짼데..

진짜 이젠 머리에 약간 길이 뚫리는 느낌이랄까??

 

팟56는 나한테 쥐약이었는데

이제 좀 자신이 붙는듯..

 

김동영쌤 감사함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629 주중에는 공부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5] ㅠㅠ 61 2021.03.06
107628 하루에 단어 몇개씩 외우시나요? [6] 여러분은 88 2021.03.06
107627 엘씨공부 조언좀요......ㅠ [5] 엘씨 57 2021.03.06
107626  다들 지금 공부어케하고계신가엽 [5] ㄴㅇㄹ 48 2021.03.06
107625 토익 무료 인강도 막바지네요 [5] 아ㅣ제 54 2021.03.06
107624 다들 토익 목표 점수가 어떻게 되시나요? [5] 후우 103 2021.03.06
107623 이직하려고했는데,... [5] 67 2021.03.06
107622 저처럼 파트5가 제일 어려우신 분? [5] ㅠㅠ 107 2021.03.06
107621 토익교재 추천 좀 해주세요 [5] 오오옹 40 2021.03.06
107620 혼자서 900 가능한가요? [7] 150 2021.03.06
107619 파트7을 많이 틀리는 이유 [5] 팩트 152 2021.03.06
107618 실전반 많이 빡센가요? [6] 혹시 52 2021.03.06
107617 단어 많이 외우면 좋은거 맞나요 [6] ㅠㅠ 78 2021.03.06
107616 온라인 레이첼쌤 팟7 [3] 질문봇 77 2021.03.06
107615 2/28 점수 [7] ㅇㅇ 399 2021.03.06
107614 스피킹 연습방법 [2] 근데 89 2021.03.06
107613 2/28 rc-12 몇점정도 나올까요? [5] 힘내장 314 2021.03.06
107612 오늘도 열심히 시작해볼까요 [6] 너는나의질투 40 2021.03.06
107611 28일 시험 결과. [6] 토익커 350 2021.03.06
107610 영어뉴스 이거 리스닝에 도움 많이되나요? [5] 영어뉴스 93 2021.03.06
107609 특별시험 인정안되는 취업모집공고 [6] 미국토린이 110 2021.03.06
107608 대체 RC 오답노트 하면 다들 보긴 보시나요? 시간 쪼개서 매일 봐야하나... [2] 14 98 2021.03.06
107607 매일 실전 LC로 문제푸는데 [2] 공짜 149 2021.03.06
107606 리스닝빼고 [2] ㅅㅅ 93 2021.03.06
107605 처음보는 토익후기입니다 [3] 결국은한복 89 2021.03.06
107604 적중예상강의를 왜 이제야 알았을까  [3] 부발 125 2021.03.06
107603 21일, 28일 점수비교! [3] 냐냥 706 2021.03.06
107602 멀리서 학원 통학 하신분계시나요? [2] 후루룹 107 2021.03.06
107601 노랭이 12년 9월 증보판이면 새로 사는게 좋을까요 [3] 성산일출봉 55 2021.03.06
107600 나 그 뉴스 봤어! [2] 영어공부 98 2021.03.05
107599 파트7 풀때 키워드 어떻게 보나요 [5] 134 2021.03.06
107598 2/28 rc2/3/5 [6] ㅇㅇ 273 2021.03.06
107597 (사진 유) 토익 답지에 이렇게 형광펜 칠해놓는분 계신가요? 사진 [8] 갑골이 224 2021.03.06
107596 호옥시 약점모의고사 풀었는데 답지 어디있는지 [6] ㅇㅇㅇ 84 2021.03.06
107595 영어패턴 나 이게 진짜 궁금해! [2] 월드 60 2021.03.05
107594 오늘 하루 토익공부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용 [5] 굿밤 53 2021.03.06
107593 이번 2/28일 독해나 팟7이 유난히 어려웠나요? [5] 갑골이 426 2021.03.06
107592 노랭이 필수겠죠?? [5] 80 2021.03.06
107591 팟7 문제풀때 해석 [5] 고수님들 69 2021.03.06
107590 '전성기'를 어떻게 표현할까? 'Finest hours'! [2] 회화영어 47 2021.03.05
107589 토익보고 나서 정답 어디에 적어오세요?? [5] d 156 2021.03.06
107588 팟7 고민이에요 [5] ㅇㅇ 64 2021.03.06
119,014개(254/26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