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년만에 토익 재도전합니다. 잘 할 수 있을까요?

토이커575 | 조회 247 | 추천 0
  • 2021.01.29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회사다니다가 5년만에 토익 재도전 결심한 수험생입니다.

잘 할 수 있을까요?

5년 전에 해커스다니면서 참 열심히 했었는데

그때 수업들으면서 모아뒀던 자료집이나 교재들, 무료특강 책자 등등

자료는 엄청많은데 다시 도전하려니 할 수 있을까? 조금 겁도 나네요

업무가 영어를 사용하는 일도 아니어서요..

혹시 직장인분들 토익공부하시는분 계신가요?

 

일단 제가 5년 전에 했던 공부법을 되새김질해보면...

필수단어는 다 외우고 독해하면서 나온단어도 외우고

시험 당일 3일전부터 기본서 1회독 기본으로 하고

여기 있는 무료강의도 보고 했었는데

요즘에 시국이 시국인지라 공부하려고 모이기도 어렵고

또 해커스학원에서도 무료강의는 못하겠지요...

토익시험 접수 이제 하려고 합니다~

다른 직장인분들은 어떻게 공부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이 게시글은 해커스 토익 인기토커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인기토커 배너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0083 LC 왜이렇게 웅얼거리게 들렷죠ㅋㅋ [7] 토익뽀개기 424 2021.03.14
110082 알씨 팟5 어마운트 넘버 [4] 토린 667 2021.03.14
110081 700넘을려면 200문제중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2] 383 2021.03.14
110080 2년 전에 985 나왔었는데 [2] ㅁㄴㅇㅁㄴ 369 2021.03.14
110079 ​Rc에서 답 ccc 인거 있었나요?  [4] 768 2021.03.14
110078 sign이랑 host문제 [3] asdf 781 2021.03.14
110077 팟7난이도 [1] 800점가쥬아 188 2021.03.14
110076 157 158 문제나 다른선지가 뭐였죠? [1] .. 355 2021.03.14
110075 의자 문제 답이 뭐에요 [5] 의자문제 623 2021.03.14
110074 broader인지 뭔지 [7] 하아 823 2021.03.14
110073 토익 하ㅜㅠㅠ처음이자 마지막 리스닝 [1] 애틋한야릇함 197 2021.03.14
110072 2중지문 이메일 목적 - 그 연간계약문제 [4] 1 643 2021.03.14
110071 오늘 토익 불토익인가요?? [5] 완전레알마들렌 774 2021.03.14
110070 팟7 어떤 사람 은퇴하고 자기 일정 공유 [5] 970 847 2021.03.14
110069 print document [6] 오오 761 2021.03.14
110068 팥 1,2 3월14일 난이도ㅠㅠ 리스닝 [5] 첫토익314 428 2021.03.14
110067 시험만 시작되면 몸이 간지러워요. [4] . 196 2021.03.14
110066 파트4 [4] ㅔㅔ 368 2021.03.14
110065 RC 점수 [4] P 225 2021.03.14
110064 Part 1 천장문제?... [4] dddd 786 2021.03.14
110063 리딩 호텔 문제요! [7] 고구마 708 2021.03.14
110062 LC 문제중에 무료투어 [6] ㅇㅇ 743 2021.03.14
110061 팟7호텔단일 지문문제 대상이 [4] 팟7 462 2021.03.14
110060 파트7맨마지막 그거 4000 이런거 고르는거 [11] ㅇㅇ 733 2021.03.14
110059 리스닝 [4] ㅔㅔ 392 2021.03.14
110058 187 188번 지문 뭐였나요? [2] dsdd 363 2021.03.14
110057 파트2 어려웠어요 ㅠㅠ [4] ㅇㅇ 234 2021.03.14
110056 팟7 4문제짜리 지문들 [2] ㅇㅇ 405 2021.03.14
110055 시험보기전에 다들 준비 철저히 하세요 [7] 와나 망함 457 2021.03.14
110054 3월 28일 토익 접수했슘돠 [4] 지바냥 375 2021.03.14
110053 150번 [2] 325 2021.03.14
110052 파트7 앞쪽 아티클 문제 [1] 아티클 658 2021.03.14
110051 팟7 에디터 질문 [6] totome5 347 2021.03.14
110050 파트1 그림 순서가 어떻게 되죠 혹시 아시는 분..? [4] ㅇㅇ 652 2021.03.14
110049 팟7 이삼중지문에서 에디터 뽑는문제 [6] 766ㅅ 645 2021.03.14
110048 내가 기억하는 파트7 답 [3] ㅇㅇ 1030 2021.03.14
110047 파트 5문제 [3] jjyy5455 458 2021.03.14
110046 첫토익 후기 [4] 토린이 238 2021.03.14
110045 136번 should be 이거 혹시 문장기억나시는분? [1] 12121212 634 2021.03.14
110044 part6 should be [2] ㅇㅇㅇ 423 2021.03.14
110043 런던문제 넘 짜증 ㅠㅠ [7] ㄹㄹ 1400 2021.03.14
110042 파트 1 그리 [4] Part1 478 2021.03.14
121,468개(254/27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