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시작

경민 | 조회 149 | 추천 0
  • 2020.12.29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에 자신이 없고, 하고 싶은 의지도 생기지 않아 늘 미뤄만 두었지만, 이번에는 토익 점수가 간절히 필요한 상황이기에 영어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잡혀 주변의 조언을 구한 결과 해커스 환급반을 한 번 해보라는 조언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환급반 신청을 하였고 오늘 처음 OT 강의를 듣게되었네요. OT 강의를 들으니 앞으로 영어를 알아갈 과정들이 흥미로워졌고 기대가 됩니다. 쌤들의 강의를 열심히 듣고 복습과 단어 암기 또한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이번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보려고요. 파이팅!!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464 뭐지 나만 24일보다 오늘 lc가 더 어려웠나 ㅠ [11] 2540 2021.02.07
96463 오늘 후기 ㅠㅠ [2] ㅇㅇ 491 2021.02.07
96462 lc 나만 어려움? [2] ㅇㅇ 396 2021.02.07
96461 ㅋㅋ [1] 룿ㅊㅊ 255 2021.02.07
96460 이번 토익 어땠나요 [1] 열공가습기 177 2021.02.07
96459 리스닝 두개 틀리면 몇점임? [6] 1111 916 2021.02.07
96458 Rc 팟 7 기사문제에서 highly skilled workfore [10] 휴우 2169 2021.02.07
96457 172~175답좀 [2] 제발좀끝내자 430 2021.02.07
96456 와 엘씨 진짜 어렵다 [1] 혼자하는벚꽃 576 2021.02.07
96455 저번 토익 910 한줄평 [4] 910 1542 2021.02.07
96454 전자기기 좀 내라면 쳐내라 [3] 초ㅕㅓ 464 2021.02.07
96453 196-200 푼사람 댭좀 [17] ㅇㅇ 2928 2021.02.07
96452 나무 심는 문제 [10] ㅇㅇ 1605 2021.02.07
96451 진짜 ㅈ같다 24일 시험 930인데 난이도가 왜 이러냐 [2] 24 1632 2021.02.07
96450 On top of ...? 인가요 [12] / 3785 2021.02.07
96449 팥1 6번 뭐임? [6] 뭐야 1356 2021.02.07
96448 처음글씀 존나 쿰척대네 [1] 처음으로글씀 354 2021.02.07
96447 2102008 토익 [1] 토익나만모르나봐 288 2021.02.07
96446 서초중7고사실 감독관 개극혐 [2] 감독관 479 2021.02.07
96445 확실하게 오늘 lc보니까 24일 lc가 존나게 어려웠던거다... [2] 1 1038 2021.02.07
96444 Rc 질문입니당 [3] . 191 2021.02.07
96443 주차장 답 몇번임? [5] dd 1838 2021.02.07
96442 토익 975 난이도 사진 [4] 그냥 2607 2021.02.07
96441 토익 시험 첨인데.. [1] 놀토 264 2021.02.07
96440 시험이 아무리쉬워도 팟7 다 못푸는건 내 종특인듯 [2] 못난이 377 2021.02.07
96439 create vs permit [11] Dd 2288 2021.02.07
96438 토익시험-파트1어렵다 [1] 저스트다어려워 358 2021.02.07
96437 스키밍하다가 part1번 이번 놓쳤어요 [1] 631 2021.02.07
96436 2월 7일 토익문제 후기입니다 [2] 어려워파이팅 149 2021.02.07
96435 파트7 온라인클래스 박영선vs표희정vs레이첼김 [3] ㅇㅇ 166 2021.02.07
96434 이번 환산점수 하하에사 -20정도해야람 [1] ㅇㅇ 765 2021.02.07
96433 지난시험 lc만점이었는데 [4] 나sksksksk 1433 2021.02.07
96432 Without permission vs warning [6] Df 1892 2021.02.07
96431 무조건 점수 잘 안나올 삘인데.. [2] ㅠㅠ 949 2021.02.07
96430 염색약 사는 사람 고르는거 D 아님? [4] ㅇㅇㅇ 1933 2021.02.07
96429 지난번 880점 기준 [5] ㅇㅇ 1036 2021.02.07
96428 오늘 토익 다들 어떠셨나요? [3] 만점나올때만족 642 2021.02.07
96427 알씨는 너무 쉬웠는데 팟투2 너뮤 어려웠어요 [2] 냐냐 394 2021.02.07
96426 큰일났다 RC 다맞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142 2021.02.07
96425 파트 5 reviewing 앞에 careful 아닌가요? [8] ㅇㅇ 1809 2021.02.07
96424 팥1 정답 비교좀 [4] ㅇㅇ 809 2021.02.07
96423 124 127 128 130 헷갈렸네요ㅠㅠ [1] ㅇㅇ 364 2021.02.07
96422 얘들아 LC 어려웠니??? [3] ㅇㅇ 795 2021.02.07
96421 191-200 답좀 알려주세요 ㅜㅜㅠ [3] 토뽀 720 2021.02.07
107,849개(254/23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