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2/5 만점 몇개가 컷일까요

ㅇㅇ | 조회 726 | 추천 0
  • 2020.12.16
  • 글꼴
  • 확대
  • 축소
-2/-3인것 같은데 몇점정도 나올까요
만점 나와야되는데 ㅜ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123 학원 현강 들을때 통학분들 공부 [5] 토익 137 2021.01.30
94122 토익 700에서 800대로 올리기까지 걸린시간? [10] 인기많은물티슈 240 2021.01.30
94121 토익점수는 다 -005점으로 끝나나요? [6] 토익점 258 2021.01.30
94120 학원에 화장 [5] 학원에 225 2021.01.30
94119 친구랑 토익점수내기 5만원 [5] 고무신 128 2021.01.30
94118 600점대에서 700넘기신분들 [8] 누누눚 281 2021.01.30
94117 무언가 되어간다 [5] 냄새 119 2021.01.30
94116 1월 24일시험 만점컷 [7] 에베베 546 2021.01.30
94115 파트2고수님들제발 ㅠㅠ [5] ㅠㅠ 155 2021.01.30
94114 오늘만 17시간째 공부중 [8] 스러지기직전 257 2021.01.30
94113 정답률 낮은문제 [5] ?? 181 2021.01.30
94112 공부하다 하소연.. [5] 으으 146 2021.01.30
94111 해커스 lc 빨갱이 난이도.. [6] 하하 173 2021.01.30
94110 1월24일 토익 불토?물토? 응시자수 증가? [9] 747 2021.01.30
94109 정답률 질문이요! [5] 오우 130 2021.01.30
94108 진짜 점수 [6] 248 2021.01.30
94107 고딩때 김동영 선생님 [6] 와우 147 2021.01.30
94106 토익 노랭이 단어 다들 어떻게 외우시나요? [6] ㅇㅇ 146 2021.01.30
94105 토익 공부에 대해서 [7] 토익ss.. 113 2021.01.30
94104 1000제 3 LC test 02 번 풀다 멘붕오는줄알았습니다.ㅋㅋㅋ [5] 2020 156 2021.01.30
94103 전 파트2,3,4 그러고 파트7이 쉽고 잘 맞추는데 매번 파트5가. 발목... [7] 23402 104 2021.01.30
94102 Lc 집중력 기르는 훈련좀 알려주세요ㅠㅠ [5] ㅇㅇ 147 2021.01.30
94101 노랭이 10회독중인데.. 사진 [7] ... 217 2021.01.30
94100 1/24 토익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ㅜ 800 못넘겠죠? [5] 빙어낚시졸잼 358 2021.01.30
94099 1월 24일 토익 쳐보고 멘붕... [6] 오늘하루탕수육 577 2021.01.30
94098 오늘부터 겸손해지겠습니다 [6] 강동구주민 195 2021.01.30
94097 한권으로 끝내는 lc+rc -20/-20 정도면 실전에서는? [6] 토뽀 152 2021.01.30
94096 팟56시간 어떻게 줄여야하나요.... [5] ㅇㅇ 155 2021.01.30
94095 실전에서 점수가 50점은 더 떨어지는데 [6] ㅇㅇㅇㅇㅇ 158 2021.01.30
94094 1달 안에 700 넘어야 하는데 [6] 111 169 2021.01.30
94093 해커스종로 학원 [5] 궁금 100 2021.01.30
94092 1000제 1~3 차이가 뭐예요? [5] ㅇㅇ 159 2021.01.30
94091 만점자분들께 여쭤봅니다~ [10] 194 2021.01.30
94090 700 중후반 [6] ㅇㅇㅇ 173 2021.01.30
94089 그냥 팟7 다 풀어내는거도 언어능력의 차이인가부다 [6] 흠흠 177 2021.01.30
94088 팟6 리뷰방법 [5] 93 2021.01.30
94087 675점인데요 [5] 145 2021.01.30
94086 Lc 디렉션할 때 스키밍이요 [6] 1 118 2021.01.30
94085 시험지에 풀어도 되나요? [5] 질문 136 2021.01.30
94084 ㅋㅋㅋ RC는 어떻게 풀어도 시간내에 못푸네 [5] 수사에 ㅏ 157 2021.01.30
94083 800초반에서 800후반으로 [6] ㅇㅇㅇ 135 2021.01.30
94082 정말 실전처럼 푸는게 중요한 거 같음 [5] ㄴㄴㄴㄴ 130 2021.01.30
105,508개(254/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