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늘은 진짜 공부 집중이안되네요

공부에 | 조회 193 | 추천 0
  • 2020.09.01
  • 글꼴
  • 확대
  • 축소
유독 화요일만되면 기가빨려요 ㅎ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710 알씨 400 엘씨 410 [4] 토익 ㅠㅠ 247 2020.09.24
51709 해커스 토익 페이지 개이득 [5] 헐랭신나는테니스 276 2020.09.24
51708 340/395 참고하실분 하셔요 사진 [6] 479 2020.09.24
51707 Lc Rc 각각 480점이면 [4] 토익파이팅 277 2020.09.24
51706 ㅠㅠ눈물나와요...오랜 결실 끝에 드디어 사진 [10] RC는 너무 힘들어 776 2020.09.24
51705 이제는 탈출하자...!! 사진 [8] 당찬옥수수 306 2020.09.24
51704 800 맞고 싶은데 언밸런스 진짜ㅠ [4] 토익 망할 345 2020.09.24
51703 토익졸업 975 사진 [6] 베르데호 510 2020.09.24
51702 이번 토익 결과 [5] ㅇㅇ 707 2020.09.24
51701 8월16일보고 충격먹어서 빡세게 한달 했는데 [4] 토익이란 허무한 659 2020.09.24
51700 논란 문제 답 어느정도 예상 가능하네요 [7] ㅇㅇ 198 2020.09.24
51699 부천여중에서 시험보신분..계시나요? [4] 167 2020.09.24
51698 북악중에서 시험보신 분 계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베베 164 2020.09.24
51697 토익점수 확인하기 떨려서 못 보고 있는데 [5] ㅇㅇ 329 2020.09.24
51696 예측 점수 최대치로 나왔네요 사진 [7] ㅇㅇ 702 2020.09.24
51695 800따리 탈출 비법좀 [3] Qwer 190 2020.09.24
51694 토익 800후반이면 인강 850+ 들어야할까요 900+ 들어야할까요 [2] 도망치고싶다 120 2020.09.24
51693 요즘알씨 400넘으려면15개이내맞나요 [5] D 438 2020.09.24
51692 해커스 환불 인강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4] 토잉 104 2020.09.24
51691 악 너무 아쉬워요 895 ㅜㅜ 사진 [5] 토익900가즈아 366 2020.09.24
51690 토익모의고사랑 실제랑 비슷한가요? [5] 내가튼튼한드라마 136 2020.09.24
51689 다들 다른공부랑 병행하시나요?? [4] 아오씨 185 2020.09.24
51688 토익단어 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4] 내가튼튼한드라마 150 2020.09.24
51687 지방학원vs 해커스 인강 [4] 학원 126 2020.09.24
51686 염전은 아닌거 같은데 [4] ㅇㅇ 545 2020.09.24
51685 695만 두번째 진짜 스트레스받네 [6] hasung5162 371 2020.09.24
51684 9월 13일 토익 lc450//rc435 영역별로 몇 개씩 그인건가요? [3] ㅇㅇ 318 2020.09.24
51683 토익 진지하게 요즘 왜그런지 답글점 진짜 점수 올리기 힘들어요 ㅠ [5] 토이커 281 2020.09.24
51682 그래서 논란문제 답 뭐임?? [5] 그래서 474 2020.09.24
51681 토익 백분율 [3] 267 2020.09.24
51680 와....8/30 755.......9/13 755 뭐지하는 느낌이네요 ... [3] 1 528 2020.09.24
51679 LC RC 차이 [4] Done 275 2020.09.24
51678 13일만에 105점이 오르는 기적이 일어났다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9] 헐랭거룩한호랑이 614 2020.09.24
51677 텝스900인데 텝스보다 성적이 낮게 나왔네요ㅋㅋㅋ [8] 하하 266 2020.09.24
51676 해커스 토익 온라인 강의 추천부탁드립니다 [6] 토잉 102 2020.09.24
51675 파트5 문제 풀이좀 부탁 ㅠㅠ [4] 잔디 134 2020.09.24
51674 논란문제 때문에 만점 못받나 했는데 사진 [5] ㅇㅇ 568 2020.09.24
51673 700점 후반이 보는 800컷 [6] 흠.. 422 2020.09.24
51672 매일 공부해도 실력이 안 오르는 것 같고 힘드네요 [5] 아아 193 2020.09.24
63,095개(254/14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