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공부시작하는 토린이

답답한완두콩 | 조회 40 | 추천 0
  • 2024.03.0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공부가 혼자서 하기엔 너무 막막하고 어려워서 해커스 인강을 찾아듣게되었습니다. 환급이벤트도 잘 되어있고 좋은 인강도 많으니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102 690-710 가능할까요ㅜㅜ [7] ㅇㅇ 323 2024.04.01
89101 한정 수식이 뭘까요? [5] 고요한동치미 117 2024.04.01
89100 P5 [5] ㅇㅇ 149 2024.04.01
89099 토익시험이 매일실전문제 수준인가여? [4] 김민기 207 2024.04.01
89098 해커스 빨갱이 음원 제대로 된 거 어디서 다운 받나요? [3] ㅇㅇ 55 2024.04.01
89097 첫토익 교재 무료 배포후기 [5] 최유진 80 2024.04.01
89096 조금 아쉽지만 휴 사진 [2] ㅇㅇ 211 2024.04.01
89095 점수예측좀용..(lc -3, rc-9) [3] ㅇㅇ 253 2024.04.01
89094 3/31 평균점수 760이라 이전보다 높네요 ㄷㄷ [4] 평균점수 873 2024.04.01
89093 어제 감독관이랑 몸싸움 함 [4] 시현 566 2024.04.01
89092 토익 590점인데 100점 올리는 방법 [7] 토익리딩 187 2024.04.01
89091 인강은듣기힘든데독학하시는분들중에 [4] 이ㅏ 96 2024.04.01
89090 전혀 예상못한 한국에서의 돌풍.jpg 사진 [2] ㅇㅇ 184 2024.04.01
89089 2018년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있는데 하나 새로 사는데 나을까요?? [2] 토린이 61 2024.04.01
89088 인강과 독학 추천 좀 부탁드려요! [5] 토익아자 71 2024.04.01
89087 어제 opposite이랑 in between 맞으신 분들 계신가요?! [6] 3.31토익 망… 968 2024.04.01
89086 존나 화가나네 [2] 바드야 327 2024.04.01
89085 오 노랭이 온라인스터디 3주차 스터벅스 들어왔네요 [5] ㅇㅇ 70 2024.04.01
89084 팟7을 [5] 함바주용~ 207 2024.04.01
89083 -98/-99 사진 [3] 석촌호수 442 2024.04.01
89082 Part7 첫번째 문제 [4] ㅇㅇ 233 2024.04.01
89081 RC 파트7 인강문의 [9] 힘들다 115 2024.04.01
89080 채점 결과 믿을만한가요? 최대~최소 [4] 채점하장 354 2024.04.01
89079 3/31 토익 알씨 파랭이로 커버되는 수준인가요? [8] 불신자였던것 233 2024.04.01
89078 700점대 해커스 문제풀이반 가능? 무리? [5] 도와주세여ㅛ 99 2024.04.01
89077 3.31 토익 가채점 결과 [3] 토익 점수 792 2024.04.01
89076 토익 처음쳐봐서 그런데 [6] 애옹 232 2024.04.01
89075 만점 가능하려나요? 사진 [5] 990한번더 298 2024.04.01
89074 3/31 파트6 난이도 [4] 또잉 467 2024.04.01
89073 노랭이다외워도 [5] 38 199 2024.04.01
89072 960점 맞으려면 [3] 960점 맞으려면 160 2024.04.01
89071 -2/-2 몇점일까요? [5] 대박 219 2024.04.01
89070 1000제 시리즈 몇점대부터 풀면 좋나요? [5] ㅇㅇ 165 2024.04.01
89069 LC 0/-3/-8/-5 RC -8/-9/-17 [4] 가채점 316 2024.04.01
89068 해커스스타트 무료인강? [3] 초보 59 2024.04.01
89067 Lc-1\rc-5 [1] 점수제발 110 2024.04.01
89066 lc 22개 rc 19개 [1] 299 2024.04.01
89065 토익 시험 화이팅입니다 [1] 소용없는앵두나무 30 2024.04.01
89064 점수 [2] ㅇㅇ 95 2024.04.01
89063 예상 점수 부탁드립니다! (LC: -5, RC:- 13~16) [3] 토익맨 282 2024.04.01
89062 해커스 파랭이/빨갱이가 어떤거말하는거에요? [2] lol 99 2024.04.01
89061 팟5 정답률 높은거 [2] 322 2024.04.01
89060 해커스 파랭이 빨갱이 3회독시 무료인강 혹은 독학? [4] 호기심과열정 72 2024.04.01
89059 Lc -5~7 rc -24 750이상 나올까요? 800점 목표이긴한데 ㅠ... [3] ㅊㅊ 268 2024.04.01
89058 3/31 토익파이터님 복원본 구해요 ㅠ [5] 토익파이터님.. 609 2024.04.01
100,487개(254/22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