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810 토익 700가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3] podr 273 2019.12.06
27809 토익현재 720에서 750까지올리고싶어요 알씨조언좀.. [2] 토익초보 236 2019.12.06
27808 고민 [2] 취킨 132 2019.12.06
27807 포기할까요 [7] 413 2019.12.06
27806 토익공부 조금만 쉬면 점수 떨어지나요? [3] 토린이 522 2019.12.06
27805 lc 보기 해석할때 직독직해로하시나요? [3] 004 236 2019.12.06
27804 파트7 항상 시간부족한데 낼모레 셤 대비해서 오늘 한 셋 푸는거 어때요?... [5] 230 2019.12.06
27803 엘씨낼모레셤인데 오늘 쉐도잉 하는 거 효과 있어요?! [6] 268 2019.12.06
27802 목표 900... 5점...부족... 사진 [4] qq 404 2019.12.06
27801 드디어 졸업합니다. 사진 [5] 토익끝 435 2019.12.06
27800 매일rc문제질문좀.. [4] 질문 181 2019.12.06
27799 파트7 문젠데요 사진 [4] 269 2019.12.06
27798 오늘 한 거 [2] dlsrkdgnrl 136 2019.12.06
27797 700점ㅠㅠㅠㅠㅠ 사진 [3] Dkdjd 359 2019.12.06
27796 토익 800 목푠데요 [3] 1233 323 2019.12.06
27795 부산대편입생인데.. 사진 [3] Ddw 392 2019.12.06
27794 2주만에 단기간 점수 오르신분들 있나요ㅠ [3] Jjj 314 2019.12.06
27793 이번시험 800 넘고 싶은데ㅠㅠㅠㅜ [2] 800 243 2019.12.06
27792 불안한 마음이 들어요ㅜㅜ 사진 [3] 오히려 406 2019.12.06
27791 고민좀들어주세요 [2] 넘나고민 164 2019.12.06
27790 토익백분율 [2] 233 2019.12.06
27789 원래 RC 천제2는 시간내로 못푸는 게 정상인가요..? [3] ㅇㅇ 316 2019.12.06
27788 졸업합니다 사진 [4] 왈랄라 438 2019.12.06
27787 부러워요 대박나신 분들 [1] 부럽다 422 2019.12.06
27786 특강 [2] 특강 103 2019.12.06
27785 김동영쌤 적중예상특강은 진리인거같아요 [2] 비나이다 272 2019.12.06
27784 예언적중??? 사진 [1] 미친토익 378 2019.12.06
27783 As해석좀 [2] 1242 176 2019.12.06
27782 11/24시험 점수 750 정도 나오신분들 [3] 히히 608 2019.12.06
27781 일요일 시험 진짜 잘볼거야!!!!! [4] 토익뿌셔 298 2019.12.06
35,100개(244/11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 게시글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