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73 rc 답 little 있었나요 [4] 답 little 있었나요 837 2020.06.28
9672 Neither those 종결 [7] Dd 1250 2020.06.28
9671 6.28 토익 800컷 어떻게 될까요? [2] 775 1014 2020.06.28
9670 오늘 [2] 니니 431 2020.06.28
9669 파트7 날짜 [2] 패러프레이징 ㅅㅂ 494 2020.06.28
9668 토익 난이도? [4] 옹졸한사과 600 2020.06.28
9667 시험지 모서리 찢어졌는데.. [6] dd 726 2020.06.28
9666 백석중 22고사장 의자 갖다버리고 싶었다 [7] 아아 651 2020.06.28
9665 seldom neither이 몇번 문젠가요?? [4] 스바 664 2020.06.28
9664 But이 답인 문제 [5] 하우 992 2020.06.28
9663 오늘 lc 4개 틀리면 [3] 551 2020.06.28
9662 평소에 팥5 5개이하로 틀리는데 왜 오늘은 8개나.. [6] 773 2020.06.28
9661 아 니덜 틀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 [6] 1077 2020.06.28
9660 6월 28일 서아아빠 RC 파트5 정답입니다.. (나 만점) [13] 서아아빠 3508 2020.06.28
9659 팟2 지난번엔 -3이었는데. 오늘은ㅋㅋ [6] 팟2 568 2020.06.28
9658 2주만에 600점에서 900점 됐네요 [6] ㅇㅇ 971 2020.06.28
9657 엘씨뭐임? [5] 엘씨뭔데 537 2020.06.28
9656 seldom far little 이거중에 답 뭐임? [4] 쌔끈한낫토다 930 2020.06.28
9655 990 5번 연속 만점 친구가 those라는데..? [14] 1758 2020.06.28
9654 오늘 그냥 행복한 돼지나 되렵니다 [5] 졸업시켜주세요 475 2020.06.28
9653 오늘 토익 난이도ㅠㅠ [1] 이건풍만한백두산 553 2020.06.28
9652 성적발표 [3] ㅇㅇ 487 2020.06.28
9651 14일 LC랑 비교해서 어때요? [6] 아하아하 624 2020.06.28
9650 청량중 스피커 [5] 청량 457 2020.06.28
9649 만점은 죽어도 안나오네요.. [7] ㅠㅠ 588 2020.06.28
9648 팟7 acco?? 아프리카 디자인한다는 지문이요 [8] ㅇㅇ 1383 2020.06.28
9647 시험장 소음 ㅠㅠ [4] 부시럭 452 2020.06.28
9646 28일 시험 lc만점컷 몇개 예상하나요 [4] 화가난다 821 2020.06.28
9645 팟5 스턴리 아니에요? [8] 1111 1047 2020.06.28
9644 lasts 보기 중에 last도 있었나요? [9] ㅇㅇ 889 2020.06.28
9643 Lc-6 Rc-5~6 이면 [3] ㅇㅇ 621 2020.06.28
9642 정답 뜬거 정확하게 뜬건가용?? [2] 꺌꺌 504 2020.06.28
9641 (N)either 종결 사진 [8] ㄱㅇㅇㅇ 1376 2020.06.28
9640 와..엘씨 6개 나갔는데 p2에서만 -5 [2] ㅇㅇ 577 2020.06.28
9639 오늘 팟4 여자분 어디 화났어요? [2] 팟4444 865 2020.06.28
9638 Rc 논란되는거 답 알려드림 [7] 암걸려 1335 2020.06.28
9637 lc 듣기에서 남자가 지난주 한일 [4] 배고파 836 2020.06.28
9636 비즈니스 확장 마지막부분에 나오는 지문 [4] ㅇㅇ 644 2020.06.28
9635 답 어떻게 기억해요?? [4] 이건고독한가위손 475 2020.06.28
9634 16년 만에 토익 [5] 겨울배미 545 2020.06.28
9633 토익600 [2] 토익꺼 649 2020.06.28
9632 6/28 토익 난이도 [8] 시베리안허숙희공주 1199 2020.06.28
9631 파트5 ..! [5] 이건고요한애교 702 2020.06.28
9630 평면도 잇고 제안 거절이메일, 경쟁자 아스크림 문제 [6] Dd 1067 2020.06.28
118,348개(2416/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