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조졌다

이번에 | 조회 691 | 추천 0
  • 2020.06.28
  • 글꼴
  • 확대
  • 축소
lc 450 인데 방금 채점했더니 -17개는 나간듯 파트2 -10ㅜ ㅜ
6.7 파트2 만점인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5852 학장님 죄송한데 9년만 더 일해주시조.. [8] 인싸차분한태권도 1361 2020.07.12
15851 팟1 aacbcd 하신분은 없나욤 [2] 489 2020.07.12
15850 Rc 21개 틀렸는데 몇점 정도 [1] ㅈㄱㄴ 619 2020.07.12
15849 엥 저도 지난번 연속 엘씨 만점인데 D했어요.. [8] ㅠㅠ 952 2020.07.12
15848 님들은 오늘 같은 날씨에 에어컨 어떻게 생각하세요? [4] 고사실 짜증 469 2020.07.12
15847 (듣기 문제) marketing firm이 답인가요? [5] 1066 2020.07.12
15846 파트1 1번 그림이랑 지문 대강아시나요? [3] 토커 654 2020.07.12
15845 6월 14일 28일 오늘토익까지 본 사람이 느낀 난이도 [2] 850따리 974 2020.07.12
15844 토익 학원에서 하루종일 빡세게하면 사진 [4] 빡세게하자 699 2020.07.12
15843 감독관이 다리 떠는거 [3] . 498 2020.07.12
15842 ㅋㅋㅋㅋ [2] 제발오늘본시험 432 2020.07.12
15841 마킹할때 문제지번호 [6] 마킹할때 문제지번호 641 2020.07.12
15840 끝나고 마킹하시는 분들 [4] ㅇㅇ 700 2020.07.12
15839 나만 알씨 다 풀고 30분 남았느 [7] 773 2020.07.12
15838 1000제가 실토익 보다 쉽나요?? [5] ㅇㅇ 780 2020.07.12
15837 첫토익 미쳤다 [5] ㅋㅋㅋㅋㅋㅋㅋ 853 2020.07.12
15836 118번 128번 [3] 다니 890 2020.07.12
15835 팟6 132번 [3] 우우우 576 2020.07.12
15834 토익 시험은 어려워 [2] 인싸풍만한마라톤 345 2020.07.12
15833 오늘 토익 [3] 오늘점심순대짱 449 2020.07.12
15832 prior to 보기 [6] dhskd 1224 2020.07.12
15831 6/7이랑 비교해서 [2] ㅎㅎ 567 2020.07.12
15830 오늘 감독관 여포 [4] 오바 782 2020.07.12
15829 진짜 미쳤나 [3] 오늘 743 2020.07.12
15828 dishes over? from? [5] ㅇㅇ 1382 2020.07.12
15827 파트1 [1] 파트1 346 2020.07.12
15826 파트 7 첫문제 답이 뭘까요? [2] 소새 918 2020.07.12
15825 팟6 마지막 along with 정답인거 [11] ㅠㅠ 1383 2020.07.12
15824 파트1 2번 문제 설명 좀 ㅠㅠ [1] ㅑㅇ 433 2020.07.12
15823 팟6 prior to 무슨 문제인지 기억하시는분?? [6] 으탄 892 2020.07.12
15822 dd [3] dd 540 2020.07.12
15821 토익 처음보는 토린인데 토익 600점은 RC LC 몇개 맞아야하나용? [5] Zxcv 634 2020.07.12
15820 토익 컴싸 [4] Point 694 2020.07.12
15819 오늘 난이도 느낀점 [6] 오늘토익총평 1107 2020.07.12
15818 파트1 어려웟다 ㅠ [1] ㅇㅇ 492 2020.07.12
15817 P1 4번 사진 [6] 어이가엄눼 876 2020.07.12
15816 팟1 4번 6번 설명좀.. [3] ㄴㄴ 883 2020.07.12
15815 하................. 오늘 긴팔입고 갔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5] 557 2020.07.12
15814 오늘 저만 엄청 불이엇나 보네요 [5] ㅇㅇ 970 2020.07.12
15813 컴플레인 넣을건데 어떻게하나요? [4] 컴플레인 넣는법 1140 2020.07.12
15812 토익 시간 지나고 나서도 마킹했음 [7] 김수현 948 2020.07.12
15811 Lc 불 rc 물 [1] Oo 630 2020.07.12
15810 다들 어떠셨나요? [2] 인싸한적한영화 373 2020.07.12
15809 엘씨 왤케 어려워요... [3] 526 2020.07.12
124,437개(2414/27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