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11 900 도대체 어떻게 돼요? [4] 706 2020.06.25
11810 ㅠㅠ하 너무 우울하네요 [4] 너무 637 2020.06.25
11809 드디어 750 ㅠ 사진 [4] 희희 678 2020.06.25
11808 lc 345 rc 290인데 학원 등록 해야겠죠..? [3] 700 619 2020.06.25
11807 저도 졸업합니다 [5] 으힝 622 2020.06.25
11806 420점 Rc 점수 몇개틀린거? [3] Rc 420점이면 866 2020.06.25
11805 성적표보니까 지난 시험 얼마나 짰는지 알겠네요 사진 [6] 성적표 1433 2020.06.25
11804 점수궁금한데 [8] ㅇㅇ 676 2020.06.25
11803 만점 사진 [6] 892 2020.06.25
11802 목표점수 [2] ㅠ ㅠ 457 2020.06.25
11801 목표 달성ㅠㅠ 825면 몇개 틀린걸까여 [2] 이야야 621 2020.06.25
11800 오늘 보니까 845점 [4] 오늘 643 2020.06.25
11799 알씨 쪽박 ..? [9] 6/14 성적 1216 2020.06.25
11798 Rc -13~14 [8] ㅇㅇ 786 2020.06.25
11797 알씨가 너무 쉬웠나요? [3] 아ㅐㄹ 1212 2020.06.25
11796 하..정말 뿌듯하네요 사진 [3] ㅇㅅㅇ 882 2020.06.25
11795 오히려 엘씨보다 알씨를 더 잘봤다고 생각했는데ㅋ 사진 [5] 읭읭읭 973 2020.06.25
11794 Rc [5] 653 2020.06.25
11793 900 못 넘을줄 알고 접수 두번더함 사진 [6] ㅇㅇ 1175 2020.06.25
11792 첫 토익 [5] 574 2020.06.25
11791 6월 14일 리스닝 어려웠나보네 [1] 토익이어렵나 1064 2020.06.25
11790 드디어 졸업이다!!! [4] 졸업! 590 2020.06.25
11789 히융히융 ㅠㅜㅜ [5] ㅣㅜㅏ 491 2020.06.25
11788 밀려썼나.. 이번에 답맞춰봤을때 rc 평소보다 잘봤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5] TFU 726 2020.06.25
11787 4일 빡공 점수 [2] ㅇㅇ 541 2020.06.25
11786 회사다니며 공부했는데...900 [4] 출근하는 직장인 774 2020.06.25
11785 토익 55점올라 480맞았습니다 어떻게해야700갈가요 [5] 막쏙 602 2020.06.25
11784 rc고수님들 도와주세욥 [3] 알씨 잘하고 싶다 464 2020.06.25
11783 점수가 가채랑 다르게 왜케 안 나오는걸까요 [2] ㅇㅇ 616 2020.06.25
11782 28일시험공부 3일벼락치기로 [1] 546 2020.06.25
11781 답안작성지실수+정식 첫시험 사진 [2] 다행 604 2020.06.25
11780 왤케점수짬? [5] 개쪽 950 2020.06.25
11779 학원다닐건데 조언좀해주세요 [2] 안올라 ㅡㅡ 375 2020.06.25
11778 이번시험 난이도 [5] 궁금해궁금해 821 2020.06.25
119,226개(2388/265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