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860 ㅋㅋㅋㅋ 으 눈물난다 눈물나 점수좀봐주세요 [5] 가능? 423 2020.07.12
43859 200번 문제 보기 뭐있었나요???? [1] 우어 193 2020.07.12
43858 오늘 토익 처음봤어요ㅠㅠ [6] 인싸선량한맥주 302 2020.07.12
43857 토익 복원어디서봐요? [3] 토익그만 413 2020.07.12
43856 리스닝중에 동료 축하 파티 invitation 문제에 purchase a... [3] 리스닝중에 429 2020.07.12
43855 제가 동물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4] 동물애호가 317 2020.07.12
43854 정답적어오시는분들은 [8] 근데 정답적어오시는붘들 518 2020.07.12
43853 알씨 공항 리노베이션 문제 [13] 만점가자 694 2020.07.12
43852 Lc3,4 [7] 우아악 504 2020.07.12
43851 Lc에서 7개 틀리면 몇점? [3] 엘씨제발ㄹ 524 2020.07.12
43850 오늘은 토익 총평 속보도 안올라오네요ㅠㅠ [4] 오늘은 503 2020.07.12
43849 participating vs affordable [3] ..,, 559 2020.07.12
43848 리스닝 이불 대나무 재료로바꿧다는 질문 [5] 정답 517 2020.07.12
43847 근데 possible 후치수식아님? [2] 글쓴이 294 2020.07.12
43846 LC도 문제복원 올라오나요? [1] 토토익 371 2020.07.12
43845 젊은여자 [3] 2 284 2020.07.12
43844 리스닝 호텔 시공 질문 마지막꺼 성수기?전에 공사 [5] 정답 456 2020.07.12
43843 7/12 rc 만점컷 예상?? [4] 화이팅 652 2020.07.12
43842 트래블 에이전시 [5] 309 2020.07.12
43841 단어 공부 [1] 인싸느린사랑 146 2020.07.12
43840 199번 [7] 402 2020.07.12
43839 토익책에 있는 점수환산표로 계산하면 실제점수랑 비슷하게 나오나요 [3] 점수환산표 244 2020.07.12
43838 연계지문에서 인베스트 어떻게 하냐 답 기억나시느부뉴 [6] 얼쑤더러운초콜렛 317 2020.07.12
43837 가채점 950점 맞 [2] 드디어 274 2020.07.12
43836 광고 마케팅 지문이 제일 어렵지 않았어요? [9] 606 2020.07.12
43835 파트1 6번? [2] 더위먹은독수리 243 2020.07.12
43834 혹시 듣기 정답중에 club있었나요 [8] ㅎㅇㅎㅇ 740 2020.07.12
43833 오늘 lc는 진짜ㅜㅜ [4] 인싸끌리는닭발 469 2020.07.12
43832 Lc는 젊은 영국여자 악센트만 잡으면 [5] 엘씨는 427 2020.07.12
43831 rc 7개정도 틀리면 몇점일까여ㅠ [1] 고구마먹은기분 394 2020.07.12
43830 Lc -28몇점나오져? [4] 뮺ㅍㄴ 507 2020.07.12
43829 Popup trace [1] 1 352 2020.07.12
43828 LC 영국액센트 너무 많이 집어넣네요. 적당히 좀 하지 [4] ㅇㅇ 422 2020.07.12
43827 104,115기억나시느분?.. [4] 104,115 338 2020.07.12
43826 제 기준 팟7 틀린갯수로 보면 오늘이 더 틀린듯 [1] 555 317 2020.07.12
43825 팟5 120번 themselves [6] themselves 630 2020.07.12
43824 Rc 6/3/2 [2] ㅇㅇ 334 2020.07.12
43823 시간 부족... [5] 인싸느린사랑 446 2020.07.12
43822 그 팟7 3중지문인가 파일럿문제 [4] ㅇㅂㅇ 451 2020.07.12
43821 아니 여명중 감독관 진짜 [8] 기가차네요 465 2020.07.12
43820 문제 기억남? [3] ㅇㅇ 245 2020.07.12
43819 팟6 along with, except for 다른보기기억나시는분 ??ㅠ... [1] 팟6 along with, except for 455 2020.07.12
43818 트러블 에이젠시 [9] ㅇㅇ 525 2020.07.12
43817 이번 시험 어려웠나 본데요.. [8] 아움 982 2020.07.12
43816 190번 선지 ㅠㅠ [2] 190 364 2020.07.12
54,525개(238/12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