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틀린 갯수

알씨 | 조회 538 | 추천 0
  • 2020.06.29
  • 글꼴
  • 확대
  • 축소
1/1/5면

몇 점 정도 나올까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922 870인데 [11] ㅇㅇ 724 2020.07.20
18921 문제푸는 속도 겁나느린데 어쩌쥬 [7] 지렁 545 2020.07.20
18920 팔백 후반대에서 구백 넘길 실전교재 추천플리즈 [9] 치즈 544 2020.07.20
18919 접고싶다 [6] ㅇㅇ 525 2020.07.20
18918 토익이랑 오픽중에  [6] 호잉 520 2020.07.20
18917 적중예상특강 월별 점수갭.. [5] 고민 448 2020.07.20
18916 지금 시기에 선택과 집중하려면 [5] 지금 420 2020.07.20
18915 700점 맞으려면 틀린개수요  [5] 비피 684 2020.07.20
18914 7월 12일 토익 틀린갯수 [6] ㅇㅅㅇ 775 2020.07.20
18913 단어 빠르고 기억력 좋게 외우는법 있나요 [6] 금붕이 419 2020.07.20
18912 토익공부시간은 없는데..졸업요건채우는법 [5] 공주 457 2020.07.20
18911 팟7 잘하려면 어떻하는게 좋을까요??ㅠ [5] 팟7 435 2020.07.20
18910 점수 잘나오겠다 생각했건만 [3] ㅇㅇ 525 2020.07.20
18909 June 문제 [12] ??? 772 2020.07.20
18908 파트5 만점자분들  [6] 669 2020.07.20
18907 토익 셤날 올라오는 총평강의 있잖아여 [5] 여름엔수박 495 2020.07.20
18906 알려주세요 [8] 800따리 444 2020.07.20
18905 900점 초중반에서 만점 받으셨던 분들.. [6] 590 2020.07.20
18904 벼락치기 하는 법 [5] 489 2020.07.20
18903 성적이 잘 안나와도 토익 셤 계속 봐야하나여 [5] 파스텔 546 2020.07.20
18902 여기 사람들 닉네임 있잖아여 [5] ㄴㄴ 434 2020.07.20
18901 RC 푸실 때 어떻게 푸시나요 [6] 독해 498 2020.07.20
18900 7월19일 토익보신 분들 중에 [5] 내가선량한소림사 776 2020.07.20
18899 오늘 강남 지나가는데 매미가 [5] 433 2020.07.20
18898 실전 1200제 [5] 토익졸업ㅠ 547 2020.07.20
18897 천제1 다 푼다음에 [7] 다음 427 2020.07.20
18896 16일 토익 셤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6] 맨즈 495 2020.07.20
18895 현강 숙제 시간 [6] ㅜㅜ 443 2020.07.20
18894 26일 토익 난이도 어떨까요 [4] ㅇㅈ 581 2020.07.20
18893 한권으로 끝내는 토익 700+, 빨갱이 책 [5] 교재난이도ㅠㅠ 474 2020.07.20
18892 듣기 그만하고 싶을 때 [6] 474 2020.07.20
18891 토익 570점인데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도아주세요ㅜㅜ [6] 토린이 477 2020.07.20
18890 ▲주대명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3] 해토지기 870 2020.07.20
18889 파트7 문제 어떤 순서로 푸시나요 [9] 525 2020.07.20
18888 토익에 나오는단어 공부법 [5] 전부치기 420 2020.07.20
18887 토익 600점대입니다 도와주주세요 [5] 헤업 527 2020.07.20
18886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3는 모든 회차(1회부터 10회)가 다 어려... [3] 희망 507 2020.07.20
18885 어제 시험 직후 올라온 정답하고 지금 정답 좀 다른가요??? [5] ㅌㅌ 549 2020.07.20
18884 정답소녀님 복원본말이죠.. [7] 우니 1305 2020.07.20
18883 lc 9개 틀렸는데 rc몇개 맞아야 850넘을까요?? [6] ㅇㅇ 661 2020.07.20
18882 followed 문제 전체 기억 나시는 분 계세요? [5] cjx 505 2020.07.20
18881 정규반 무슨 반으로 갈까요,, [5] 정규반요,, 441 2020.07.20
18880 하ㅠㅠ [5] 381 2020.07.20
125,842개(2377/27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