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5687 2달 안에 900 가는 방법 있을까요? 제발 ㅠㅠ [6] 2달 안에 900 467 2020.07.11
15686 빨갱이 교재가 실제토익이랑 난이도가 똑같나요? [5] wndrud31 461 2020.07.11
15685 학원을 다녀야할지 고민이에요 [5] 학원다닐지고민 378 2020.07.11
15684 진짜 이번이 마지막 토익이라고 생각했는데 [5] ㅇㅇ 519 2020.07.11
15683 환급반 수강 2일차 [5] 재은이 355 2020.07.11
15682 내일 드디어 저의 첫 토익 시험이네요.. [8] 앵춘띠 470 2020.07.11
15681 토익 755 [5] 123123 502 2020.07.11
15680 낼 시험 [5] 씻어야지 439 2020.07.11
15679 대신고 토익 [5] 쭈이 573 2020.07.11
15678 왜그런걸까요?? [7] ㅇㅇ 488 2020.07.11
15677 이 점수로 만족해야하는걸까요?? 사진 [9] 어떡하지 536 2020.07.11
15676 토익 진단서 [8] 제발 453 2020.07.11
15675 파이널 적중 모의고사 봉투형 이거 난이도가 어떤가요? 사진 [6] 핏테크 476 2020.07.11
15674 7월 19일 토익신청 언제까지 인가요? [5] 405 2020.07.11
15673 엘씨 문제 알려주실 분ㅜㅜ 이해가안가요 [7] 00 423 2020.07.11
15672 900점 넘길 수 있을지 ㅠㅠㅠㅠㅠㅠ [7] 으아아 411 2020.07.11
15671 8월달부터 학원 다닐까 하는데 [4] 수강신청 374 2020.07.11
15670 난 레알 미친노뮤ㅠㅠㅠㅠㅜㅜㅜ [6] 바자회 456 2020.07.11
15669 불토일까여 물토일까여.. [6] 불토 542 2020.07.11
15668 지금 토익 770이면 이제 머 해야할까요ㅠㅠㅠ [10] 850찍고싶어 523 2020.07.11
15667 담달부터 수업 듣는데 스터디하는 게 좋을까요?  [5] 358 2020.07.11
15666 실전 1200제 풀고 있어요  [5] 사람 406 2020.07.11
15665 나 낼 꼭 만점받을거야!!!!!!!!!!!! [7] 티바 412 2020.07.11
15664 집중력이 왜이리 약할까요ㅜ낼 셤인데ㅜ [4] 허접 395 2020.07.11
15663 850점 0원 패스 인강으로 가능할까요 [7] 샌드위치 371 2020.07.11
15662 토익 1달만에 졸업 가능할까요? [6] 배경 435 2020.07.11
15661 토익시험볼때 [6] 마스크 496 2020.07.11
15660 존버는 승리 합니까~?! [7] 글쓴이 468 2020.07.11
15659 토익 고수형님들 정답하나만 물어보겠습니다. [5] ㅎㅎ 467 2020.07.11
15658 토익 끝나고 뭐 먹을까?? 추천 ㄱ [8] 뿌링클뿌링클 446 2020.07.11
15657 해커스인강 최고 [5] 속사 352 2020.07.11
15656 29일 토익신청했는데요 어케 공부할까요 [5] 꼬맹이 372 2020.07.11
15655 환급반이요.. 한번에 900점 넘으면 [6] ㅇㅇ 458 2020.07.11
15654 토익 815점인데 책 좀 추천해주세요! [7] 마리오 447 2020.07.11
15653 내일 토익 처음시험보는데 만점받아야 합니다. 질문있어요 [5] 485 2020.07.11
15652 닉네임이 좀 .. [4] 인싸능숙한대장 362 2020.07.11
15651 천제1 온라인 모의고사 [6] 뚜밥 385 2020.07.11
15650 700만 넘으면 되는데 첫토익 675 [4] 토린이 521 2020.07.11
15649 닉네임 괜찮은듯ㅋ [5] 냉정한커튼 343 2020.07.11
15648 토익학원 중급반 vs 정규반 [5] 369 2020.07.11
15647 토익 고사장 어느 자리가 제일 좋나요? [7] 인싸고상한김치전 489 2020.07.11
15646 내 닉네임 모얔ㅋㅋㅋㅋ [7] 인싸고상한김치전 356 2020.07.11
120,672개(2334/26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