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여러분 Lc공부도와주세오 part3..공부법

헬프미 | 조회 308 | 추천 0
  • 2024.03.15
  • 글꼴
  • 확대
  • 축소
보통 파트쓰리에서 몇개를 틀려야 팔백을 넘을 수 있을까요?..
파트쓰리푸는데 비내리네요ㅠㅠ
다섯여섯개정도 계속 틀리네요 파트쓰리에서만
... 어떻게공부해야하나요 토익고수님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356 바람막이입고 시험 쳐보지마 [4] 개짜증 666 2024.04.14
90355 오늘시험 spea 뭐시기 긴 단어 뭐였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4] explain 624 2024.04.14
90354 지난번 보다 쉬웠죠? [4] ㅇㅇ 729 2024.04.14
90353 120번 무슨 스톤 어쩌구 [3] ㅇㅇ 905 2024.04.14
90352 팟5 milestone 문제 문장 기억 나시는분? [3] ㅇㅇ 1454 2024.04.14
90351 ㅋㅋㅋㅋ토익 975인데 누가 쉽대냐 진짜 죽을라고 [7] 1138 2024.04.14
90350 팟7 단일지문이 좀 어렵지 않았어요? [6] ㅇㅇ 820 2024.04.14
90349 파트4 유체이탈 [3] 884 2024.04.14
90348 전혀 물 아닌데..?? [2] ㅇㄹ 533 2024.04.14
90347 고득점자 기준 [2] 토ㅇㅇ이 651 2024.04.14
90346 경일고 경보음 [4] ㅅ. ㅂ 380 2024.04.14
90345 구로중 3고사실 10초에 한번씩 코 소리내시고 기침하시는분 [3] 토익 248 2024.04.14
90344 상경중에서 본사람들? [4] 토익어려눠 167 2024.04.14
90343 fun and exercise임 [19] ㅇㅇ 4451 2024.04.14
90342 오늘 감독관 [5] 375 2024.04.14
90341 엘씨 스피커 진짜루… [3] ㅋㅋㅋ 339 2024.04.14
90340 항상 답 적어오는데ㅠㅠ [2] ㅇㅇ 576 2024.04.14
90339 2년만에처음치는데 [1] ㅇㅇ 342 2024.04.14
90338 980인데 핵불닭 [5] ㅇㅇ 1207 2024.04.14
90337 근 십년간 토익 980 아래로 떨어진적 없던 사람 후기 [1] ㅇㅇ 1190 2024.04.14
90336 직전시험 965였는데 물토?? [1] ㅇㅇㅇ 537 2024.04.14
90335 엘씨 어려웠던 이유 [3] ㅇㅇ 1011 2024.04.14
90334 파트7 제품소개 시간 [12] ㅇㅇ 1047 2024.04.14
90333 183번 답 뭐임? [5] ㅇㅇ 687 2024.04.14
90332 Rc [1] ㅇㅇ 401 2024.04.14
90331 방산중 9고사장 3분에 한번씩 교실 울릴정도로 크게 헛기침하시는분 있던제... [7] ㅇㅇ 192 2024.04.14
90330 895 토익 오늘 체감 [5] ㅌㅌ 1399 2024.04.14
90329 하는 절대 아니고 중상 [1] ㅇㅇ 509 2024.04.14
90328 나는 지난토익이 더 어려웠는데;; [1] 11 431 2024.04.14
90327 팟5 favorable effect 맞나요? [10] ㅇㅇ 4072 2024.04.14
90326 망했다 ㅜㅜ [2] 이니니ㅣㄴ 236 2024.04.14
90325 오늘 나만 어려웠음? [3] ㅠㅠ 508 2024.04.14
90324 고득점자 자리 [8] 토익부셔 793 2024.04.14
90323 오늘 토익 난이도 물이야? [3] adgh 886 2024.04.14
90322 한명이 계속 물토익 게시글 올리는듯 ㅋㅋ시간많냐 [7] 123 508 2024.04.14
90321 파트7 15문제 찍었는데 몇개 맞음? [2] ㅇㅇ 645 2024.04.14
90320 200번 답 뭐에요 [13] ㅇㅇ 1349 2024.04.14
90319 Lc 6번 문제 [4] 냠냠 703 2024.04.14
90318 20년 넘게 운영한 업체 단일지문 [5] 하하 841 2024.04.14
90317 좆됐다 난 안쉽던데 [7] ㅇㅇ 922 2024.04.14
90316 올해 시험중에 제일 물토익인듯 [2] ㅇㅇ 908 2024.04.14
90315 196-200찍었는데 답이 뭔가요...? [1] ㅇㅇ 964 2024.04.14
90314 LC 97번 대학옆 길 내는거 어디야? [7] ㅇㅇ 1096 2024.04.14
90313 공연문제 답뭐에요?!!!!! [5] ㅇㅇ 714 2024.04.14
90312 part 7 우산문제에서 답들이 뭐였나요 [5] 겻셔 1044 2024.04.14
100,751개(232/2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