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 시험 꾸준히 여러번 보는게 좋겠죠??

토익 | 조회 207 | 추천 0
  • 2024.03.15
  • 글꼴
  • 확대
  • 축소
850이상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4월 학원 처음 신청했는데(중급종합반 월수금)
5월안으로 끝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일단 3월 시험 2개와 4월 2개 모두 신청 하려는데
계속 보는게 좋을지 아님 어쩌피 학원 끊은겸 3월 한번
4월에 한번씩 보는게 좋을지 고민이에요
돈이..말이 아니네요 ㅠㅠ그래도 화이팅!!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16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664 lc -15 rc -12 면 어느정도 될까요?? [5] acd 302 2024.03.31
88663 작고 소중한 점수 예측부탁해요 [4] 260 2024.03.31
88662 record [1] ㅇㅇ 195 2024.03.31
88661 오늘 알씨ㅜ몇점일까요ㅜㅜ [1] ㅇㅇ 183 2024.03.31
88660 전체 -35 정도면 어느 정도일까요 [2] ㅇㅇ 424 2024.03.31
88659 rc 첫번째 문제 [1] ll 190 2024.03.31
88658 팟6 [1] 토익 127 2024.03.31
88657 오늘 720넘으려면.. [1] ㅇㅇ 427 2024.03.31
88656 purchase가 답이네요 ㅠㅠ [2] ㅇㅇ 849 2024.03.31
88655 점수 [1] 에혀 89 2024.03.31
88654 rigorous 다른 보기? [1] ㄱㄱ 297 2024.03.31
88653 Lc -4 // rc -5,6 [3] ㅇㅇ 287 2024.03.31
88652 RC점수예측 [3] ㅇㅇ 211 2024.03.31
88651 Let me get u the schedule [2] 토익왕 318 2024.03.31
88650 공부법 조언 부탁드려요 [5] 700점목표 111 2024.03.31
88649 지역 축제 왜 paper인가요??? [4] ㅇㅇㅇ 791 2024.03.31
88648 LC -10 RC -13 몇점 예상하십니까? [1] ㅇㅇ 298 2024.03.31
88647 119번 effectively 기억나시나여 [3] hhhhhyj 470 2024.03.31
88646 199번 무슨 문제인지 기억하시는분? 사진 [1] ㅇㅇ 330 2024.03.31
88645 880 맞으려면 [2] ㅁㅁㅁㅁ 255 2024.03.31
88644 오늘셤 lc 22개정도 틀리면 [3] 궁금 445 2024.03.31
88643 오늘 토익 치고 왔어요! [2] 고요한모내기 123 2024.03.31
88642 첨보는 단어 진짜 멘붕 ... [3] 언짢은갈비집 537 2024.03.31
88641 lc aviation 문제가 또 많이 보이는데 혹시 이거 지문이랑 문제 ... [4] ㅇㅇ 247 2024.03.31
88640 LC -16 / RC-34 점수예측 [4] 750원츄 495 2024.03.31
88639 183 문제가 뭐였나요? [1] ㅇㅎ 138 2024.03.31
88638 whichever 보기 [5] 구만할래 421 2024.03.31
88637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까지 정말 유용하네요 [1] 고요한모내기 144 2024.03.31
88636 950? 정도 맞으려면 [2] 토익초보 346 2024.03.31
88635 lc aviation 문제 [7] ll 502 2024.03.31
88634 Part3 그림문제 [2] 293 2024.03.31
88633 평타가 어느정도죠? [4] ㅇㅇ 392 2024.03.31
88632 181, 182 [2] 226 2024.03.31
88631 팟4 소셜미디어 컴퍼니 그 논란문제에서 [2] ㅁㅁ 230 2024.03.31
88630 내용이랑 답 기억나는 사람 [2] 195번 200번 270 2024.03.31
88629 파트 6 instead 말고 다른 보기 [2] 작성자 308 2024.03.31
88628 part 6 components 문제 [1] 알려주세요 368 2024.03.31
88627 RC7 지역축제 어디서 산건지 [2] 561 2024.03.31
88626 알씨 185번 답 exactly [4] 1165 2024.03.31
88625 part5 120번 over 정답 선지나 지문 뭐였죠?ㅠ [4] ㅇㅇ 377 2024.03.31
88624 Lc -4 Rc -14 [2] 토익커 259 2024.03.31
88623 점수가 [2] ㅇㅇ 129 2024.03.31
88622 cleaning 업체 [5] 1234 691 2024.03.31
88621 -10 [2] 171 2024.03.31
88620 I was just about to post it online 답이 뭐예... [2] 불토익짜증 1116 2024.03.31
99,059개(232/22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