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0/4/4/4/1/3/7

점수예측좀해주세영 | 조회 247 | 추천 0
  • 2024.02.18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예측해주세요

0/4/4/4 /1/3/7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873 쉐도잉의 위력을 지금에서야 깨달았어요 [14] 124 325 2024.03.15
85872 오랜만에 토익공부좀 해야겠습니다 [5] 왐골 65 2024.03.15
85871 시험일정 골라주세요 ㅠ조언 부탁드려요 [5] 제발 1125 2024.03.15
85870 요즘 토익 많이 어려워졌지요? [5] ... 284 2024.03.15
85869 3.16 어렵다고 예상하세요?? [4] 316 436 2024.03.15
85868 아무래도 학원을 다니는게 좋을까 [5] 진짜 115 2024.03.15
85867 여러분 Lc공부도와주세오 part3..공부법 [5] 헬프미 304 2024.03.15
85866 천제 2 rc [3] 천제 120 2024.03.15
85865 수식어 개념좀잡아주실분 [4] ㅇㅇ 105 2024.03.15
85864 종로가 더 가까운데 [4] ㅋㅋㅋ 91 2024.03.15
85863 토익 시험 꾸준히 여러번 보는게 좋겠죠?? [3] 토익 202 2024.03.15
85862 학원 첫 등록인데 사진 [4] 도와주세요!! 59 2024.03.15
85861 조언을 상세히! 해주실분.. [2] 팟7 73 2024.03.15
85860 토린이 도와주세요. [8] 바나나알러지원숭이 79 2024.03.15
85859 950이상 목표신분들께 질문 [2] 155 2024.03.15
85858 [745 탈출 도전기 d+33] 750+ 교재 LC는 어찌저찌 1독 했네... 사진 [2] wilminghong 40 2024.03.14
85857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3일차 사진 [2] 꿀종아리 20 2024.03.14
85856 입문자에게도 그렇고 가장 중요한건 노랭인데.. [4] ㅁㄴㅇㅈㅂㅂ 156 2024.03.14
85855 시험치기 직전에 [7] 토익익익 146 2024.03.14
85854 혹시 책상에 정답써올때 [6] 에에에엑 168 2024.03.14
85853 토익 900 목표 공부 24일차 사진 [1] bookkut 48 2024.03.14
85852 토익 공부 인증 35일차 사진 [2] 체리 36 2024.03.14
85851 꼬꼬무 ㄷㄷㄷㄷㄷㄷ [2] 믿을수있어? 71 2024.03.14
85850 학원에서 공부하면 머가 좋아요 [3] 욜띠미 78 2024.03.14
85849 천제1 lc 다 풀고 리뷰 어떻게 하시나요?? [5] 8888 115 2024.03.14
85848 반성합니다 사진 [2] 둥둥둥 59 2024.03.14
85847 도움이 되어주세요ㅜㅡㅜ [4] 도움왕 54 2024.03.14
85846 노랭이 책 외울때 [5] 노랭이들아 127 2024.03.14
85845 토익시험 본지 오래됐지만 다시한번 도전합니다 [3] 답답한삼겹살 57 2024.03.14
85844 700 극 후반에서 800 어떻게 뚫나요? [4] ㅇㅇ 176 2024.03.14
85843 실제 토익시험과 해커스1000제 1이랑 비교했을 때 [3] aaa 116 2024.03.14
85842 몇 개 정도 틀려야 900 이상 받나요? [3] aaa 215 2024.03.14
85841 승태쌤 버거싶어요❤️ [2] ㅇㅇ 83 2024.03.14
85840 노랭이 어플 사진 [5] 어플 117 2024.03.14
85839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1] 똥배 55 2024.03.14
85838 스터디가 어떻길래 난리인가 [3] 얌마 126 2024.03.14
85837 궁금 [5] 58 2024.03.14
85836 빨갱이 듣기 파트 3~4매우 어렵네요. [5] 듣기어렵 137 2024.03.14
85835 토익 점수가 잘 나오는 달이 따로 있을까요? [3] 서운한친오빠 334 2024.03.14
85834 기초단어는 따로 공부해야하나요? [3] 영어새내기 75 2024.03.14
85833 파랭이 인강 쌤이 동영쌤인가요? [3] 너너 78 2024.03.14
85832 모래셤 아~ 긴장되라 [4] 진리 96 2024.03.14
85831 800 900 받으시는 분들! [2] 725 126 2024.03.14
85830 리딩은 430정돈데 700이 안나왔어요 ㅜㅜ [3] 니나니나 683 2024.03.14
85829 1000제 1권보다.. 다른 해커스 실전문제 rc만 있는거 조금... [2] 00 62 2024.03.14
96,268개(232/21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