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다행이.. rc 시간이 모자라진 않았어요

| 조회 521 | 추천 0
  • 2024.02.18
  • 글꼴
  • 확대
  • 축소
그래도 잘 본 것 같아요
뭐 요기 오시는 고수님들에 비하면
전 완전 꼬꼬마수준이지만,
오늘 시험은 그래도 뭘 좀 알고 풀었어요

정말 2달동안 파랭이 한 2번 정독했어요
저는 요기 무료강의 이용했는데 정말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오늘 시험에서 난 예습복습만 했을 뿐이고! 

이제 리스닝도 다질겸 학원을 다녀보려구요
여튼 오늘 기분 좋네요! 안녕  여러분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82 토익 파트5 답 ages인거 [8] ㅇㅇ 1669 2024.03.16
86181 she her herself 나온 문제 [4] 아아아 894 2024.03.16
86180 팟2 [1] 히아ㅁ 189 2024.03.16
86179 요즘 lc 연필 세게긋는 빌런 없네요 [6] ㅇㅇ 739 2024.03.16
86178 팟6 affordable [10] 1571 2024.03.16
86177 아니 닉넴이 토린이인데 왜 900점대지??? [5] ㅁㅁㅁ 355 2024.03.16
86176 오늘셤 해설강의 언제올라오나요?? [2] ㅇㅇ 169 2024.03.16
86175 오늘은 토익파이터님 안오시나.. [3] ㅁㅁㅁㅁ 534 2024.03.16
8617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ㅠㅜ [7] 토린이 350 2024.03.16
86173 LC part2 연속 B 5개 나옴 [8] 조져짐 1012 2024.03.16
86172 시험지 잉크 번져보이는 느낌 [3] 아아 213 2024.03.16
86171 남도 많이 틀린 문제랑 저만 틀린 문제요! [2] 이이ㅣㅇ 413 2024.03.16
86170 오늘 쉬운데 나만 틀리는 [3] ㅇㅇ 528 2024.03.16
86169 이번꺼 파트 5 [4] ㅎㅎ 964 2024.03.16
86168 코로나후유증 [4] ㅇㅌ 176 2024.03.16
86167 Lc전체 정답 몇시 쯤 나오나여 [2] 366 2024.03.16
86166 LC part4 옆에 폭포가 매우 가까있다 >추론 [7] ㄱㄱ 1410 2024.03.16
86165 900후반인분들 단어장 뭐 외우심요?? [5] 망삘 536 2024.03.16
86164 파트4 무슨 투자? [2] Oo 827 2024.03.16
86163 듣기 sports arena 보기 있던 문제 [2] ㅇㅇ 1182 2024.03.16
86162 근데 대체 어디다가 답 적어오는 거임? [3] 11 880 2024.03.16
86161 팟1 6번 [3] ㅁㅁ 361 2024.03.16
86160 Where she earned degree ________ marketi... [4] ㅇㅇ 733 2024.03.16
86159 해커스 가채점 잇자눔... [3] 428 2024.03.16
86158 머리카락 다 빠지는줄 알았네 [3] ㅇㅇ 488 2024.03.16
86157 아 남들 틀린 건 다 맞히고 [5] ㅇㅇ 472 2024.03.16
86156 Owing to 나온 문제 [6] 아아아 1497 2024.03.16
86155 파트5 선지에 as soon as 있었던 거 답 [9] ㅇㅇ 1414 2024.03.16
86154 노랭이 예문까지 [3] ㅇㅇ 209 2024.03.16
86153 팟6 was had [12] 히아ㅁ 1334 2024.03.16
86152 lc2개 rc 3개면 몇 점 정도 나오나요? [4] 11 350 2024.03.16
86151 나 805점인데 오늘 너무 어려웠음...ㅠㅠㅠ [6] 1000 2024.03.16
86150 170부터200번 [1] 아아아 428 2024.03.16
86149 파트 5에서 earn ...degree..전치사 marketing [5] 쩌랩 1079 2024.03.16
86148 파트1 정답 벌써 올라옴 [4] dd 4592 2024.03.16
86147 드디어 미친 듯 [4] 이이ㅣㅇ 956 2024.03.16
86146 she herself her hers 맞나요? [10] 과연 1234 2024.03.16
86145 토익 수험번호 오기재 스티커 바코드 [4] 걱정 339 2024.03.16
86144 Part 5: Dedicated______ to offer ~ 답 [6] ㅇㅇ 1529 2024.03.16
86143 106~109 답이 뭔가여? [2] 수오리 425 2024.03.16
86142 여기 괴물들 많네요... [6] dndus 856 2024.03.16
86141 은행 지문 [6] ㅎㅎ 670 2024.03.16
86140 노랭이 [4] . 138 2024.03.16
86139 틀릴것 같은거만 적어왔어요 [2] ㅇㅇ 744 2024.03.16
86138 뒤에 25문제 D로 밀었는데 [3] 몇갠데 916 2024.03.16
96,577개(232/21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룰렛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