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LC-7 RC-9

점수궁금이 | 조회 424 | 추천 0
  • 2019.09.09
  • 글꼴
  • 확대
  • 축소
몇점쯤 나올까욧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747 LC-10 RC-5 정도면 어느정도 나오나요.... [5] 검정치마 245 2019.10.13
39746 알씨 점수 질문드립니다~~~ [3] 456 166 2019.10.13
39745 Lc -14 rc- 27 몇일까요 ㅠㅠ [6] 323 2019.10.13
39744 보통 환산기대로 나오나요? [9] 497 2019.10.13
39743 혹시 시험보신 분들 시험문제 리뷰 [7] 토익졸업화이팅 363 2019.10.13
39742 고수님들 점수 예측 좀 부탁드릴게요 ㅠㅠㅠㅠ [4] 서래랠 191 2019.10.13
39741 파트 2 gray내용 기억나시는분 ㅠㅠ? [6] d 443 2019.10.13
39740 난이도때뮨에 점슈가 걱정이네요 [6] shdkwkx 398 2019.10.13
39739 neither A nor B 틀리면 몇점 깎인다고 보세요? 10점? [11] ㅇㅇ 760 2019.10.13
39738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11] 매력발산타조 229 2019.10.13
39737 해커스평균 676이면 평달이상아님?? [11] ㄷㄱㄷㄱ 670 2019.10.13
39736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640>>970!!!!! [14] 감사합니다 583 2019.10.13
39735 Lc -10 rc -10이면 몇나올까요 [7] 11 403 2019.10.13
39734 오늘시험으로 [10] 시험 427 2019.10.13
39733 토익 rc300점대 후반으로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ㅠㅠㅠㅠ [5] 궁그매요 244 2019.10.13
39732 최악의 경우로 -26/-24면 700 불가능할까요? [5] 438 2019.10.13
39731 역시 김동영 한승태 쌤이네요 [5] 뤼비 303 2019.10.13
39730 196번 기억나시는분 [7] 196 704 2019.10.13
39729 700따리입니다! 근데 아뉘~~~??? 계산해보니 1개틀렸네? [4] 나는요 420 2019.10.13
39728 -6 / -13 900점 가능한가요 경험자님들?? [4] 쓸쓸한보노보노 387 2019.10.13
39727 800은 나와야하는데 이번에도 글렀딘 [7] 334 2019.10.13
39726 lc -20 rc -23 몇 점일까요? [3] 700 320 2019.10.13
39725 Rc -1/-4/-2 점수얼마정도 나오나요보통 [6] ㅇㅇ 300 2019.10.13
39724 Rc -3이면 [7] ㅁㅁㅁ 287 2019.10.13
39723 이번시험 [6] 흐미 447 2019.10.13
39722 토익인강이나 학원 추천해주세요! [13] 뭉개진초미녀 284 2019.10.13
39721 너무 힘들어요 [11] 힘들어 431 2019.10.13
39720 파트7풀때부터 시간 부족.. [11] 바바 572 2019.10.13
39719 약국문제 [8] ㅜㅜ 554 2019.10.13
39718 백분율 분석기 질문이요 [2] ㅇㅇ 230 2019.10.13
46,587개(229/155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