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보카

명절 준비때문에 강평도 제대로 못봤는데

어른용마라탕 | 조회 261 | 추천 0
  • 2019.09.09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 시험 난이도의 결론은 대략 뭔가요??

예상대로 저번 시험보다 LC가 살짝 어려웠고 RC는 비슷했다 이거 인가요?

자게 분위기를 보면 저번 시험에 비해 논란문제는 적어 보이긴 한데 파트2가 은근히 어려워서

그래도 저번 시험보다는 난이도가 살짝 어려웠던 걸로 생각했는데 대세적인 의견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9월엔 점수 짜게 준다는 소문이 파다해서 살짝 불안하긴 하네요.

9월, 10월엔 대박달은 사실상 거의 없다던데 다음 시험을 봐야 할지 말아야 할지...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525 오늘 토익 RC27개 [5] 가즈앗 346 2019.10.13
39524 900 넘을수있을까요? [4] 흠... 204 2019.10.13
39523 첨이자 마지막글 사진 [22] 배고픈 된장찌개 515 2019.10.13
39522 축하받겟습니다 810>990 졸업~~ [9] 축하받나? 481 2019.10.13
39521 750~800 목표면 [6] ㅋㅋ 215 2019.10.13
39520 우선순위 단어는? 노랭이 VS 파랭이보카파트 [9] 스페인뇌섹녀 211 2019.10.13
39519 RC 0/-1/-8개면 몇점이나 나올라나ㅠㅠ... [5] ㅁㅁ 269 2019.10.13
39518 각성하고 오늘은 계획만 [9] 유라남편 228 2019.10.13
39517 understaff 답입니다 [4] ㅋㅋㅋㅋㅋ 474 2019.10.13
39516 미친 주스 음료수 만드는 회사였어요? [10] ㅇㅇ 567 2019.10.13
39515 파트1 [2] 쓰라린모쏠 201 2019.10.13
39514 다음시험 신청 하실건가요? [14] 375 2019.10.13
39513 사운즈 굿~ 이라고말한의도가 그사무실디자인보는거? [3] 295 2019.10.13
39512 lc-1 rc-17이면 몇점나올까요? [4] ㅇㅇ 257 2019.10.13
39511 3번문제 영어문장중에 stair인가 그거 잇는게 답인가요 [3] 파트1 310 2019.10.13
39510 파트원 답 [3] 뒷북 파트1 408 2019.10.13
39509 정답복원을 보면 뭐해 내가 뭘골랐는지 기억이 안나.... [12] 449 2019.10.13
39508 아 시험끝나면 문제 머릿속에서 증발되는거 너무웃김ㅋㅋㅋㅋ [10] 207 2019.10.13
39507 사람들이 파트1 잘못알려줘서 저도 -3에서 -0됨ㅋㅋ [2] 파트1만점 367 2019.10.13
39506 정답소녀님 팟4 좀요 ㅠㅠㅠㅠㅠ [2] ㅇㅅㅇ 321 2019.10.13
39505 122(despite) 127(as well as) 문제나 보기 기억나는... [3] 122(despite) 127(as well as) 419 2019.10.13
39504 파트1 [3] Xx 193 2019.10.13
39503 파트1 3번문제 책이 선반에 어쩌고~ [5] 378 2019.10.13
39502 팟1 질문이요ㅜㅜ [3] 팟1 213 2019.10.13
39501 lc -6이면 900될려면 rc몇개틀려야되나요? [4] 370 2019.10.13
39500 답 잘못적어오시는분 계세요 [9] 378 2019.10.13
39499 야 파트1 그림 제대로 알아라ㅋㅋ 아까 파트-3이었는데 지금-0이다 [2] ㅇㄴㅋㅋ 348 2019.10.13
39498 143번 무슨 문제였죠?ㅠㅠ [2] ㅂㅂ 229 2019.10.13
39497 채점 어캐해요? [8] 262 2019.10.13
39496 팟6에 help 다음 목적어 나오고 빈칸 있지않았나요???? [10] 룰류 383 2019.10.13
46,365개(229/15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