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636 진짜 쉬웠나본데요 걱정된다? 전 -10-13인 상황입니다. [6] 쿠아아앙 498 2019.10.13
39635 lc -2 rc -11 정도면 [8] ㅇㅇㅇㅇㅇㅇㅇ 285 2019.10.13
39634 저번 불토 940 이었는데 오늘 -5/-3 예상.. 몇점나올까요? [9] dd 373 2019.10.13
39633 다들 정답지는 따로 적어오는거에요..? [15] 용감한로켓단 407 2019.10.13
39632 113번 fully 문제 기억나시는분?? [10] 113번 450 2019.10.13
39631 보쌈 질문입니다. [6] ㅜㅜㅜ 230 2019.10.13
39630 5달만에 입학>졸업 합니다. 770>980 [9] 톡커 472 2019.10.13
39629 lc -12 rc -24 점수 예상좀요.. [5] 토익공부2주차 291 2019.10.13
39628 이번에 다 토익 잘봤다고하네 [12] dd 637 2019.10.13
39627 토졸 ? [6] 0000 209 2019.10.13
39626 교재 추천좀해주세요 [14] 그누킴 화이팅 234 2019.10.13
39625 rc [1] ezk3 134 2019.10.13
39624 LC -3~4/ RC 8~9 개면 어느정도 나오나요? [4] 잊을수없는된장찌개 302 2019.10.13
39623 시험 전날엔 마라탕을 먹지 않도록 합시다.. [16] 매우호감인곱창 515 2019.10.13
39622 530>>815 아싸~~ 수능5등급입니다ㅋㅋ [9] 아싸라~ 435 2019.10.13
39621 RC 20-25개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ㅠㅠ [10] 궁금이 509 2019.10.13
39620 팟5 101번문제 지문에 뭐뭐있었나요? [6] 팟5 297 2019.10.13
39619 185번 알려들라고한것 [7] 185 438 2019.10.13
39618 이정도 시간이면 저 많이 심각해요?..넘 우울해요ㅠ [36] 스페인뇌섹녀 1231 2019.10.13
39617 점수예측 [6] ..ㅜㅜ 205 2019.10.13
39616 팟세븐 잘하는방법 알려주세요ㅠㅜ [11] 잘하고싶단 333 2019.10.13
39615 Rc -19 Lc - 8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청전래 290 2019.10.13
39614 드.디.어 lc-3!! Rc-20... [6] 드디어 357 2019.10.13
39613 이번에 800점대 나오려면 [7] 어어나 363 2019.10.13
39612 As well as [9] 궁금해요 486 2019.10.13
39611 -23/ -24 몇점정도 될까요 [6] 점수예상 367 2019.10.13
39610 토익 파트 2 [2] 궁금해요 321 2019.10.13
39609 점수 예측 부탁해요 ㅠㅠㅠ [3]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ㅠㅠ!! 156 2019.10.13
39608 파트1정정보고 옵니다 파트1 3번 6번 더 맞앗는데 [3] 으음 401 2019.10.13
39607 0928 시험 엘씨 450컷이 몇개였나요?? [5] 뭉개진모쏠 433 2019.10.13
46,356개(225/15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