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해커스어학연구소 사이트인 해커스영어에서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해커스어학원에서 수집한다는 것을 알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분명하게 ‘㈜해커스어학원에서 수집한다’는 점을 드러내고자 합니다.
임의로 작성하였으나 실제 이벤트명에 맞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법에 관한 고시
제4조에 근거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3689 처음이자 마지막 900점대 성적표 [4] ㅇㅇ 354 2021.11.07 12:45
173688 nothing 이 c였나여 d였나여 [8] D 340 2021.11.07 12:42
173687 900컷 [6] 900 280 2021.11.07 12:40
173686 RC +50점 나올듯 [4] ㅇㅇㅇ 516 2021.11.07 12:36
173685 피트생 빠진것도 엄청 중요해 형들 [6] 710 2021.11.07 12:34
173684 이번 파트2 개쉽지 않았음? [8] ㅇㅇ 449 2021.11.07 12:34
173683 입문 중급 기준 알려주세여~ [5] 기준 136 2021.11.07 12:34
173682 아무리 대박달이라곤 해도 [6] 진리 456 2021.11.07 12:33
173681 이번 시험 커트라인 말씀드릴게요 [8] ㅇㅇ 567 2021.11.07 12:33
173680 130번 accoounts가 a에요 b에요? [11] 님들 2264 2021.11.06 21:44
173679 환산기 이렇게 돌리삼 걍 [4] DD 320 2021.11.07 12:30
173678 lc-0 rc-1 [8] 213 2021.11.07 12:30
173677 피클지문에서 힘 빠졌고 연속으로 기사 나와서 진 빠짐 [6] ㅇㅇ 348 2021.11.07 12:29
173676 팥7 이중지문 [8] 아아 217 2021.11.07 12:28
173675 RC 평균 300인 달이 있었음??? [5] ㅇㅇ 320 2021.11.07 12:28
173674 물토익보다는 불토익이 낫나요? [8] 궁금해용 388 2021.11.07 12:26
173673 LC 난이도 솔직히 말해봅시다. [10] 396 2021.11.07 12:25
173672 이번 시험 많이 어려웠던거 맞나요? [5] 위드이사 264 2021.11.07 12:25
173671 이중지문 [6] 아아 143 2021.11.07 12:23
173670 11월6일 토익시험 난이도 중상?  사진 [6] 뿌링클 7186 2021.11.06 18:32
173669 11.6 토 시험 성적 관련 [8] ETS 471 2021.11.07 12:20
173668 집단정신승리하지말고 공부하러가셈 [3] ㅠㅠ 321 2021.11.07 12:19
173667 파트7 이중 [13] 아나 273 2021.11.07 12:18
173666 점수 예측좀 부탁드릴게요 ㅠ [7] 점수 130 2021.11.07 12:18
173665 RC 대박달이면 뭐해 [5] ㅇㅇ 435 2021.11.07 12:15
173664 -25 /-31 [4] 700제방ㅇㅇㅇㅇㅇㅇ 253 2021.11.07 12:14
173663 평균 690정도로 거의 확정입니다. [5] ㅇㅇ 461 2021.11.07 12:11
173662 130번 논란종결 ★ [12] 990 4513 2021.11.06 22:25
173661 이 분 글이 제일 정확한듯 ( 팩트근거) 사진 [4] ㅇㅇ 617 2021.11.07 12:09
173660 교재 질문했던 사람인데요 [7] 교재 126 2021.11.07 12:07
173659 환산기 종결해드림 [5] 186 2021.11.07 12:07
173658 파트6에서 vision여기 문제 질문이요 [6] ㄱㅇ 293 2021.11.07 12:06
173657 어제 파트6 문제중에 commission 문제 [6] 13 313 2021.11.07 12:04
173656 토익강의 다시신청하고 빡공하자 [4] 가수게임 118 2021.11.07 12:03
173655 RC 평균 299점 거의 확정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DD 466 2021.11.07 12:00
173654 이번토익 어려웠음?? [7] ㅇㅇ 307 2021.11.07 12:00
173653 팟6 enable [3] 토익졸업 272 2021.11.07 11:59
173652 이번 알씨 [5] 139 2021.11.07 11:58
173651 990 난이도종결 [6] Noway 442 2021.11.07 11:58
173650 이번에 lc 보신분들 답좀ㅠ [6] ㅇㅇ 164 2021.11.07 11:57
173649 2019년 교재로 공부해도 괜찮나요?? [7] 교재 144 2021.11.07 11:54
183,229개(213/407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