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30번 완전히 기억나는 사람?

ㅇㅇ | 조회 644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저 earned 했어요 ㅋㅋ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708 8월 16일 700점 넘기려면 몇개까지 틀려야할까요ㅜㅜ [6] 토익700 516 2020.08.26
32707 토익기간 다들 얼마정도 되셨나요? [4] 내가고독한닭발 418 2020.08.26
32706 16일도 RC가 염전이고 LC가 후할까요? [4] 789 2020.08.26
32705 8.16일 토익 성적을 기다리며.. [4] 헐랭낡은립스틱 505 2020.08.26
32704 토익정답률 높이는방법 [5] 내가못생긴과자 427 2020.08.26
32703 여자분들 혹시 대학 졸업후 칼취업하시나요..?ㅠㅠ [7] 제바알 644 2020.08.26
32702 전 학원 안 다니면 공부 덜 빡시게하는 스타일인데 [4] 내가고독한닭발 351 2020.08.26
32701 밤만되면 오늘 목표량 못채워 우울하네요 [5] 뿌아 384 2020.08.26
32700 첫토익 강의 [4] 첫토익 강의 알려주세요 289 2020.08.26
32699 현강들었던분들 [5] 궁금 302 2020.08.26
32698 할수이따 할수이써!!!! [4] 이건능숙한오백원 281 2020.08.26
32697 토익 공부 집중 안 된다 싶을때 [4] 매기 378 2020.08.26
32696 토익은 어느새 2년넘게 하고 있네요 [9] 내가고독한닭발 651 2020.08.26
32695 16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4] ㅇㅇ 463 2020.08.26
32694 솔직히 요즘 살면서 기대되는 일이 별로 없네요 [4] ㅇㅇ 365 2020.08.26
32693 이거어때요 여러분 [4] 궁금 349 2020.08.26
32692 아니 8월 30일시험보면 [5] ㅇㄹㅇ 777 2020.08.26
32691 토익 900 기원 날밤깝니다 [5] 900좀 가즈아 c8!!!! 480 2020.08.26
32690 토익정답과 내일 발표에 대해 [8] 내가못생긴과자 611 2020.08.26
32689 800될까요? lc-7 rc-25 [4] 비나이다 596 2020.08.26
32688 스탁벅스와 토익정답 [5] 내가못생긴과자 336 2020.08.26
32687 언니, 오빠들 지금 비바람 몰아쳐? [6] 타이푼 425 2020.08.26
32686 내일 점수나오는데 불안 [6] 레오 459 2020.08.26
32685 토익 800이상 어떡해해요ㅠ [6] 내가춤추는여행 547 2020.08.26
32684 토익 715 [7] 이건나른한바캉스 497 2020.08.26
32683 780이면 [4] 으악 492 2020.08.26
32682 여친이랑 헤어져도좋으니까 토익990맞고싶다 [5] ㅇㅇ 637 2020.08.26
32681 리스닝445리딩320 [4] 토린이 483 2020.08.26
32680 2년만인데 [5] hi 279 2020.08.26
32679 8.16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4] 토린이 519 2020.08.26
32678 8.16/ Lc-21 rc -11 800불가능인가요? [4] ㅇㅇ 612 2020.08.26
32677 내일 점수발표로 맘졸이는분 여기들어와보세여 꿀팁 [8] 와봐와봐 670 2020.08.26
32676 점수 언제보세요? [6] 점수 439 2020.08.26
32675 토태기 현타 온다 [4] 휴ㅡ 311 2020.08.26
32674 8.16 lc -5 (0/-1/-3/-1) 틀리면 몇점 예상 하나요? [7] ㅇㅇ 491 2020.08.26
32673 천둥 소리 장난 아니네요 [5] 오우 317 2020.08.26
32672 내일 토익 졸업할 수 있을까요 [5] 352 2020.08.26
32671 신이시여 .....내일 점수..,,제발 [5] 1 371 2020.08.26
32670 8/30 추가고사장 떳네여 [5] ㅊㅊ 915 2020.08.26
126,758개(2091/281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