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동사 못꾸미는 부사

dd | 조회 437 | 추천 0
  • 2020.08.14
  • 글꼴
  • 확대
  • 축소

 

exceedingly

 

excessively

 

말고 또 있나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113 0830 시험장 몇개 더 열릴까요? [5] 0830 674 2020.08.20
31112 해커스 리스닝 천제2,3 으로 갈아타야 할듯 [3] ㅇㅇ 620 2020.08.20
31111 8.30일 토익 어려울까여?? [4] 777 2020.08.20
31110 900인데 960 이상 받으려면 공부 어떻게해야하니요 ㅜㅜ [2] 수토리 508 2020.08.20
31109 첫토익 790인데 9월에 850나올수있을까요ㅠ [4] 토린이 561 2020.08.20
31108 8.9 lc 사진 [6] 배점뭐야 870 2020.08.20
31107 2년만에 토익시험 쳤는데 LC점수가 더 낮게나오네요 사진 [6] 토익900가즈아 714 2020.08.20
31106 온라인 모의고사 해설강의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2] 여울지기 352 2020.08.20
31105 한번만 봐주세요 [3] 7777777 489 2020.08.20
31104 파트7은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5] ㅠㅠㅠ 551 2020.08.20
31103 첫시험 틀린문제 예측 [3] ㅇㅇ 442 2020.08.20
31102 엘씨 풀때 [4] ㅇㅇㅇ 412 2020.08.20
31101 목표 앞자리 9인데요 공부방법 조언 좀 해주세요ㅠ 사진 [3] 9자달자 537 2020.08.20
31100 8월 30일 대비 [3] ㄹㄹ 580 2020.08.20
31099 8월 9일 lc 495 rc 470 사진 [2] 토익 만점 목표자 872 2020.08.20
31098 첫 점수 [3] pablo 434 2020.08.20
31097 lc 395 rc 355 [3] 에휴 624 2020.08.20
31096 8.9 시험 lc480 rc480 총 960이면 각각 몇개씩 틀린곤가요?... [2] 8.9토익 587 2020.08.20
31095 점수 45점 더 높이려는데 조언 좀 해줘요 [3] 후개짜증 443 2020.08.20
31094 현재점수가 680~710점대 인데... 10일안에 800 도와주세요 [9] .. 633 2020.08.20
31093 8.16 토익 치셧던 분들 LC 질문. [7] 321 823 2020.08.20
31092 토익 RC 고득점이신 분들.. [3] 토익.. 637 2020.08.20
31091 딱딱 60,70 [3] 딱 60 461 2020.08.20
31090 어디 파트가 약한 걸까여? [1] 자바조언자 386 2020.08.20
31089 인강대체 쿠폰 [2] ㅠ우 495 2020.08.20
31088 rc는 1개당 7.5점으로 잡으면 될듯하네요.. [7] 1 969 2020.08.20
31087 온라인 클래스 [3] 1234 634 2020.08.20
31086 Rc ㅜ ㅜ 사진 [2] 토린쓰 618 2020.08.20
31085 팟1 -3 lc총 -15인데 450이네요ㅋㅋㅋㅋㅋ 사진 [10] !! 1183 2020.08.20
31084 한승태 김동영 학원실강 [3] 505 2020.08.20
31083 RC 정답률 낮은 문제 틀리신 분 중에 [6] 724 2020.08.20
31082 RC 정체기ㅠ 사진 [6] 쫌쫌따리 681 2020.08.20
31081 알씨 300 넘는 분들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4] ㅇㅇ 471 2020.08.20
31080 370 370 이면 [3] 럽리럽리 558 2020.08.20
31079 800점 이상이신 분들은 게임 안하나요? [3] ㅇㅇ 737 2020.08.20
31078 800이상이 목표입니다. [3] 토등학생 423 2020.08.20
31077 첫 점수ㅜ 사진 [4] 토익 2회차 755 2020.08.20
31076 그래도 평균점수는 다른 시험보다 높네요 [3] ㅇㅇ 779 2020.08.20
31075 토익시험지 [2] ㅇㅇㅇ 400 2020.08.20
31074 어떻게해야할까요ㅠ 사진 [4] eth123 500 2020.08.20
31073 RC 6~7개 틀리신분들 [7] ㅇㅇ 731 2020.08.20
124,533개(2077/27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