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1년 5월 종로캠퍼스 드림토익설명회

문제집 추천해주세요ㅠㅠ

ㅠㅠ | 조회 416 | 추천 0
  • 2020.08.10
  • 글꼴
  • 확대
  • 축소
두번째 토익 시험으로 9일에 봤는데 LC 1,2,4파트 넘 어려웠어요.. 2파트 문제 답만 적어왔는데 4개 틀렸더라구요. 이번시험은 LC만 20개내외로 틀리지 않았을까 예상합니다,,,

Ets 1000 1 최근에 사서 풀기 시작했는데 이거 다풀고 뭘 풀어야할까요..? Ets1000 LC 1에선 보통 15개정도 틀려요. 저는 RC보다 LC가 훨 약합니다ㅠㅠ

900이 목표인데 책 추천부탁드려요 ets 2를 살지 해커스1000제를 살지 고민되네요. 참고로 첫번째시험 점수는 775였어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453 ★김동영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7] 해토지기 1338 2020.07.22
30452 30일 취소되면 용서가 안될것같아요 [2] ㅇㅇ 856 2020.08.20
30451 점수 환산기에서 [4] 여러분들 421 2020.08.20
30450 토익 문법 공부하는법 있나요? [4] ㅁㅇ 379 2020.08.20
30449 MP3들으실때 어떻게 들으시나요? [4] Mk7GTD 435 2020.08.20
30448 해커스로 토익준비하기! [5] 내가나른한테니스 343 2020.08.20
30447 임세훈쌤 최고이심 [5] 진짜 474 2020.08.20
30446 현강듣던분들 [4] 궁그미 452 2020.08.20
30445 오늘같은 점수환산이면 [4] ㅠㅠ 630 2020.08.20
30444 나 지방러인데 서울해커스학원다니면 얼마쯤들까? [4] 아우 525 2020.08.20
30443 8.30 서울 고사장이 없는데 추가 되는 경우도 있나요?????? [5] 토익30일꺼 597 2020.08.20
30442 점수보고 화가 치밀어서 집에있는 모든거 다 때려부쉈습니다 [5] 819 721 2020.08.20
30441 8월9일 시험 780나왔는데요... [4] 9911 871 2020.08.20
30440 토린 남은 시험 기간동안 해야할 것 [5] 토린이 425 2020.08.20
30439 선남선녀분들 점수 궁예좀 부탁드립니다 [4] ㅜㅜ 386 2020.08.20
30438 lc -12 rc-14로 예측되는데 [5] 코로나헌터 642 2020.08.20
30437 토익 꾸준히 보셨던분들... 최근에 점수체계가 [4] ㅇㅇ 706 2020.08.20
30436 역대 최저 점수가 나왔네요~ [6] 02학번 꼰대 882 2020.08.20
30435 정답률 [5] 흐앙 579 2020.08.20
30434 08/16 점수 예측 [5] 2년만에 644 2020.08.20
30433 토익 기본적으로 700점대 나오는 사람들을 위한 공부 방법 [4] 헐랭틀린거짓말 546 2020.08.20
30432 8/16 토익 점수 어느정도 나올까요? [4] 토익고만죠옴 601 2020.08.20
30431 남은10일동안 [4] 공부법f 487 2020.08.20
30430 8/16점수예측좀..ㅜㅠㅠ [5] 점수예측 604 2020.08.20
30429 16일 알씨 0/2/9인데 410은 넘어요? [5] 호날두형냄 612 2020.08.20
30428 8/16일 RC [3] 한다해 601 2020.08.20
30427 알씨 파트7 동의어 [4] 푸등이 489 2020.08.20
30426 해커스 여러분 무료강의 강사님들 감사합니다!!! [4] 감사합니다.. 436 2020.08.20
30425 교재 추천 !! 사진 [4] ㅂㅈㄷㄱ 416 2020.08.20
30424 8/16 rc점수 [3] 붕붕 668 2020.08.20
30423 한나선생님의 토익 리스닝 강의로 첫토익 600점 돌파! [1] 찌님 337 2020.08.20
30422 8월 16일 시험에서 RC에서 총 18개 틀렸는데 350점 가능할까요??... [4] 행님덜 ㅠㅠ 548 2020.08.20
30421 토익처음인데요 어떤 기본서를 봐야하나요? [7] 토익처음 411 2020.08.20
30420 9일점수 나오신분들 해커스실시간예측이랑 비슷했나요 [4] 호날두 736 2020.08.20
30419 8/30토익 [3] 꼬뷰기 672 2020.08.20
30418 총합 10~11개 틀려보신적 있으신분들 [3] ㅇㅇ 558 2020.08.20
30417 8.9 lc 470 나왔는데 몇개 틀린건가요?? [4] lc 470 656 2020.08.20
30416 다들 점수 생각보다 잘 나오셧나요 ??? [3] 우유 643 2020.08.20
30415 현강으로 듣던분들 [6] ㅇㅇ 555 2020.08.20
123,828개(2076/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