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548 1000제 mp3 질문 있습니다!! [3] 1000제 306 2020.08.12
26547 원래 rc -두자리에서 한자리로 가는게 힘든가요? [3] 박지성 394 2020.08.12
26546 보통 몇월이 토익 성적 잘나오는 날인가요? [3] 850 639 2020.08.12
26545 1000제 무료로 받기 힘드네 [5] 카드값줘체리 379 2020.08.12
26544 토익 안한지 꽤 되었는데 공부방향 좀 알려주세요. [5] 라스트 367 2020.08.12
26543 Rc인강 [2] 콩콩이 286 2020.08.12
26542 해커스 1000제3 rc 평균 15개 틀리면 [7] 484 2020.08.12
26541 해커스 1000제 추천해주세용 [6] 930넘즈앙 438 2020.08.12
26540 천제1풀때 lc.rc 한꺼번에 다푸는게좋은가요? [3] 408 2020.08.12
26539 이번주 시험쳐야할까요.. [5] ㅎㅎ 502 2020.08.12
26538 취업하는데 970이랑 990 차이있나요? [6] 시공사 630 2020.08.12
26537 rc공부법좀여 고수님덜 [5] rc공부 380 2020.08.12
26536 part 7 표희정쌤 공부법! [3] ㅇㅇ 458 2020.08.12
26535 해커스 1200제 질문 [3] 토린이 402 2020.08.12
26534 파트7 147~167번 복원도전. 그냥 기억되살리는 용도로 봐주세요. [3] JH 852 2020.08.12
26533 restuarant convention 이 문제 [2] 내가훌륭한잠수복 581 2020.08.12
26532 승태샘강의 두달째인데 [5] 두달 411 2020.08.12
26531 아니 시험일에 답 어떻게 적어오는거에요? [5] 504 2020.08.12
26530 서울 강서구 고사장 추천해주세요  [6] 399 2020.08.12
26529 천제1 공부방법 [5] 이번 349 2020.08.12
26528 요즘 엘씨 난이도 어때요  [5] 보라빛밤 540 2020.08.12
26527 도움이 필요합니다 [3] 긴글과 무분별한 문법 258 2020.08.12
26526 정규반 강의 어때요  [5] 서리 332 2020.08.12
26525 기초 토익 공부법 알려드립니단 [3] 이건적막한탈모 328 2020.08.12
26524 출퇴근시간 절약하는 공부방법? [5] 공기밥 318 2020.08.12
26523 고사장 없는거 왜 그런거? [5] ㅎㅎ 437 2020.08.12
26522 단어외우는 꿀팁잇을까요? [7] 2 348 2020.08.12
26521 이럴때 언제 시험을 봐야할까요 [5] ㅇㅇ 354 2020.08.12
26520 개인적인 단어 공부 방법 [1] 이건고독한지우개 332 2020.08.12
26519 토익셤 준비물이요 시계필수?  [6] 439 2020.08.12
26518 토종한국인인데 LC가 더 강하신 분들 있나요? [3] 이건고독한지우개 467 2020.08.12
26517 이번주에 토익셤 보러가야하는데 감기몸살때무네 미치겠음  [7] 흐규 355 2020.08.12
26516 토린이 질문...토익셤지 받자마다 문제 풀어도되요?  [5] 초보 431 2020.08.12
26515 500초반 어떡해야할까요 ㅠㅠ [5] 술푸다 409 2020.08.12
26514 듣기때문에 정말 고민 하....... [5] 레드 378 2020.08.12
26513 한승태쌤 학습법.. [5] 잘하자 377 2020.08.12
26512 고딩아들이 들을 강의 질문합니다.  [6] 주미 332 2020.08.12
26511 파트 7 항상 긴장해서 못풀겠어요 [5] ㅠㅠ 395 2020.08.12
26510 해커스어학원 선생님한테 선물드려본적 있으신분..  [7] 진심으로 385 2020.08.12
118,348개(204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