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팟7 10개 찍어서 4개 맞은거면 개이득인거죠?

졸려 | 조회 348 | 추천 0
  • 2019.11.10
  • 글꼴
  • 확대
  • 축소
맨날 10-15개씩 찍는데 역대급 찍기정답률인듯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185 Adult 맞지 않나요 [9] 418 2019.12.22
31184 -20 -25 이면 어느정도 나올까요 [2] 730받고싶다 ㅍ 415 2019.12.22
31183 알씨 엘씨 둘 다 불 아니였나요? [2] ㅎㅎㅎ 305 2019.12.22
31182 쉬운문제틀리면점수 어려운거틀린것보다 더불리하나요? [5] 야스오 290 2019.12.22
31181 Garden view문제 기억.. [6] ㅇㄹㄹ 556 2019.12.22
31180 970점 난이도평 팡팡팡 [3] 띵동 696 2019.12.22
31179 3000달러?비용내로 설치하는문제 잇지않앗나요?? [12] ㅇㅅㅇ 459 2019.12.22
31178 토익전체평균은? [2] 평균 361 2019.12.22
31177 팟4 저만 어려웠나여ㅠㅠ [4] 팟: 285 2019.12.22
31176 팟 7은 토익회사들도 많이 헷갈리네요 [8] 웃다가운빨생김 687 2019.12.22
31175 lc에서 대표자들 온다 그니까 뭐뭐해라 답 모에요?? [6] 오늘부터메이크업 375 2019.12.22
31174 어렵네요 [2] 십년만 113 2019.12.22
31173 Lc에 river들어가는 답 있나요 [7] ㅇㅇ 579 2019.12.22
31172 오늘 LC 좀 웅얼거리지 않았어요?? [14] 111 510 2019.12.22
31171 arrange 랑 visit 문제가 뭐였어요? [4] ㅇㅇ 313 2019.12.22
31170 -6 -7이면 900쌉가능? [4] 불토익 466 2019.12.22
31169 대박달 쪽박달 언제인가요?? [7] 밉지않은관종이모 667 2019.12.22
31168 LC -16 RC -25면 [5] 흑흐극 443 2019.12.22
31167 답중에 gift [9] f 537 2019.12.22
31166 아티클 두번째문제 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ㅠ [2] ㅇㅇ 156 2019.12.22
31165 2년전 900이상, 항상 800대 후반 기본찍는 사람 총평 [4] 555 2019.12.22
31164 rc 개망함 [6] 오늘부터엘사 455 2019.12.22
31163 182번 보기 알려주세요 제바류ㅠㅠ [6] ㅇㅇ 264 2019.12.22
31162 part7 disclosing salary/ indicating job ... [18] 950 339 2019.12.22
31161 기사문... 몇번부터 였나요? 두개였는데... [2] 토쟁이 174 2019.12.22
31160 파트7에 not true 중에 on the same date 답 맞음? [17] ㅎㅎㅎ 637 2019.12.22
31159 하 팟7 b로 밀었는데 맞은게 없는 듯... [8] ㅠㅠ 412 2019.12.22
31158 답 괜히고쳣다 ㅠ [5] ㅠㅠ 380 2019.12.22
31157 part 1 복원좀요!! [5] 어렵드아 ㅠㅠ 447 2019.12.22
31156 불토 900컷 알려주세용 [4] 힝힝 430 2019.12.22
37,245개(203/12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